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에서 먹다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 먹어보다! 파는곳은 GS25,CU,세븐일레븐 편의점 마트 등등~

요즘 편의점에서 파는 간식 디저트 중에서 단연 가장 핫한 제품은 쁘띠첼 스윗푸딩 이지요

저도 이게 난리났다는걸 안걸 며칠 안됐는데 며칠동안 알아보니 정말 대박이 났긴 났더라구요

언젠가부터 오그라드는 CF로 김수현을 차마 눈 똑바로 못 뜨게 만들 정도로 달달한 애들을 만들어 내더니

드디어 그 달달함에 정점을 찍은 CJ제일제당 쁘띠첼 스윗푸딩 입니다

 

 

 

제가 이번에 먹어본건 스윗푸딩 중 하나인 레어치즈 !

 

GS25 편의점에 판다는 얘기를 듣고 우리집 앞 편의점 삼각김밥 코너에서 얼핏 본 기억이 나서

부랴부랴 내려가봤더니 다행히도!! 있더라구요

레어치즈 말고 밀크커스터드도 있었는데 혹시 맛이 없을지도 모르니까 일단 하나만 사왔어요

사실 요즘 전국 GS25편의점에서 이 스윗푸딩이 입고되는 족족 품절된다는 말에 없으면 어쩌지! 하고 덜덜 떨면 간거였는데

선반에 놓여져있는걸 본 순간 나 혼자 웃으며 걸어갔음 ㅋㅋ 이게 뭐라고 ㅋㅋ 암튼 먹을거에 대한 열의를 모든 삶에 나눈다면 난 성공할텐데 ㅠㅠ

 

 

 

 

 

쁘띠첼 스윗푸딩은 총 4가지가 있어요

제가 먹어본 레어치즈와 밀크커스터드 카라멜커스터드 생크림 커스터드가 있답니다

이 중 카라멜커스터드는 카라멜 시럽을 뿌려 먹는거에요

가격은 1900원에서 2000원

 

 

 

종이 껍데기를 벗겨봅니다

 

 

사이즈는 작아요

여자라면 누구나 알만한 ㅋㅋ 맥 총알 립스틱 사이즈와 비교해보면 어느정도 크기인지 대충 가늠이 가죠?

근데 다른건 몰라도 이 레어치즈는 먹다보니 양이 작다는 생각은 절대 안들더라구요..

그 이유는 뒤에...

 

 

 

 

 

마스카포네치즈를 넣어 만든 레어치즈 푸딩

마스카포네치즈는 주로 치즈케이크나 티라미수 케이크를 만들때 쓰여요

물론 치즈 자체만으로도 디저트로 쓰이기도 한답니다.

그래서 이 푸딩 맛은 치즈케이크 맛과 거의 100% 일치해요

솔직히 이정도로 치즈 맛이 강하게 날줄은 몰랐는데 한입 먹어보고는 깜짝 놀랐답니다

 

 

 

 

 

 

근데 이 종이껍데기에 적혀있는 문구들..

살짝 오글거림... 아무래도 쁘띠첼은 CF부터 전체적은 분위기를 오글거리는 달달함으로 밀고가려는듯..

위의 문구는 뭐 그닥 오그라들지 않는다구여??

 

 

 

이걸 보시긔..... 안 오그라들긔? ㅋㅋㅋㅋ

어깨에 살짝 힘주고 코끝은 하늘을 닿을듯이 하루에 한번쯤은 기분좀내서 보란듯이!! 먹어보라는 스윗푸딩 ㅋㅋ

13년이나 걸려 만든 푸딩의 맛 이제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일단 껍질을 벗기자마자 냄새를 맡아봤어요 ㅋㅋㅋㅋㅋ 이런건 나만 그러는거 아닐꺼라 생각됨 ㅋㅋㅋ

와 이 껍질에 배여있는 냄새부터도 장난이 아니더라구요

이거 진짜 치즈구나 제대로 된 치즈구나!! 라는 생각이 바로 듬

 

 

 

탱탱하게 꽉 차 있는 푸딩

혹시 껍질 벗기며 넘치는거 아닌가 살짝 걱정했는데 그런건 없더라구요

아주 꽉 뭉쳐있어요 ㅋㅋ 젤리처럼 ㅋㅋ

 

 

 

근데!!!!!! 먹으려고 보니까!!!!!!!!!!!!

당연히 동봉되어 있을거라 생각했던 숟가락이 없더라구요!!!

사진찍다가 순간 멘붕

하지만 항상 배달음식을 시켜먹는 우리집에는.. 일회용 숟가락들이 넘쳐남..

