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두언 각서 김윤옥 명품백 증거였네

정두언 각서 김윤옥 에르메스 명품백 증거였네

결국 이명박 전 대통령의 부인 김윤옥 여사가 에르메스 명품백을 받은 증거가 나왔네요.

바로 정두언 전 의원의 각서 입니다.

2007년 12월 이명박 당시 대선 후보의 선거 대책위원회 전략기획본부장이었던

정두언 전 의원이 사업가 강모씨에게 써준 확인서, 

일명 정두언 각서에는 

향후 인쇄나 홍보 사업 분야에 대한 물량을 

강모씨의 사업체에 우선 배정해준다는 내용이 적혀 있었는데요

공개된 각서에는 "상기 회사는 인쇄 및 홍보업무를 하는 업체로서 

이 회사의 업무효율성을 위해 사업분야에 대한 물량을 가능한 한 우선적으로 배정해 줄 것을 확인한다. 

이 과정에서 상기 회사 대표자와 약속자 사이에 상호 신의성실의 원칙을 지켜야 하며 

상호 이 원칙을 위반했을 경우 이 확인서의 효력은 상실됨을 분명히 한다"고 적혀 있으며

각서의 확인인(人)으로 정 전 의원의 이름과 함께 서명이 담겨 있습니다.

정두언 각서 김윤옥 에르메스 명품백 증거였네

정두원 전 의원이 이 각서를 써주게 된 이유는 바로

김윤옥 여사가 명품백을 받았다는 사실을 무마하기 위해서 였기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2007년 8월 이명박 전 대통령이 한나라당의 대선후보로 확정된 시점을 전후하여 

서울의 호텔 레스토랑에서 김윤옥 여사가 뉴욕의 한 여성사업가 이모씨에게 

에르메스 명품백을 받았다는 사실이

미국 교민사회에 알려지자 이것을 무마하기 위해 

정두언 의원이 각서로 써준것입니다.

정두언 각서 김윤옥 에르메스 명품백 증거였네

당시 김윤옥 여사가 받은 3천만원 상당의 에르메스 명품백 안에는 현금 약 3만 달러,

우리 돈으로 3200만원 정도도 있었다고 합니다 

정두언 전 의원은 앞서 복수의 언론에 출연하여 “김윤옥 여사와 관련해 ‘경천동지’ 할 의혹이 있다”고 발언하는가 하면

 “김윤옥 여사의 정신 나간 엄청난 실수로 2007년 대선에서 당락이 뒤집힐 수 있는 일이 있었다”고 언급한적도 있습니다.

과연 당시 이야기한 경천동지가 이번 에르메스 명품백 수수가 맞는지 궁금하네요. 

현재 정두언 의원은 현재 각서 내용이 공개되자 

모든 연락을 끊은채 두문불출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남편 이명박은 곧 구속영장이 발부되어 구속상태로 재판을 받게 될것 같은데..

부인 김윤옥도 곧 남편을 따라 가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