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해인 과거사진 졸업사진 귀엽네요 ㅋㅋ

정해인 과거사진 졸업사진 귀엽네요 ㅋㅋ


드디어 돌아온 금요일!

바로 밥 잘사주는 예쁜 누나 하는 날 입니다

요즘 이 드라마 때문에 금토만 기다리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저도 그 중 한명이라는 ㅋㅋ



오늘은 정해인 손예진이 또 얼마나 꽁냥 거리는 

광대승천의 모습을 보여주려나 기대하며 기다리던 중 

정해인 과거사진을 보았는데요 ㅋㅋ

지금과 살짝 다른 느낌도 있긴 하지만 귀여운건 똑같더군요 

아주 애기였을때부터 데뷔 직후와 그리고 지금까지 

정해인 과거사진 모음 나갑니다~


정말 애긔애긔 할때의 정해인 


95년으로 찍혀있는걸 보니 

8살때의 사진인가봐요 ㅎㅎ

참고로 정해인은 88년생 입니다 



그리고 이건 고등학생때 사진이라고 ㅎㅎ


정해인 과거사진 졸업사진 귀엽네요 ㅋㅋ


고등학생 정해인 졸업앨범 사진

어떤가요? ㅎㅎ

지금과 살짝 달라보이는 곳이 있긴 한데 

뭐 전체적으로 분위기는 비슷 합니다 




이건 2013년 같은 소속사인 AOA의 MOYA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을때의 모습입니다 

몰랐는데 치아교정을 했더라구요 

이때는 치아 교정 전 입니다 

이때는 AOA도 밴드컨셉으로 활동을 하며 뜨기 전이니..

정해인은 정말 무명 그 자체일때이죠 ㅎㅎ


정해인 과거사진 졸업사진 귀엽네요 ㅋㅋ


2014년 2월 TV조선 주말드라마스페셜 '백년의 신부' 제작발표회 때의 모습입니다

금발 머리의 정해인 ㅎㅎ

전 지금의 흑발이 더 좋은것 같습니다 




역시나 2014년 8월 tvn 드라마 삼총사 제작발표회 사진 입니다 

그러고 보니 백년의신부는 이홍기와 

삼총사는 정용화와 

같은 소속사 식구들과 연달아 작품을 했네요 


정해인 과거사진 졸업사진 귀엽네요 ㅋㅋ


2015년 2월 KBS2 드라마 블러드 제작발표회에서의 정해인 

이때가 데뷔 2년만에 지상파 작품에 참여하게 된거라고 합니다 




그리고 바로 작년인 2017년 9월 당신이 잠든 사이에 제작발표회에서의 정해인 



그리고 지금의 정해인! 말 안해도 다들 아시죠?!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이제 7회 본방이 한시간도 안남았네요 ㅎㅎ

시간이 빨리 빨리 지나가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