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윤성빈 김연아 성덕 페북 댓글 무엇?

윤성빈 김연아 성덕 페북 댓글 무엇?

이번 소치 동계올림픽에서 가장 핫한 우리나라 선수는

단연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윤성빈 선수가 아닐까 싶은데요 

이 윤성빈 선수가 또 다른 올림픽의 전설 

김연아 선수의 성덕! 이라고 합니다

성덕이란 성공한 덕후의 줄임말인데요.

그렇다면 윤성빈 선수가 왜 성공한 덕후인것이냐~~

그의 페북 댓글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2012년 4월 김연아 개좋아 라며 

자신의 페북에 김연아 선수의 하이트 cf 링크를 공유한 윤성빈 선수 

김연아 선수에 대한 애정은 한시간 뒤에 또 이어졌는데요 

또 다른 하이트 cf 영상 링크와 함께 

김연아 너무 귀여워 ㅋㅋㅋ 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2012년이면 윤성빈 선수가 19살 고3 이었을때 입니다.

물론 저때도 윤성빈 선수는 스켈레톤 선수로 활동중이였습니다 

윤성빈 김연아 성덕 페북 댓글

그리고 같은해 10월에 올려진 또 김연아 관련 글 ㅋㅋ

"역시 김연아는 태릉에서 훈련중이셨구나 ㅋㅋㅋ"

아마 윤성빈 선수도 태릉으로 훈련을 가서 

김연아 선수를 본게 아닐까 싶네요 

페북 댓글을 보면 우러러보기만 할 수 있다며 

김연아 선수를 정말 좋아하는 느낌을 듭니다 

이렇게 김연아 선수의 덕후였던.. 19살 소년은..

2년뒤인 2014년 소치 올림픽에서,.

그녀와 사진을 함께 찍으면서 성덕 으로의 길을 걷기 시작했으니..

4년이 지난 2018년.. 두 사람은 함께 CF까지 찍게 되었습니다

CF 속에서 김연아 선수에게 스켈레톤 자세를 알려주는 윤성빈 선수 

이정도면 정말 진정한 김연아 성덕 입니다 

두 사람 참 잘 어울리는것 같기도 하고 말이죠 ㅎㅎ

윤성빈 김연아 성덕 페북 댓글

거기다 윤성빈 선수의 3,4차전 경기날 

김연아 선수가 직접 경기장에 응원을 가기도 했어요 

윤성빈 선수는 김연아 선수가 응원을 와준것에 대해 

경기가 끝난 뒤 김연아 선수가 응원을 왔다는것에 대해 들었다면서 

와주셔서 감사하고 응원해준 마음이 전달된것 같다는 감사를 표했습니다.

참고로 두 사람은 같은 소속사 (올댓스포츠) 선수이기에 

응원을 가주는 정도의 모습은 이상한게 아니라고 생각됩니다.

김연아 성덕으로의 모습 외에도 

윤성빈 선수 페북에는 여러 글들이 있었는데요 

미국가서 양키들을 다 털고 오겠다던 소년은 

정말로 세계 랭킹 1위가 되어 모든 서양선수들을 재껴버렸고 

윤성빈 김연아 성덕 페북 댓글

금메달까지 따며 군면제까지 받았네요 ㅋㅋㅋㅋ

김연아 성덕에 군면제까지 

윤성빈 선수의 2018년은 그에게 영원히 잊지 못할 해가 될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