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사당 맛집 # 사당 곱창 # 골목집

 사당 맛집 # 사당 곱창 # 골목집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5월 18일에 작성한 글입니다.

 

 

사당으로 이사온지 일년이 다 되어 가는데

분기별로 저의 베스트 맛집이 바뀌고 있습니다

 

2011년 1/4분기의 사당 최고 맛집은

곱창 막창 대창이 유명한

골목집 !

 

 

사당에 친구들이 놀러오면

무조건 가는곳이랍니다 ㅋㅋ

(사실은 제가 가고싶어서 친구들을 사당으로 부르는.........)

 

여길 같이 안 간 친구는 제 친구가 아니에요!!! ㅋㅋ

 

 

 

 

일명 사당의 모텔골목;이라 불리는 길의 초입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층이 꽉 차면

2층에 가서 앉을 수 있어요~

 

 

 

 

 

 

1층에 앉았습니다

모듬곱창, 황소곱창,대창,소막창,갈비살,우삼겹 등등이 메뉴에 있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황소곱창 !

이 골목집 곱창은 곱이 가~득! 들어있어서 너무 맛있어요 ㅋ

 

제가 이제껏 먹어봤던 곱창 중 가장 맛있습니다 ㅎㅎ

 

 

 

 

 

황소곱창 2인분을 시켰습니다

 

기본세팅~

 

 

 

 

 

제가 좋아하는 부추무침도 나오고~

 

 

 

 

 

이건..천엽?과 간 이에요 

 

천엽과 생간은 제가 먹지 않는 부위라.. 

늘 같이 가는 일행의 몫이 되기에

이름이 뭔지 매번 갈때마다 들어도 헷갈립니다 ;

 

천엽 맞죠?-_-;

 

 

 

 

곱창을 찍어먹는 고추 참기름장이 나오고~



 

 

 

 

씨래기국도 기본 세팅으로 나옵니다

이 씨래기국 맛있어요~

 

곱창과 같이 소주 마시며 씨래기국 한숟가락씩 하면 최고 ! ㅋ

 

 

 

 

 

 

황소곱창이 양파와 감자와 함께 익어가고 있습니다~~~~~

빨리 익어라 익어라~~

 

( 곱창을 구울때 염통도 같이 구워 주신답니다 )



 

 

 

 

 

 

부추와 함께 구워먹으면 더 맛있는 황소곱창 !

 

 

 

맛있다! 맛있다! 몇번 말하고 보면 이미 곱창은 내 눈앞에서 사라지고...............흙...

 

 

볶음밥도 맛있는데

이날은 맥주와 같이 먹은 탓에 배가 불러서

밥은 시켜먹지 못했네요 ㅠ

 

윤기 좔좔 ~ 흐르는 볶음밥도 강추합니다 

 

 

 

 

골목집 사랑이 언제까지 갈지..

이제 2/4분기의 사당 맛집 찾기 삼만리 입니다 ㅎㅎ

 

 

 

 

사당 골목집

영업시간 PM 05:00 - AM 05:00

 02-586-6586

 

사당역 5번 출구로 나오는게 가장 찾기 쉽지만

5번 출구는 아직 공사중이므로..

 

사당역 6번출구나 4번 출구로 나온뒤

나온 반대편 방향으로 쭉 걸어오다가

바이더웨이 편의점이 보이는 골목길로 들어와서

편의점을 끼고 바로 좌회선!

그 윗길로 쭉 약 10초 걸어가면 왼편에 골목집이 보인답니다 ㅋ

 

 


큰지도보기

골목집1 / -

주소
서울 관악구 남현동 1061-9번지
전화
02-587-1300
설명
-

 

 

 

 

 

 

 

블로그 이사중입니다.

네이버 블로그에 올린 맛집 포스팅 중 정말 맛있는 곳만 옮기고 있습니다

2011년 5월 18일에 작성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