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강남역 저렴한 가성비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강남역 저렴한 가성비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진짜 진짜 진짜! 오랜만에 갔던 프리모바치오바치

나는 거의 한 3-4년? 만에 갔던듯 하다 

함께 갔던 일행들도 다들 몇년만이냐며 ㅋㅋ 프리모 빠네를 먹을 생각에 두근두근

하지만.. 프리모는 여전히 프리모였다..

10년전에도 한시간은 기본으로 대기를 했어야 했는데..

2017년의 프리모바치오바치도.. 여전히.. 웨이팅이 쩔었다..

여기가 아직도 이렇게 장사가 잘될줄이야.. 상상도 못했는데..

주말이라서 더 그런것 같기도 하고..

우리는 한 40분? 정도 기다렸던것 같다


셋다 배고파서 기절하기 직전에 드디어 주문 

샐러드와 빠네, 마리나라 리조또, 마르게리타 피자 

이렇게 주문했다

샐러드는 당연히! 쿠폰 뽑아가서 공짜로 받았지! ㅋㅋ

10년전 대학생때나 10년이 지난 지금에나 

프리모바치오바치 갈때는 꼭 샐러드 공짜로 주는 쿠폰을 출력해가는 ㅋㅋ 

그리고 이날 우리 셋은 프리모의 메뉴를 보며.. 와.. 여기는 가격이 진짜 싸네 ㅋㅋ 라는 말을

몇번씩은 한것 같다. 빠네 가격이 12000원 

해물리조또가 11000원 

마르게리타 피자가 11000원이니 말 다 한것 아닌가?

강남역 쪽에서 이정도 가격으로 이 모든 메뉴를 시킬 수 있는곳이 

몇이나 있으려나..

파스타나 리조또 피자 가격은 저렴한 곳이라 해도 15000원 기본으로 가는게 요즘 레스토랑인데

 그런 부분에 있어서 프리모바치오바치는 여전히 인기가 많을수밖에 없는곳인것 같다 

아.. 식전빵부터.. 여기는 그대로 구나 라는 생각이..

나는 이 촉촉한 스타일의 프리모의 마늘빵을 정말 좋아했는데..

여전히 그 맛을 유지하고 있었다..ㅠㅠ

나 진짜 감동했쟈냐,...

식전빵 리필도 가능하기에 당연히 리필해서 한번 더 먹었음 ㅋㅋ 

강남역 저렴한 가성비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식전빵에 감동하며 눈물 흘리기 직전에 

주문한 메뉴들이 줄줄이 나왔다.

여긴 서빙이 엄청 빨리 되서 깜짝 놀랐음

한상 가득 차려짐

공짜로 먹는 샐러드 

공짜니까 그냥 맛있어 ㅋㅋ 

하지만 돈주고 사먹는다면 이 샐러드는 가성비 별로임 ㅋㅋ

그러니 꼭! 쿠폰 뽑아가서 공짜로 드세요!

마르게리타 피자 

화덕에 구워져서 담백하고 바삭한 피자 도우 

토핑도 딱 적당한 편이고 

나무랄데 없었다 

그리고 프리모에서 빠지면 안되는 빠네 파스타 

이날도 이 빠네가 먹고 싶어서 몇년만에 프리모바치오바치를 찾은거였기에 

가장 먼저 정한 메뉴가 빠네 파스타였다 

맛있었어.. 여전히 맛있는 그맛..

나중에 빵까지 포크로 다 뜯어먹음 ㅋㅋㅋ

해물리조또도 나쁘지 않았다 

해산물 종류도 꽤나 여럿 들어있었고 

토마토 소스도 맛있었음 

따뜻하게 뚝배기 같은것에 담겨 나왔는데

처음에는 너무 뜨거워서 혀 다 데일뻔^^^^

그리고 마지막은 후식!! 

망고와 딸기 샤벳 중 고를 수 있다 

강남역 저렴한 가성비 맛집 프리모바치오바치 

나는 망고~~~

이번에는 차가워서 이빨 다 뽑힐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오랜만에 갔던 강남역 프리모바치오바치

저렴한 가격으로 배터지게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왠지 앞으로 종종 다시 찾을것 같은느낌

물론 다음에 갔을때도 웨이팅이 이번처럼 길다면 다른데 갈란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