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수지 이동욱 증거 사진은?

수지 이동욱 증거 사진은?

맙소사.. 진짜 대박.. 대박 열애설 이네요.

바로 수지 이동욱 입니다.

두 사람이 최근 연인이 되어 청담동 등지에서 데이트 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다고 합니다.

지인과 함께 만남을 가졌지만

그럼에도 서로 사랑하는 눈빛이 보였다고 하는데요 

이동욱 36살, 수지 24살로 무려 13살 나이차 이지만

이동욱이 워낙 동안이고 관리도 잘해서 그렇게 나이차가 많이 난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네요

2012년 강심장에 출연했던 수지는 당시 이상형이 이동욱 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이번 열애설이 사실이라면 이상형과 사귀게 된거네요 

수지 이동욱 증거 사진은?

이렇게 보면 두 사람 참 잘 어울리는것 같지 않나요?

수지 외모는 갈수록 빛이 나구요.. 

정말 요즘 최고로 이쁜 연예인인것 같아요 

한편 이번 수지 이동욱 열애설에 대해 

이동욱 소속사와 수지 소속사 양측은 모두 확인 후 입장을 밝히겠다고 한 상태입니다 

아직까지 두 사람이 데이트를 하는 증거사진은 아직 공개가 되지 않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만약 수지 이동욱 두 사람의 열애가 사실이라고 해도 증거사진이 없기에 

부인할 확률이 높지 않을까 싶습니다. 두 사람 다 워낙 톱스타이니까요..

허나 처음 소식을 알린 매체에서 직접 두 사람의 모습을 확인했다고 하는걸 보니..

이거 왠지.. 열애설을 부인하고 나면 열애 증거 사진을 공개하는건 아닐까 싶기도 하네요 

수지 이동욱 증거 사진은?

어쨌든 너무나 멋지고 이쁜 두 사람이기에 

둘이 사귄다는것 자체만으로도 참 이쁜 모습일것 같습니다.

바로 그저께 박신혜 최태준의 열애 인정도 있었는데

과연 수지 이동욱도 열애설을 인정할지 아니면 그냥 친한 선후배라는 입장이 나올지..

기다려봐야 할듯 하네요 

--------

어머어머어머,, 열애설이 터진지 한시간도 채 안된 시점에 

이동욱 측에서 먼저 최근 사석에서 알게 되었다며 

서로 알아가는 단계라며 열애를 인정했네요 

증거 사진이 뜬것도 아닌데도 이런 빠른 인정이라니..

두 사람 정말 좋아하나봅니다 ㅠㅠ 

부럽다 둘다...ㅠㅠ

(관련글 ▶ 박신혜 최태준 열애 인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