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별에서온그대 메이킹 영상 별그대 전지현 NG영상 까지~

별에서온그대 메이킹 영상 별그대 전지현 NG영상 까지 포함~

 

 1회 부터 시청률 15%를 찍으며 수목드라마 1위에 당당히 오른 sbs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이 자신이 찾던 그 소녀라는 사실을 알게 된 김수현의 장면으로 2회가 끝나면서 다음주에 보여질 3회부터는 뭔가 로맨스적인 관계로 발전되지 않을까 싶은 별그대 랍니다. 탑스타 천송이를 연기하며 정말 엄청나게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전지현. 드라마를 보면서 남자주인공보다 여자주인공에 이렇게 먼저 빠져들고 여주가 보고싶어서 드라마가 보고싶은건 처음인듯 해요. 역시 왕년의 언니는 그냥 언니가 아니였다는 !

 

별에서 온 그대를 보는 시청자를 위해 전지현 NG 장면이 포함된 메이킹 영상이 떴길래 포스팅 해봅니다. 전지현은 드라마 본방에서보다 이 메이킹영상에서가 훨씬 이뻐보이는것 같아요 +_+ 

 

그럼 먼저 영상 부터 고고씽 !

 

 

아.. 정말 매력발산 제대로 하는 전지현.. NG영상까지도 이뻐요 ㅠㅠ

 

 

 

 

메이킹 영상은 벌써 세개나 떴더라구요. 그 중 전지현 NG영상이 담긴건 이번에 뜬 세번째 영상으로. 별에서 온 그대 천송이 매력탐구 라는 타이틀을 가지고 있습니다. 과연 그녀의 매력은 어디까지인가! ㅋㅋ

 

 

ng영상까지도 이쁜 전지현

천송이의 매력에 이미 빠졌다면

손가락을 클릭해 주세요 :)

 

 

생전 안가던 대학교에서 생전 본적 없는 동기에게 전화할께~ 라며 상냥한 웃음을 짓는 천송이 전지현 . 상냥하면서 예쁨!  

기분이 울적한날 오래된 친구를 만나러 가 뭐 하냐 하며 시크하게 물어도 털털하면서 예쁨 !

 

 

문익점 선생님이 가져온 모카씨 덕에 맛있는 모카라떼를 먹는다며 SNS를 올리는 천송이 전지현은 허당이지만 예쁨 !

 

 

 

 

협찬 받아온 물건들 달라는 스타일리스트의 말에 화를 내도 예쁨!

 

이때도 살짝 전지현 NG 장면이 보이더라구요.

 옆구리에 끼워둔 가방을 꺼내서 스타일리스트에게 줘야하는데 실수로 길바닥에 던져버리더라는 ㅋㅋ

 

 

가장 중요한!! 가만히 있어도 예쁨!!

 

그리고 본격 전지현 NG 장면 시작 ㅋㅋ

소음으로 잠을 이루지 못한 김수현이 전지현의 집에 찾아가 고성방가도 신고를 할 수 있다는 얘기를 하자..

 

 

고개만 쏙 내밀고 쳐다보고 있던 천송이는..

 

 

스윽 몸을 내밀며 그래서 신고라도 하겠다는거에요?! 라며 받아치는데

순간 몸을 스윽 내미는 자신의 모습이 웃겼던지 웃음이 나며 NG가 나고 맙니다 ㅋㅋ

 

 

김수현도 함께 함박웃음이 터지고 ㅋㅋ

 

 

이 언니는 웃으면 더 예쁨!! 으로 천송이의 매력탐구가 끝이 났다는 ㅋㅋ

 

 

 

앞으로 별에서온그대를 통해 보여줄 천송이 전지현의 매력이 어디까지일지~ 정말 기대가 되요.

도둑들에서 전지현 김수현의 케미도 참 좋았는데 이번 드라마에서는 두 사람이 얼만큼 폭발하는 케미를 보여줄지도 두근두근 합니다.

 

PS.

 아 그리고 천송이의 트위터 계정이 진짜로 있는것 알고 계신가요?

 

 

 

천송이 트위터 아이디는 star1000song

앞으로 이 트위터 계정에 또 어떤 멘션들이 올라올지 흥미진진해요 ㅋㅋ

 

 

그럼 마지막으로 진짜 이쁘다는 말밖에 안나오는 모카씨를 사랑하는 천송이 전지현 사진으로 포스팅 끝냅니다 !

여러분~ 내일은 마늘 냄새가 나는 갈릭피자나 먹어볼까봐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