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찾는다면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찾는다면!

주말에 다녀온 청남가구단지 얘기 해볼께요

이사를 앞두고 가구를 새로 사려고 알아보니

아무래도 요즘에는 친환경 제품을 사는게 마음이 편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찾아간곳이 청남가구단지에 있는 친환경 원목가구 전문점 자연나무 였어요

친환경 가구 전문점으로 가구 제작할때부터 재료들을 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물론 일반적인 유통제품들도 함께 팔고있긴 했어요

그리고 근처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구입하는 사람들한테

가격 혜택도 주고 사은품도 준다고 해서 ㅎㅎ 안가볼수가 없었답니다.

아무래도 가구는 가격대가 있는편인지라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살 수 있으면 좋잖아요

 

매장은 아주 깔끔했어요 1층이랑 2층으로 되어있었는데

상당히 넓은 편이였구요

신혼부부들한테도 인기 많겠다 싶은 디자인이 많더라구요

저 처럼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보러 오신 분도 한분 만나서

예상치 않은 반가운 인사도 했네요 ㅎㅎ

다른 손님들은 대부분 예비부부들이 혼수하러 온듯했어요

사장님한테 친환경 원목에 대해서 조금 여쭤봤는데

본인이 하시는 제품들에 대해서 자신감이 확실히 있으셨어요

그런게 느껴져서 뭔가 믿음이 갔네요

제작하는 제품들 a/s기간도 3년까지 준다면서

왠만해선 고장나거나 하는 일은 없을꺼라고 하셨어요

저는 다른것보다 친환경 제품 위주로 봤는데요

친환경 가구는 제작 마감을 할때 사용하는 페인트? 같은것도 진짜 친환경으로 좋은것만 쓴다고 해요

요즘에 아이들 아토피 문제로 걱정 많으신 분들 계실텐데

가구같은것도 유심히 살펴보고 구입하면 그런거에도 영향이 있지 않을까 싶어요

 

맞춤으로 제작도 가능해서 크기나 색깔 같은게 마음에 안든다고 하면

원하는 스타일로 맞춰서 제작해 준다고 하셨구요

원하는 디자인이 있으면 그대로 만들어주기도 한다고 해요

저는 그냥 여기 전시되어 있는것들이 다 마음에 들었고

크기도 다 얼추 맞는편이라서 굳이 제작을 맡길 일은 없었는데

손님들이 많이 맞춤으로 주문 넣는것 같았어요

이날 만났다고 했던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보러오신 다른분이랑

평수가 같은 집인터라 어떤 가구 할지 쇼파 같은건 어떤 크기로 넣을지

나름 의논 아닌 의논도 했네요 ^^;;

나중에 이사가면 꼭 만나기로 연락처도 주고 받았어요

위 사진에 있는 쇼파 앞 테이블은 디자인 활용도가 정말 좋았는데요

저렇게 책이나 잡지 같은걸 세워둘 수 있게

따로 홈이 만들어져 있는 센스가 참 이뻤어요

디자이너 분 감각이 있으신듯 ㅎㅎ

이날 식탁이랑 책장 장농 그리고 협탁까지 주문했는데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하는거라고 말씀드렸더니

가격도 좋게 협의해주시고 ㅎㅎ 사은품도 주셨어요^^

나중에 뵙게될 동네분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은 맘이 굴뚝이랍니다

친환경이라서 걱정도 없고

디자인도 이뻐서 만족스러웠던 청남가구단지 자연나무

청주율량동서희힐스테이트 입주가구 찾으시는 분들이라면

꼭 아파트 이름 말씀하시고 할인 받으세요!

 

 

청남가구단지 자연나무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가구단지길 21-3

043) 272 - 0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