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미국 국적 조현민 음성파일 듣기

미국 국적 조현민 음성파일 풀버전 듣기

공개된 조현민 음성파일 들어보셨나요?

와.. 재벌가에서 태어난 모태 갑 이라면 

이렇게까지 사람을 잡듯이 달달 볶아도 되는건가 싶을정도로 

정말 충격적인 음성이였습니다

(음성파일 풀버전 포스팅 하단에 첨부해두었습니다)

음성파일 속 조현민은 정말 무슨 괴수가 소리를 지르듯

자기의 화를 주체하지 못한채 끊임없이 화를 내고 괴성을 질러댔는데요 

분노 조절 장애가 있는것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


과연 그 앞에서 그 모든걸 받고 있었을 부하 직원은 어떤 심정이었을지..

또한 저런 상황이 몇번이고 반복되었다니 

그걸 들으며 일을 한 대한항공 직원들의 스트레스는 얼마나 컸을지 짐작이 가지도 않네요

미국 국적 조현민 음성파일 풀버전 듣기

한편 대한항공 직원이 제보한 이번 조현민 음성파일에 대해

신빙성에 문제가 제기되자 해당 직원은 

추가적인 편지와 자신의 대한항공 사원증을 공개하기도 하였습니다.

제보자의 말에 따르면 조현민의 이러한 폭언은 하루 이틀이 아니며 

조현민보다 훨씬 나이가 많은 간부에게도 폭언과 욕설을 하였고

나이가 어리고 직급이 낮은 직원들에겐 더 심했다는 말까지 더했습니다 

잊을만 하면 집무실 밖까지 울려 퍼지는 조현민의 목소리를 

본사 6층 A동 B동에서 다 들었다며 잊을 수 없다는 말까지 하였는데요 

분명 본사에서 제보자를 색출할것이기에 겁도 나지만

이번 음성파일을 제보한것에 후회는 없으며 

박창진 사무장을 보면서 힘을 낸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현재 공개된 이 음성파일에 대해 대한항공 측은

조현민 전무인지 확인할 수 없다는 입장을 밝힌 상태인데요 

논란이 생기기 직전 베트남 다낭으로 휴가를 갔다가 

오늘 새벽 급거 귀국한 조현민 

공항에서 기다리고 있던 취재진에게 자신이 어리석었다며 사과하면서도 

하지만 얼굴에는 물을 뿌리지 않았다고 해명하기도 하였는데요 

이제는 물을 뿌리고 않았고가 문제가 아닌것 같지 말입니다.

알려진게 이정도이지.. 알려지지 않은 갑질은 도대체 얼마나 심할지..

진짜 이 음성파일만 들어봐도 어마어마할거라는 추측만 될뿐입니다 

조현민 음성파일 풀버전 듣기

 귀국 후 조현민은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라는 제목으로 

직원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여 

이번일로 인하여 마음에 상처를 받고 피해를 입으신 분들에게 진심으로 사죄의 말씀을 올린다며 

업무에 열정적으로 집중하여 경솔한 언행과 행동을 자제하지 못했다며 

앞으로 더욱 반성하며 스스로를 되돌아보는 계기로 삼을것이며 

전적으로 자신의 불찰이기에 책임을 회피하지 않겠고 

법적인 책임과 사회적인 비난도 달게 받겠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경찰은 피해자와 참고인을 상대로 한 내사가 끝나면

조현민 전무에 대한 소환조사 여부를 결정할 방침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1차적인 논란의 피해자였던 대한항공 광고를 맡았던 광고대행사 측에서 

조현민을 가해자로 만들지 않고 그냥 아무것도 아니였던 일로 끝낼것만 같네요..

결국 을이 주님중에 주님 광고주님인 갑 조현민을 보호해주는 행색으로 끝내지 않을까 싶네요..

미국 국적 조현민 음성파일 풀버전 듣기

현재 이 외에도 조현민 전무가 자신의 생일준비위원회 구성을 지시하기도 했으며 

아버지뻘인 대행사 임원에게 무릎을 꿇고 사과를 하라고 했다는 등의

갑질 제보가 이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앞으로 더 어마어마한 제보가 나오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참고로 조현민 전무는 하와이에서 태어나 미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대한을 붙인 대한항공 회장의 딸이자, 대한항공의 전무가 미국 시민권자라니..

그래서 한국 사람들을 마구 무시하며 갑질하는걸까요..

그냥 고국인 미국에 가서 살았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관련글 ▶ 조현민 갑질 대한항공 광고대행사 일했던곳! )

(관련글 ▶ 대한항공 이명희 갑질, 딸 조현민 똑같네 )

아래는 조현민 음성파일 풀 버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