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예니 로렐 음성 정답은?

예니 로렐 Yanny vs Laurel 음성 정답은?

(해당 음성 영상은 포스팅 하단에 첨부되어 있습니다)

한 3년 전이었나요?

파검 - 흰금 원피스 때문에 난리가 났던적이 있죠 

저는 아무리 봐도 파란색 검정색 원피스 였는데 

누군가는 흰색 금색 원피스로 보인다고 해서 

아니 도대체 그럴수가 있나 싶었던ㅋㅋㅋㅋ

그런데 이번에는 사진이 아니라! 

음성 입니다! 

바로 로렐 - 예니 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아무리 들어도 예니 라고 들리는데 

로렐로 들리는 사람도 많더라구요 ㅋㅋㅋ

정말 파검 흰금 원피스 때처럼

믿을수가 없는 ㅋㅋㅋㅋ 

아니 아무리 듣고 듣고 또 들어도 예니인데..

로렐로 들린다니...

예니와 로렐이 섞인 예럴로 들리는 사람도 있다고 하고..

전 정말 깔끔하게 'ㄹ' 소리 하나 없이 예니! 뿐인데 말입니다...

분명 같은 음성인데 로렐 vs 예니 이렇게 두가지로 나뉘는 이유는 

주파수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고주파수에 집중하는 사람들은 예니로 들리고 

저주파수에 집중하는 사람은 로렐로 들린다고 해요 

실제로 컴퓨터로 해당 음성의 높은 주파수를 제거한걸 들으니 

그제서야! 정말! 로렐로!! 들리더라구요 ㅋㅋㅋㅋ

예럴로 들린다는 사람은 고주파수 저주파수에 모두 강한 사람인거겠죠?ㅎㅎ

그리고 어떤 기기를 통해서 듣느냐도 예니 또는 로렐로 듣게 하기도 한다고 해요 

만약 저음에 강한 스피커나 이어폰이라면 로렐로 들리게 되고 

그 반대라면 예니로 들리겠죠 

또 누군가는 아이폰으로 들으면 예니라고 들리는데 

아이패드로 들으면 로렐이라고 들린다는 사람도 있다고 하더군요 ㅋㅋ

예니 로렐 음성 정답은?

어쨌든 이 음성을 처음 인터넷에 올린 사람이 말한 

해당 단어의 정체는 로렐 이라고 해요 ㅋㅋ

미국의 한 고등학교 학생이 문학 수업 중 로렐이라는 단어의 뜻을 찾기 위해서 

검색을 하다가 로렐 음성 클립을 발견했고 

당시 다른 학생이 로렐이 아닌 예니라고 들린다는 말에 

해당 음성을 녹음해서 인스타그램에 올렸고 전세계에 퍼지게 된거라고 합니다 

파검 흰금에 이어 로렐 예니 논란 

눈도 그렇고.. 귀도 그렇고.. 인체의 신비는 무궁무진 합니다 ㅋㅋㅋㅋ

아래는 문제의 예니 vs 로렐 음성 영상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