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성덕 김지혜 강다니엘 덕질 모음!ㅋㅋ

성덕 김지혜 강다니엘 덕질 모음!ㅋㅋ

얼마전 방송되었던 tvn 예능 주말사용설명서에서 나온 

라미란과 강다니엘의 만남

평소 라미란은 워너원 강다니엘의 열렬한 팬으로 

그에 대한 애정을 스스럼 없이 드러내곤 했는데요 

방송을 통해 드디어 강다니엘을 만나게 된 라미란은

정말 10대 소녀처럼 부끄러워 하고 좋아하는 모습을 보이며 

강다니엘에 대한 팬심이 진짜임을 드러냈습니다

헌데 라미란에 이어 이번에는 김지혜가 

강다니엘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티비를 통해 공개하고

강다니엘을 직접 만나 성공한 덕후! 성덕이 되었습니다.


바로 해피투게더에 김지혜가 워너원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하게 된것인데요


평소 김지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다니엘을 향한

어마어마한 팬심을 사랑을 시도때도 없이 ㅋㅋ 드러내곤 했습니다




정말 완전한 강다니엘 덕후의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프로듀스101을 할때부터 강다니엘을 픽했던 김지혜는

2년이 다 되어 가는 지금까지 변함없이 팬으로서 강다니엘을 좋아하는 감정을 드러냈는데 

그런 그녀가 드디어 강다니엘을 만나게 되었다니 

얼마나 행복했을까요 ㅎㅎ

김지혜의 인스타그램에서 끝없이 이어지는 강다니엘을 향한 간증 ㅋㅋ

계속 보시지요 ㅋㅋ

내 강아지라니..

이건 정말 완전히 빠진 팬이 아니라면 

이런 표현 쓰지 못하죠 ㅋㅋ 

ㅋㅋㅋ

정말 거의 팬계정 수준입니다


덕계못 이라고..

덕후는 계를 못탄다는걸 몸소 체험하기도 했던 김지혜 

하지만 해피투게더에 강다니엘과 함께 출연하게 되는 날이 올꺼라는걸

그때는 몰랐겠죠 

노래방에서도 워너원 노래 부르는 김지혜 ㅋㅋ

창간 최초로 남자커버를 한 자신의 아이돌을 자랑하고 싶은 덕후의 마음 

연예인이라고 다르지 않아요 ㅋㅋㅋ

강다니엘이 모델인 요하이를 잔뜩 ! ㅋㅋ

강다니엘을 얼마나 사랑하고 귀여워 하는지 ㅋㅋ

내강아지 라고 계속 말하는 표현에서 느껴집니다 

휴가 간 강다니엘을 보고싶어하는 김지혜 ㅋㅋ

꿈에서라도 보고싶어했던 강다니엘 ㅋㅋ


강다니엘의 손가락마저도 사랑한 김지혜

그런 그녀가 드디어!!

강다니엘과의 투샷을!!

과연 해피투게더 방송에서 

강다니엘에 대한 마음을 얼마나 많이 보여줄지 ㅋㅋ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드디어 성덕! 성공한 덕후가 된 김지혜 

이제 강다니엘을 직접 보았으니 

아마 강다니엘에 대한 김지혜의 사랑은 

무한대로 커지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라미란과 김지혜 두 사람이 만나 강다니엘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재미난 모습도 상상해 봅니다 

연예인의 연예인 강다니엘. 

다음 성덕이 될 연예인은 또 누가 있을지 궁금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