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상속자들 16회 예고 & 스포 , 17회 예고풀영상은 일요일 상속자들 재방송때 ㅠ

상속자들 16회 예고 & 스포 , 17회 예고 풀영상은 일요일 상속자들 재방송때 ㅠ

 

아까 12시부터 쭉 음원이 공개된 상속자들 ost 박정현 '마음으로만'을 들으며.. 하.. 오늘 16회 너무 슬플것 같다.. 라는 생각을 하고 있던 중..

 스포기사 속에 들어있던 이민호의 사진이 덩달아 내 마음을 후벼파버린 오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뭔가요 ㅠㅠ 우리 탄이가 왜 오열을 ㅠㅠㅠㅠ

저 캐비넷은 위치로 봐서 은상이껀데.. 텅빈 캐비넷을 보고 오열하는 김탄이라는 스포 기사 내용을 보니 ..

아.. 오늘 정말 은상이가 떠나긴 떠나나보구나.. 싶다..

 

 

큰 사진으로 보니 더 마음 아픈 탄이의 힘들어 하는 모습.. 근데 나 맘 아프다면서 사진을 보고 또 보고 계속 보고 있음..

절대로 이민호가 잘생겨서 그러는것만은 아닙니다..!!!!! ㅋㅋㅋ

 

 

사실 이번주 상속자들 촬영장 직찍으로 보게 된 스포사진들은 둘이 완전 알콩달콩에 백허그까지 하며 데이트 하는 장면들 뿐이였던지라..

꽁냥거리는 16회가 될줄 알았는데.. 예고도 그렇고.. 스포기사도 그렇고.. 하.. 나 오늘 본방 보고 나면 영혼이 빨려나간 듯한 상태가 될것 같다..

 

 

어쨌든 ㅠㅠ 일단 상속자들 16회 예고 포스팅 시작 ! ㅠㅠ

 

 

 

예고는 자고로 협찬 자막 없는 깔끔한 영상으로 봐줘야죠 !

 

슬프다.. 슬퍼.. 다시봐도 슬프다.. 그 어떤 장면에서도 탄이와 은상이가 웃는 장면이 없음 ㅠㅠ

 

 

 

 

등교시간 기자들로 바글거리는 제국고 앞

 

 

"김탄 학생 학교 오나?"

 

 

"그런거 묻지 말죠? 애 상처 받게~ "

 

역시 탄이가 없는 은상이 옆에는 언제나 흑기사 영도가 ㅠㅠ

 

 

그렇게 은상을 감싸는 두 사람에게 누구냐고 묻는 기자

 

"제국 그룹 셋째다 "

 

"난 막내딸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 진짜 ㅋㅋㅋㅋㅋㅋ 어제 예고볼때도 빵 터졌는데 이건 보고 또 봐도 웃기다

저 귀 뒤로 쓸어넘기는 재스춰는 아마 본인의 애드립이겠지? ㅋㅋㅋ 능청스러운 연기에 물이 오르는 박형식 ㅋㅋ

 

 

저벅 저벅 무표정으로 걸어오는 탄이

 

 

교실로 들어가 은상이의 손을 잡고 데려 나가는데..

아.. 이떄 입고 있는 저 파란색 코트.. 완전 멋짐....

코트가 이민호빨 받았네요 ㅠㅠㅠ

 

그리고 이때 겹쳐져 들리는 회장님의 목소리

"어디까지 탄이를 망가트릴 셈이야!"

도대체 이 말은 누구한테 하는 말일까.. 은상이 ? 아니면 기애?

 

 

 

명수의 작업실에서 은상이의 가방을 다 털어 버리는 탄이..

아 장면에서 또 심상치 않게 가방 속 에서 나온 신경숙의 소설 외딴방..

 

 

"돈 받은 애까지 만드셨네.."

 

탄이는 은상이가 회장님에게 돈을 받았다는 얘기를 듣고 온걸까?

아니면 떠날거라는 얘기를 듣고 온걸까?

 

 

그리고 그 외딴방 소설 속에 들어있던 비행기 티켓을 발견..

