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퍼시픽 림2 김정훈 나왔으나 부산촬영은ㅠㅠ

퍼시픽 림2 김정훈 나왔으나 부산촬영은ㅠㅠ

오늘 개봉한 영화 퍼시픽림2

조금전에 보고 왔는데요 

영화를 보다가 깜짝! 놀란 장면이 있었으니 

바로 김정훈의 등장 때문이었습니다.

영화 속에서 파일럿이 예거를 조종하지 않고 

드론을 이용해 자동화 조종을 하게 된다는 이슈로 

파일럿들과 장교들이 반발을 하는 장면이었는데요 

갑자기 김정훈의 얼굴이 클로즈업 되면서 

"우리는 파일럿이지 사무쟁이가 아니야!" 라는 대사를 하더라구요 ㅋㅋ

순간 아는 얼굴이 크게 나와서 얼마나 깜짝 놀랐는지 ㅋㅋ

영화 시작하고 30분 정도? 지난 뒤쯤이었는데 

김정훈 분량은 딱 저게 다였고 한 2초? 정도 나온것 같아요 

퍼시픽 림2 김정훈 나왔으나 부산촬영은ㅠㅠ

저는 퍼시픽림2에 김정훈이 나오는지 전혀 모르고 본터라 

진짜 깜놀이었네요 

알고보니 2016년에 이미 김정훈 퍼시픽림2 출연 소식이 전해졌었더군요

당시 호주에서 촬영을 하고 온 김정훈은 조종사 역할로 나오는건데 정말 잠깐 나오는거라며 

큰 역할은 아니지만 인연을 쌓는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는 인터뷰를 한적이 었었더라구요 

또한 문제적남자에 게스틀 출연했을때도 

퍼시픽림2 출연 신이 적다며 

로봇에 타는게 아니라 장교 역할이라고 밝히기도 했던 김정훈 이었습니다 

퍼시픽 림2 김정훈 나왔으나 부산촬영은ㅠㅠ

하지만 기대했던 부산 촬영 분은.. 나오지 않아 아쉬웠습니다 ㅠㅠ 

작년 5월 부산 마린시티 일대에서 촬영을 했던지라 

이번 퍼시픽림2에서 부산의 모습이 어떻게 담길지 궁금했는데..

한국에 괴물 카이주가 나타났다는 대사는 나왔으나 

한국의 모습은 나오지 않았습니다 ㅠㅠ 

카이주가 등장한 이후에는 온통 일본 도쿄가 박살나는 장면 뿐이었네요.ㅋ.....ㅋㅋㅋ...

(도쿄가 아작 나는 장면에 나는 왜 미소를 지었던가...ㅋ.......)

아무튼 기대했던 부산 촬영분은 나오지 않았고 

몰랐던 김정훈의 모습이 나와서 놀랐던 퍼시픽림2

영화는.. 1편보다.. 훨씬.. 별로였습니다;;

그래도 로봇 영화 좋아하시고 퍼시픽림1를 보신분들이라면 보시는게 속 시원하시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