그 중 하나를 꺼내서 담궈보았습니다

 

 

 

아 역시 이 질감.. 부드러우면서 탱글탱글한 이 질감..

 

 

 

 

 

한 수저 크게 덜어서 먹어봤는데!!

 

헐!!

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년 걸려서 만들었다더니 정말 제대로 만들긴 만들었네?? 라는 말이 절로 나와요

 

정말 치즈 맛이 이렇게 진할수가 없음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치즈케이크 맛이랑 똑같아요! 그냥 치즈케이크를 부들부들하게 만들어서 먹는것 같음

신기할 정도로 치즈 맛을 제대로 담았더라구요 이래서 사람들이 지금 환장해서 ㅋㅋ 사먹는구나 라는 생각이

 

 

오~ 오~~ 맛있네~ 괜찮네~ 하면서 순식간에 세숟갈 흡입 ㅋㅋㅋ

 

 

 

아 그런데 이거.. 정말 진해도 치즈맛을 너무 진하게 만들어서 딱 절반 먹으니까..

숟가락을 놓게 되더라구요... 너무 느끼함 ㅠㅠ

분명 맛있는데 오래 못먹겠는 맛 ㅠㅠ 그래서 쁘띠첼 과일푸딩 밀감을 꺼냈습니다

왠 밀감이냐구여?? 지금 GS25에서 스윗푸딩을 사면 같은 계열인 이 과일푸딩을 덤으로 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

 

 

 

 

스윗푸딩 사고 사은품으로 받은 쁘띠첼 밀감~ 탠저린~~~~

 

 

 

 

 

 

 

자리를 컴퓨터 앞으로 옮겨서 쁘띠첼 밀감 개봉

 

 

 

이 라인 제품도 처음 나왔을때 맛있긴 맛있는데 비싸서 자주는 못 사먹겠다~ 라고 했던건데

이렇게 공짜 덤으로 얻을줄은 몰랐네요 ㅋㅋ

아래쪽에 귤 과육이 통째로 들어있답니다

 

 

 

근데 몰랐는데 이 디저트가 캔디류에 속하더라구요 이거 보고 엥?? 했음.. 알수없는 식품의 세계...

슬프지만 밀감은 중국산...

 

 

 

역시나 탱탱한 과일푸딩

 

 

 

그냥 이렇게 푸딩젤리만 먹어도 과즙이 느껴지지만

 

 

 

제대로 먹으려면 아래에 깔려있는 과육들을 같이 퍼서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

 

그러고 보면 이제 쁘띠첼은 푸딩제품으로는 거의 독보적 1위가 아닌가 싶네요

 

 

 

 

그리고 느끼해서 더 못먹겠다며 절반 남겼던 스윗푸딩 레어치즈는...

다음날 아침 ㅋㅋ 일어나자마자 바로 다 먹었어요 ㅋㅋ

다음날 먹으니 안 느끼하고 다시 맛있더라구요 ㅋㅋ 보니까 딱 절반만큼의 양이 한번 먹을만한것 같아요

그 이상은 너무 느끼해짐... 물론 이건 개인차가 있겠지만요 ㅎㅎ

 

 

 

 

 

아마 저처럼 뒤늦게 쁘띠첼 스윗푸딩 대란에 들어가려 하시는 분들은 파는곳이 궁금하실텐데요

 

1차 전국 스윗푸딩 지도에 나온 판매처는 이마트 15개지점과 전국GS25편의점이에요

이마트 같은 경우는 서울 경기 인천, 천안의 몇 지점에서만 판매하니 참고하시구요

참고로 이 외에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신세계백화점 식품코너도 파는곳이라고 해요

역시나 지점에 따라 판매 유무가 다를 수 있으니 오직 스윗푸딩을 사러 찾아가시는 분이라면 미리 전화로 물어보는게 나을듯 합니다

 

 

 

그리고!! 얼마전부터 CU편의점과 세븐일레븐에서도 판매가 시작되었다고 하니

근처에 GS25가 없어서 짜증 잔뜩 내셨던 분들은 가까운 파는곳으로 가보세여~~~

 

나 완전 친절한듯

 

 

 

암튼 결론은 ㅋ 쁘띠첼 스윗푸딩 레어치즈는 정말 제대로 된 치즈맛 푸딩이에요

맛있는데 치즈맛이 워낙 강한탓에 절반 정도 먹으면 느끼함이 심하게 올라와요

그래도 담에 또 생각나면 먹고싶을것 같긴 하고 일단 나머지 3종류의 푸딩들도 다 사먹어 볼 계획입니다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