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응답하라 1994 18화 전현무 윤민수 김재경 고우리 까메오 출연하다

응답하라 1994 18화 전현무 윤민수 레인보우 김재경 고우리 까메오 출연하다

 

또다시 돌아온 응답데이~ 금요일 응답하라 1994 18화 -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잠시 후 시작되네요. 지난주 16화 17화의 하이라이트라면 단연 쓰레기의 청혼을 들 수 있을텐데요. 그것보다 더 화제가 된 부분이 있으니! 바로 까메오들의 열연 이였습니다. 너무나 반가웠던 응답하라 1997 응칠멤버들과 함께 빙그레의 연상 부인으로 밝혀진 윤진이까지 지난 주 내내 화제를 불러일으킨 그들의 출연. 특히 17화 마지막 장면에서는 성나정 고아라가 도학찬 은지원의 과외선생님으로 등장해 큰 웃음으로 극을 마무리하기도 하였는데요. 이렇게 중간중간 등장하는 응답하라 1994 까메오들은 다른 드라마들에 비해 좀 더 큰 즐거움을 안겨주는것 같아요. 아무래도 적절한 캐스팅과 그들의 능청스러운 연기 때문이 아닐까 싶네요.

 

 

반갑게도 잠시 후 있을 응답하라 1994 18화 에도 반가운 까메오 등장이 예고되어 있답니다. 일단 지난주에 출연할줄 알았던 전현무. 도대체 그가 어떤 인물로 등장을 하려나 싶었는데 무려! 무려! 94학번 해태의 후배로 출연하다고 합니다. 전현무가 해태의 후배라니.. 하긴.. 이미 응답하라1994 팬들이라면 삼천포가 20살이라는 반전을 경험한적이 있으니 ㅋㅋ 큰 충격은 ㅋㅋ 받지 않을거라 생각됩니다. 해태의 후배로 등장하는거면 아마 전현무도 사투리 연기를 하게 될것 같은데 또 얼마나 끼를 부릴지 기대가 되네요

 

 

또 다른 깜짝 등장 인물로는 레인보우 김재경과 고우리 그리고 후 아빠 윤민수가 응답하라1994 까메오 촬영을 했다고 합니다.  

김재경과 고우리는 캠퍼스의 얼짱녀로 상큼 발랄한 여대생 역할을 연기했다고 하는데요. 이들이 전현무 윤민수와 함께 촬영을 했다는 이야기로 봐서는.. 왠지 소개팅을 하는게 아닐까 싶은 예상도 듭니다 ㅋㅋ 도대체 네 사람이 어떤 식으로 호흡을 맞췄을지.. 개인적으로는 윤민수의 연기가 가장 궁금해집니다. 일반적인 예능을 할때도 살짝 어색한 감이 있는 그인데 연기에 도전했다니 믿겨지지 않을 정도입니다.

 

레인보우 김재경과 고우리 같은 경우는 이미 드라마로 연기 데뷔를 한적이 있는터라 어느정도 감은 가지고 있을것 같은데.. 윤민수는 ,.. 정말.. ㅋㅋ 도대체 어떻게 연기를 했을지.. 아.. 그의 어색한 연기톤을 상상만 해도 벌써부터 웃음이 터지네요 ㅋㅋ 그리고 집에서 아빠의 연기하는 모습을 보게 될 윤후의 반응도 궁금해집니다 ㅋㅋ 고우리와 김재경은 트위터를 통해 응답하라 1994 까메오 출연 당시 찍었던 윤민수 손호준과의 인증샷을 공개하기도 했답니다. 후 아버님과 촬영했다고 적어놔서 그런지 유난히 윤민수가 나이들어 보이는 느낌적인 느낌은 무엇인지 ㅋㅋ 인증샷에서도 윤민수의 어색한 웃음이 유독 눈에 띕니다 ㅋㅋ

 

어찌됐든 빨리 본방 사수를 하며 윤민수 전현무 레인보우 김재경,고우리의 손 오그라들ㅋㅋ 연기 장면을 보고 싶습니다. 아까 보니 고아라가 박기영의 노래 시작을 리메이크 하여 응답하라 1994 ost에 참여한 음원이 공개되기도 했던데. 나정이의 고백송 또한 18화 에서 들을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럼 다들 채널 고정하고 8시 40분을 함께 기다려보아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