 

 

 

"너 나 좋아하긴 하냐 날 믿긴 해? "

 

" 그럼 어떻게 해 너무 무서운데.."

 

 

 

 

" 나 없는데서 아프지 좀 마.. 니가 그럼 나 진짜 돌아 "

 

아.. 은상이 얼굴을 어루만져주는 탄이의 손길.. 이민호 손이 또 연기를 하네요 ㅠㅠ

얘네는 맨날 손까지 연기를 하더라? 어제 15회에서도 둘이 손깍지 끼며 손한테 연기를 시키더니 ㅠㅠ

 

 

 

제국그룹 1차 임시 주주 총회 자리

 

"사장 해임안 얘기 들으셨죠? 아버지한테 약속받은 댓가가 제 자리였습니까?"

 

탄이 아빠 진짜 무서운 사람이다.. 원이를 사장에서 내치는듯...

 

 

 

 

"얘 좀 붙잡고 있어죠 너만한 놈도 없다" 라는 탄이의 대사와 함께 나오는 장면인데

저 말은 누구한테 한말일까.. 아무래도 영도? 이제 탄이랑 영도는 다시 절친이 된듯 ㅋㅋㅋ

 

 

 

 

엉망이 되어있는 은상이의 캐비넷.. 아.. 이 장면을 보니 아까 본 그 스포 사진이 또 떠올라서 내 맘이 아프네..ㅠㅠ

이 캐비넷이 비어진다는 말이잖아 ㅠㅠ 그래서 탄이가 그 앞에서 오열을 하고 ㅠㅠㅠ

 

 

 

 

 

" 너 뭐하는거야?"

 

" 너 대신 복수 범인은 이 안에 있어"

 

본격 베지밀 그린티 라떼 먹고싶어 지는 장면..

 

 

 

 

형에게 찾아가 카드키를 내미는 탄이.. 아마 그동안 머물렀던 원이의 호텔방 키 이려나?

 

 

 

"안심하지 마라"

 

 

" 내 전부를 이용해서 그 애를 지킬꺼니까 절대 손대지 말라는 경고라고 "

 

 

형과의 대립도 본격적으로 진행되는듯..

근데 이 장면.. 탄이의 저 말.. 아마 원이에게는 꽤나 충격으로 가지 않을까 싶다..

현주를 지키기 위해 아무것도 하지 못하는 원이..

그런 원이에게 자신의 전부를 걸고 사랑하는 여자를 지킬꺼라는 탄이의 말은 마치 뒷통수를 한대 맞은듯한 느낌일듯..

 

 

 

휴.. 이렇게 끝난.. 상속자들 16회 예고..

 

일단 촬영장 스포 사진들로 봐서는 분명 오늘 달달한 데이트씬이 나오는건 분명한데!

역시.. 이 커플의 행복한 모습은 오래 보지 못할듯.. 초반에만 꽁냥거리고.. 결국 후반부에는 눈물 줄줄 흘리게 할것 같다..

만약 오늘 스포로 뜬 저 장면이! 탄이가 캐비넷 앞에서 오열하는 저 장면이! 16회의 엔딩이라면.. 나 진짜 돌아버릴듯.. 일주일을 기다려야 하는데 그렇게 끝내지 말아줘요 제발....ㅜㅜ

 

 

16회가 끝나는 밤 11시.... 17회 예고는 절대 뜰 수 없는 스케쥴..ㅠㅠ

배우들 16회 방송분을 밤새고 오늘 아침까지 촬영했던데..

벌써 3주째 생방촬영.. 앞으로 남은 2주도 더 격하게 생방촬영 들어갈것 생각하니 그저 안쓰럽다..

요즘 이 이 상속자들이 삶에 유일한 낙인지라.. 그저 무사히 촬영하고 무사히 편집해서 멋진 드라마 보여주길 바랄뿐이다.

 

아직 찍지도 못했을 상속자들 17회 예고는 일요일 재방송때 보는걸로 ㅠㅠ

나 포함 상속자들 폐인들 앞으로 일주일 화이팅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