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예고 동영상 봅시다! 예고편 줄거리 공개!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예고 동영상 봅시다! 예고편 줄거리 공개!


하.. 벌써 일요일이네요.. 15회 예고 안떠서 언제 월요일 오냐며 기다렸던게 바로 어제 같은데..

벌써 일요일 되었고요~

하루만 더 있으면 월요일 이고요~

월요일은 구르미 하는 날! 이고요~

밤 10시만 되기를 기다리고요! ㅋㅋㅋㅋ

일단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예고 동영상 부터 봅시다!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예고 동영상 봅시다! 예고편 줄거리 공개!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디어.. 나오고 말았네요..

국혼 하려는 장면..

근데.. 나만 이런거 아니죠..

국혼 준비하는 이영 세자 모습 너무 이뻐서.. 기절.. 소름..

영상 너무 이쁘쟈냐...


구르미 그린 달빛 15회 예고편 줄거리는 다음과 같아요.


-영은 라온이를 단 한 번만이라도 만나고 싶지만,

라온은 완전히 떠나려 하고

.영과 김헌의 갈등이 점점 심해지는 가운데

윤성은 김헌에게 라온을 향한 마음을 고백한다

.그리고 마침내 영과 하연의 국혼을 시작하는데..-


아마 14회 끝에서 세자 저하가 라온이를 만나러 가기 전 장면부터 15회에 나오는듯 하네요

병연에게 라온이를 만날 수 있게 도와달라 해서 만나게 된듯 해요 

이번 15회 예고 동영상 보고 나서 다행이다 싶었던건

14회 엔딩에서 라온이랑 세자 만난 그 집 바깥에 관군들이 깔려 있는것 처럼 나왔잖아요 

근데 붙잡힌 모습이 예고편 영상에 안나오는걸로 봐서는.. 아마 그 관군들이 헛탕친거겠죠?ㅎㅎ


그럼 15회 예고 캡쳐 및 움짤 나갑니다! 


"제가 어디에 있는지 궁금해 하지 마십시오

저에 대한 어떤 소식을 들어도 흔들리지 마십시오"

 


아.. 이번 예고편 속에서의 세자는 모두 다 안좋은 표정뿐이라..

캡쳐하면서도 맘 아팠어요 ㅠㅠ


"단 한번만이라도 만나게 해줄 수 있겠느냐 "


병연이 라온의 거처를 알고 있는것을 아는것인지..

아니면 그냥 무작정 부탁인것인지..

결국 병연은 백운회 보다는 세자 저하의 편이 되어주겠죠?

예고편 보니까 백운회에서 간자를 잡아내려고 하는것 같던데 

그 간자가 병연이일지..



"해서, 관복까지 모두 반납하겠단 말이오?"


김헌에게 화내는 세자저하.. 역시 우리 세자는 화낼때가 가장 멋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캡쳐는 100% 순전히 

김헌 영감의 한복 색이 너무나 고아서 ㅋㅋㅋ

저 베이비핑크 스러운 한복의 색이 너무나 이뻐서 캡쳐했습니다 ㅋㅋ

이젠 하다하다 김헌의 한복까지 이쁘다니..

진짜 이번 구르미 그린 달빛 속에서 나오는 한복들 다 너무 이뻐요 ㅠㅠ 

입어보고 싶음 ㅠ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국혼을 치를 준비..

영혼 없는 표정의 이영 세자..

근데 그 모습도 너무 멋쁨인거지..


하연이는 생각보다 악하게 나오지 않아서 

이제는 하연에게도 괜히 맘이 가고..

마지막까지 나쁜애로 나오지 않았음 좋겠음..

아.. 여기 걸어가는 장면.. 진짜 기품 쩔!! ㅋㅋㅋㅋㅋㅋ

"어쩌다 라온이를 가장 힘들게 하는 사람이 되었느냐 내가 "

이 대사 너무 슬픔..ㅠㅠㅠ

사랑하는 사람들 힘들게 하는 사람이 되었다는 사실..

얼마나 괴로울까.. 

근데.. 우리 세자저하.. 슬픈냉미남의 모습인데 왜케 우아하고 기품있는건가요 

진정 세자저하이심 ㅋㅜㅜㅜㅜ


움짤로 다시 봐줘야함 ㅋㅋㅋ

속눈썹 마저도 이쁘다..

정말 박보검은 이 구르미 그린 달빛 세자 역할에 최적인듯 


하.. 이렇게 기다리고 또 기다린 구르미 15회 예고..

그냥도 몇번이나 보고 캡쳐하면서도 몇번이나 봤는데..

이 아쉬운 마음은 뭔지.. 조금이라도 더 보고싶은데..

월요일을 기다리는수밖에 없겠죠..

이제 구르미 그린 달빛이 4회밖에 남지 않았다는 사실이 너무나 슬퍼요 ㅠㅠ

얼른 둘이 행복해 하는 장면들만 나오면 좋겠습니다 ㅠㅠ

(포스팅을 잘 보셨다면 하단의 공감 하트 클릭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