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노비스 100만원짜리?

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브랜드 노비스 100만원짜리?

정유라가 덴마크에서 잡힐때 입고 있었던 패딩 

덴마크 법원에서 심리에 들어갔을때도 계속 해당 패딩을 입고 있었는데요

그 때문인지 정유라 패딩 브랜드가 무엇인지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러한 현상은 일명 블레임 룩 이라고 하죠.

블레임 룩이란 사회적으로 파문이나 논란을 일으킨 사람의 옷차림이나

화장품 악세사리 등이 화제가 되며 인기를 끄는 현상인데요 

지난번 최순실이 입국했을때와 법원에 출두할때도 최순실이 입었던 패딩과 썼던 모자 신었던 신발까지 

브랜드가 공개되며 화제가 되었던적이 었어요 

과거에는 신창원이 잡혔을때 입고 있던 화려한 티셔츠가 유행이 되었던 웃지 못할 일도 있었지요 

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브랜드 노비스 100만원짜리?

저는 이번에 정유라 패딩을 봤을때는 털이 북실하게 달린게 엄청 따뜻하겠네 라고만 생각했는데 

다른분들이 패딩 브랜드를 궁금해 하시는걸 보고 찾아봤습니다.

지금 가장 유력하게 정유라 패딩 브랜드라고 의심 ㅋㅋ 받고 있는건 노비스 인데요 

노비스 패딩이 맞다면 해당 제품은 약 80만원에서 100만원대의 제품이라고 하네요 

그외에도 몽클레어 , 알파인더스트리 n3b 오리지널 이 아니냐는 추측도 올라오고 있습니다.

정유라 패딩 블레임룩 브랜드 노비스 100만원짜리?

정유라가 체포 될 당시 패딩 모자를 깊숙히 쓰고 있었던 모습과 관련하여 

과거 인터넷 쇼핑몰에 야상 대참사 라고 올라왔던 사진도 다시금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그 야상 대참사를 패러디한 기안84의 우기명 야상 송충이 그림도 같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네요 

솔직히 뭐 정유라 패딩 브랜드가 뭐던지 뭔 상관이 있겠습니까

그저 정유라 최순실 그 집안이 가지고 있는 의혹들이 명명백백하게 파헤쳐지는것 

그것만이 가장 중요한거겠죠. 이런 이슈는 오늘 하루 잠깐 웃고 가는걸로 넘기면 될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