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박보검 내사람 구르미그린달빛 ost 넘 좋네요

박보검 내사람 구르미그린달빛 ost 넘 좋네요  16회 예고는 내일?ㅠ


하.. 진짜 한시간 내내 눈물 그렁그렁뿐이였던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16회 예고는 아마 내일이나 되어야 뜰것 같네요..

어쩜 안뜨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이제 진짜 극 후반부가 되었으니..

아무튼 오늘 15회 방송 중 드디어! 기다렸던! 박보검이 부른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내사람 노래가 나왔어요

하.. 그 노래가 나온 장면도 맘 아팠던 장면이라.. 노래의 가사와 너무나 잘 들어맞더라구요..

그리고 진짜 전문적인 가수가 부른 다른 구르미 ost 들과 비교해도 나쁘지 않았어요 

박보검 자체가 노래를 잘하는 편이더라구요 

구르미 그린 달빛 ost 박보검 - 내사람 티저 영상

일단 지금은 티저 영상만 공개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이따 12시에 음원 공개된다고 해요

12시 되자마자 찾아서 들어야겠어요~ 

12시 땡 되자마자 구르미그린달빛 16회 예고도 같이 뜨면 좋으련만..

오늘은 기대 안하렵니다 ㅠㅠ

박보검 - 내사람 ost 자켓 사진도 멋짐 ㅎㅎ

왠지 한동안 이 박보검 내사람 노래만 들을것 같습니다

이따 12시에 박보검 ost 내사람 음원 뜨면 이 포스팅에 바로 추가해서 영상 넣을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