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꽃보다누나 3차 티저영상 여자를 모르는 이승기~ 1차 2차 티저도 같이봐요

아직 첫방송이 방영되기도 전이지만 전작인 꽃보다할배의 인기를 그대로 이어갈듯한 꽃보다누나 !

다음주주 금요일 29일 밤10시 첫방송을 기다리고 있는데요 9시에는 응답하라1994가 10시에는 꽃보다누나로 TVN이 시청자들을 TV앞으로 불러들이려고 아주 작정을 한듯 싶습니다 ㅎㅎ 이제 불금은 TVN과 함께인 거냐며~

 

꽃보다할배때도 제작 확정이 되었을때부터 많은 이슈가 되면서 방송 전 순차적으로 뜬 티저영상도 엄청난 인기를 누렸는데요 꽃보다 누나도 이와 마찬가지로 1차 2차 그리고 온르 3차 티저영상 까지 오픈을 했답니다.

 

그럼 먼저 오늘 몇시간 전에 올라온 꽃보다누나 3차 티저영상을 먼저 보겠습니다~

 

 

 

일명 승기는 여자를 몰라~ ㅋㅋ

 

 

불편해 하지마~ 그냥 엄마다 이모다 이렇게 생각하라구~ 라고 말하고는..
결국 구박을 듣고 마는 이승기 ㅋㅋ 엄마다~ 이모다~ 같은 큰 두 누님들에게 제대로 한소리 듣게 되네요
결국 여자에 대해서 하나~도 모른다는 말까지 듣게되고 ㅎㅎ

 

 

 

 

 

아 정말 별거 아닌 짧은 영상인데도 왜이렇게 웃긴건가요
확실히 김자옥씨와 윤여정씨의 내공이 이번 꽃보다누나에서 제대로 발휘될것 같은 즐거운 예감입니다

4명의 기쎈 누나들과 함께 열흘동안 크로아티아 여행에서 이승기가 얼마나 진땀을 흘릴지 보는 재미가 쏠쏠할것도 같구요 ㅎㅎ

 

그럼 이 전에 공개된 꽃보다 누나 1차 티저와 2차 티저 영상도 함께 올릴께요~

못보신 분들 재밌게 보시길 바랍니다 :)

 

 

 

1차 티저 잡식소녀 희애 

 

 

 

2차 티저 내 누나라니까

 

ㅋㅋ 이렇게 3차까지의 티저영상을 다 보고 나니 개인적으론 김희애씨의 캐릭터가 가장 궁금해집니다. 평소에 TV에서 특히 예능에서는 거의 볼 수 없었던 분인데 여기서 본연의 모습을 제대로 다 보여주실것만 같아서 더욱더 기대가 되요. 꽃할배때도 한회도 안빼고 챙겨봤는데 아마 이번 꽃누나도 열혈팬이 되지 싶습니다.

 

다음주 금요일 29일 밤 10시~ 꽃보다누나 함께 기다려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