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셀럽파이브 일본 tdc 표절 아닌 재현, 동영상 보기!

셀럽파이브 일본 tdc 표절 아닌 재현, 비교 동영상 보기!

쇼챔피언 보신 분들 계신가요?

송은이 김신영 김영희 신봉선 안영미가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 셀럽파이브 무대때문에

정말 빵 터졌었는데요

생각보다 칼군무가 너무나 딱딱 들어맞아서 

처음에는 웃다가 결국에는 감탄하며 본 그녀들의 무대가 정말 대박이였어요 

참고로 이번 셀럽파이브 그룹 결성은 웹예능에 보여주기 위해 

일회성으로 잠깐 꾸려진거라고 해요 

헌데 아마 많은 분들이 쇼챔피언 셀럽파이브 무대를 보며 

어? 이 무대? 인터넷에서 본 일본 여고생 댄스팀 표절한것 같은데? 

라는 생각을 하셨을것 같은데요.

(쇼챔피언 셀럽파이브 영상과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 영상은 포스팅 하단에 첨부했습니다)

인터넷에서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던 일본 고등학교 댄스부 TDC의 파워댄스를 재현한거랍니다.

TDC는 제 10회 일본 고교댄스부 선수권 대회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팀으로 

어마어마한 유툽브 조회수를 기록하기도 했어요 

셀럽파이브 일본 tdc 표절 아닌 재현, 비교 동영상 보기!

셀럽파이브가 입고 나온 의상처럼 80년대를 연상케 하는 옷과 

화려한 머리스타일 그리고 메이크업을 하고 나왔으며 

빠른 비트의 곡에 맞춰 수십명의 일본 여고생들이 완벽한 칼군무를 선보였답니다 

김신영이 인터넷에서 이 영상을 보고 따라 추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고 

실제로 혼자 TDC 댄스부가 속해있는 일본 토미오카 고등학교를 직접 찾아가서 

댄스부원들을 만나 춤을 추고 싶다는 승낙을 받았다고 해요 

총 두번 찾아갔는데 처음에는 혼자, 두번째에는 슈퍼주니어 김희철이 같이 갔다고 하네요 

 고로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 무대의 표절이 아닌 재현이라고 말하는게 맞을듯 해요 

정말 쇼챔피언 무대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송은이 김신영 김영희 신봉선 안영미 

이 5명이 얼마나 열심히 연습을 했을지 느껴지더라구요 

대단한 칼군무였습니다 정말 ㅋㅋ 

셀럽파이브 일본 tdc 표절 아닌 재현, 비교 동영상 보기!

매일 새벽 늦게까지 열정적으로 연습한 셀럽파이브의 모습 ㅋㅋ

그럼 이쯤에서 오리지널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의 무대와 

쇼챔피언 셀럽파이브 무대를 비교해보세요~!!

일본 여고생 댄스팀 tdc 무대 동영상 입니다 

쇼챔피언 셀럽파이브 무대 영상 입니다.

셀럽파이브 영상은 1분30초 부분부터 보시면 쇼챔피언 무대가 나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