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사당역 커핀그루나루의 맛있는 메론빙수

사당역 커핀그루나루 메론빙수

 

 

사당역에 커핀그루나루가 생겼다 !

탐탐과 카페베네 바로 근처에 생겨서 사당역 커피삼각지대를 형성했음 ㅋㅋ

 

 

 

매장 크고 아주 좋더라

의자들도 몹시 편하고

 

특히 이날 나랑 자희가 앉은 쇼파 의자는 가히 대박

앉자마자 의자에 감탄해서 집에 들고 가고 싶다고 했다

그 의자 어디서 구할수있는지 알고싶다..

 

 

 

 

사실 둘다 배가 부르다고 했는데

결국 빙수 하나를 시켰다

 

바로 옆에 포스터가 붙어있던 영향이 컸음

메론빙수? 였던것 같은데

팥 한웅큼과 찹쌀떡 그리고 메론 2조각이 올려져 있다

 

 

 

 

 

가격은 9천원대였던듯

 

상당히 맛있다

팥도 너무 달지도 않고

찹쌀떡은 냉동상태가 아니라서 식감이 적당히 말랑한게 아주 좋았고

견과류도 여러종류가 들어있어 고소함까지 있었다

 

제일 대박이였던건 메론!

메론 당도가 최고였다 ㅋㅋㅋ

 

오랜만에 참 맛있는 메론을 먹었음 ㅋㅋ 커핀그루나루에서 ㅋㅋ

 

 

 


큰지도보기

커핀그루나루 / 커피전문점

주소
서울 서초구 방배동 450-27번지
전화
02-523-0797
설명
향기로운 와인과 커피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