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트러블메이커 현아 장현승 의문사진 뽀뽀?

 

트러블메이커 현아 장현승 뽀뽀 의문사진 !

한시간 전쯤 매일 상주하고 있는 커뮤니티에 트러블메이커 장현승 현아 뽀뽀사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더라구요. 뭐야? @_@ 하고 클릭해봤더니 헐.. 진짜 얘네 사귀나?? 싶을 정도로 그들을 닮은 남녀가 부둥켜 안고 화장실에서 뽀뽀하고 있는 사진이였답니다.

이거 또 내일 아침되면 난리나겠구만 하고 왠일이니 왠일이니 싶었어요 ㄷㄷ 

 

트러블메이커 현아 장현승 뽀뽀 의문사진 !

 

전 처음 딱 봤을때도 그렇고 몇번이나 다시 보면서도 장현승이랑 현아 맞나보네.. 대박.. 트러블메이커 활동 하면서 정말 연애하게 된건가... 이렇게 둘이 뽀뽀하고 있는 사진을 직접 찍어 어디에 올리기라도 한건가 아님 핸드폰 잃어버려서 사진이 유출된건가? 싶어 깜짝 놀랐답니다. 제가 본 게시물 속 사진을 본 다른 사람들도 얘네 진짜 사귀나 보다라면서 팬들 어떡하냐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는 중이였어요.

 

근데 이거.. 계~속 보고 보다보니까 현아 처럼 보이는 여자가.. 볼수록.. 아닌것 같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뭐 댓글에는 합성같다는 말도 있었는데 보기에 합성은 아닌것 같고 진짜로 남자 여자가 같이 뽀뽀하면서 찍은것 같았어요. 문제는 저 주인공들이 누구냐!!는 거였지요 !! 

 

궁금해 미칠것 같은 나는 찾아보기 시작..

 

 

 

일단 한 3-4시간 전부터 이 뽀뽀사진이 사람들에게 퍼지게 된 이유는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누군가가 올렸기 때문이라고 해요.

찾아보니 제가 위에 올린 화면 말고도 여러 페이스북 페이지에 올라온듯 하던데. 공유 확산 속도가 빠른 페이스북에서 한번 슬렁 보고 마는 사람들은 둘이 진짜 사귀나보다- 라고 기정사실화 하고 있는 분위기 인듯 하더라구요

 

근데 이거 나도 처음 봤을대는 진짜인가보다 했지만 보면 볼수록 안 닮은것 같기에ㅋㅋ 계속 찾아보기 시작 ㅋㅋ

 

 

 

 

그러다 팬으로 보이는 사람의 트위터 발견

사진 속 주인공은 실제 현아와 현승이 아니라 역할놀이? 라는걸 한 사람들의 사진이라고..

 

첨엔 이게 뭔 소리인가 했어요.. 뭔 역할놀이를 저렇게해.. 모르는 사람이 보면 오해하게 말이죠..

 

팬들이 무작정 아니라고 쉴드치는건가 싶어서 또 계속 트위터를 살펴 봄

 

 

트러블메이커 현아 장현승 뽀뽀 의문사진 !

 

 

보다보니 두둥! 정말 아니구나 싶은 멘션을 발견했어요

필리핀에서 knation이라는 한국 가수들 춤을 따라하는? 무대에 선 남녀인듯 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해외팬들은 저 사진 속 주인공의 이름까지 다 알고 있을 정도로

트러블메이커 현아와 장현승의 뽀뽀사진이 아니라는걸 알고 있더라구요

이미 그쪽에서는 우리나라보다 하루 먼저 퍼진듯 했어요

 

 

트러블메이커 현아 장현승 뽀뽀 의문사진 !

 

 그 사진 속 실제 주인공이 무대에서 트러블메이커 키스 퍼포먼스를 하는 장면이라고..ㅋㅋㅋㅋㅋ

저렇게 보니 진짜 하나도 안닮음 ㅋㅋㅋ

 

해당 영상도 찾아봄 ㅋㅋ(나 진짜 잉여같다..)

영상으로 보니 하나도 안 닮았죠? ㅋㅋㅋ 역시... 폰으로 찍는 사진은.. 다 믿을 수 없는거임..

 

 

결론은 뭐다?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에 트러블메이커 장현승 현아의 뽀뽀사진이라고 연애하는거라고 떠돌고 있는건 가짜다!

사진 속 주인공은 필리핀에서 커버댄스를 추는 남녀라는 것! 그들의 이름은 Diane Kim & Aaron Fuentes 라고 ㅋㅋ

 

안 알아봤다면 저도 그냥 헐 둘이 뽀뽀하는 사진 올리고 대박이네.. 하며 내일 또 일어나자마자 사람들이랑 둘이 사귀는거 맞는것 같다며 얘기했을텐데.. 이렇게 알아보고 아니란걸 알고보니 ㅋㅋ 팬들 입장에서 진짜 열받을거라는게 확 느껴집니다.

나도 한때 제정신 아니라고 미쳤다는 소리 들을 정도로 빠순이짓을 했기에.. 이런 말도 안되는 사진이 돌면 얼마나 열받는지 백번 이해함..

그러니 혹시나 진짜인가 가짜인가 궁금해서 검색하다 이 글을 보신 분들은 아니라는걸 아시라구요~

나 트러블메이커 팬도 아닌데 해명해주고 싶어짐 ㅋㅋ 진짜 팬 아님 !! 얘네 이번 노래 뮤직비디오 말고는 방송활동하는거 한번도 본적도 없음 ㅋㅋㅋ  이런말까지 하고 있는 나.. 또 잉여같다..

 

 

그럼 이만 이제 20시간 남은 상속자들 13회를 기다리며 자러갑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