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새로 뜬 상속자들 메이킹영상!! 타는커플과 무자막 13회 예고까지

하.. 월요일 아침부터.. 은혜로운 영상이 떨어졌네요 ㅠㅠ 벌써 13회를 기다리고 있는 상속자들인데 공홈에 메이킹영상이 이제껏 ! 고작! 2개밖에 올라오지 않아서.. 메이킹영상에 목말라 하고 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이런 모두의 갈증을 안것인가.. 타는커플의 귀여운 모습을 월요일 아침부터 볼 수 있게 되었네요 ㅠㅠ

 

 

자 일단 그만 닥치고 ㅋㅋ 메이킹영상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분21초짜리 메이킹을 봤는데.. 기억에 남은건 이민호의 화보 같은 모습들 뿐...

이 남자는 저 흰쪼가리 알럽캘리포니아 티만 있어도 어쩜 저렇게 태가 나는지..

하.. 이민호가 과연 누구의 남자가 될지 그 여자 부러워 죽겠네.. 미래의 존재불투명한 인간까지 부럽게 만드는 마력의 남자 ..

 

 

 

그럼 캡쳐로 찜좀 쪄볼까요? ㅋㅋ

 

이번 메이킹영상의 제목은 타는커플 , 좀 귀엽다? 였음 ㅋㅋ

뭔데.. 뭔데.. 뭘 보여주려고 이런 제목 붙인건데

안 귀여우면 찢어버릴꺼야 !!

 

 

 

하.. 현기증 날것 같아여.. 빨리 보여주세여 상속자들 메이킹필름..

그리고.. 좀.. 자주 올려주세여 ㅠㅠㅠ

 

 

 

두둥, 배경은 미국 로케이션 촬영 당시

 

 

촬영 대기시간 중 대화를 나누고 있는 박신혜와 이민호

 

"키 작구~ 키 작구"를 말하며 누군가를 설명하는듯한 박신혜

그런데 누군지 모르겠다는듯한 이민호 ㅋㅋ 

 

 

 

그리고 바로 이어 헉 하는 소리 절로 나오게 멋짐폭발 하고 있음

 

 

 

그래 저 자막생각이 내 생각이고 내 생각이 저 자막 생각이야

진짜 대기시간에 혼자 화보찍고 있네 ㅠㅠ

아무리 봐도 이민호는 셔츠가 너무 잘 어울림..

 

 

 

다음 씬이요~ 하고 이동하는데.. 그 수간조차도 멋진탄이네

 

 

 

찰칵

 

 

 

찰칵

 

 

 

찰칵

 

 

 

허.ㅋ...........................................

!!!!!!!!!!!!!!!!!!!!!!!!!!!!!!!!!!!!!!!!!!!!!!!!!!!!!!!!!!!!!!!!!!!!!!

아..아이컨택.. 분명 저기와 내 사이에는 수 많은 공간적 거리와 시간적 거리 그리고 저걸 찍은 카메라와 나를 보여주고 있는 모니터까지 엄청난 갭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진짜 눈앞에서 이민호와 눈 마주친것만 같은 느낌.... 아직도 심장이 쿵쾅거려여.............

실제로 보면 더 쩔겠지.... 하..

 

 

 

 

그리고 머리를 묶었다 풀었는지

머리자국 남았어~ 라며 툴툴거리는 은상이 ㅋㅋ

 

 

 

하지만?

 

 

괜찮아 ㅋㅋ 넌 머릿결 여신이니까 ㅋㅋㅋㅋㅋ

 

이 장면은 보고 또 봐도 박신혜 참 이쁘다..

부러워..

뭐 다 부러워 ㅠㅠㅠ

최근 일주일동안 박신혜 부럽다는 말을 몇번이나 한건지.. ㅋㅋㅋ

 

 

 

그리고 다시 촬영장

둘이 알럽캘리포니아 커플티입고 식사 하는 장면

 

 

 

대기시간 모니터화면을 쳐다보는 이민호

 

 

 

"나 너무 까맣다~"

 

아냐 안 까매 안까매 멋있어!!

 

 

"큰일났다~"

 

아니야!! 안 큰일났어!! 너무 멋져서 큰일난거 빼고는 큰일난거 없어!!!

 

 

 

 

리허설도 자기들끼리 알아서 척척 하고

 

 

 

대사에 너 귀엽다? 라는 말이 있어서 그런지 "나 예쁘단말, 귀엽단 말 좋아해!" 라고 말하는 박신혜..

부럽다... 그래.. 넌 예쁘고 귀여워... 부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너가 차은상인게 부러워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중... 하.. 옆에서.. 이민호가 저렇게 지긋이 쳐다봐주면 어떤 느낌일까..

그래 궁금해하면 뭐해.. 난 죽을때까지 모를껀데..ㅠㅠㅠㅠㅠㅠ

 

 

 

오케이 컷! 싸인이 나고 박신혜의 어깨를 두드리며 수고했다는 듯한 재스춰를 취하는 이민호

 

 

 

그리고 모든 스텝들에게 수고하셨다는 인사를 하는 두 배우

이민호는 잘 안보이겠지만 ㅋㅋ 저기 창문 뒤 ㅋㅋ 블라인드 뒤에 있는 흰옷입은 사람임

영상에서 보면 저 뒤에 나가서도 계속 스텝들한테 인사하고 있음..

하.. 이 개념찬 배우들이여..

너희를 안 좋아할수가 없다..

 

 

 

 

타는커플 좀 귀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 또 봐도 보고싶고~ 라는 말이 적절하게 들어맞는 상속자들 메이킹영상

2분짜리 말고.. 한 20분 짜리 해주면 안되나요??

 

들리는 바로는.. 12회에 있었던 망고식스 앞 키스신을 30번을 넘게 찍었다던데..

그것좀..... 풀어주면 안되나요.. 안될까요?? SBS님...네? 풀어주면 앞으로 SBS만 볼께요..

 

 

 

 

아아아~ 안된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13회 예고에 나온 이 장면은 상속자들 최고짤 중 하나로 남을것이여 ㅋㅋㅋ

 

 

 

예고움짤 올린김에 자막 없이 새로 뜬 상속자들 13회 예고도 다시 올립니다~

 

 

자막없이 보니까 더 좋아

이만큼 좋을수가 없어

 

 

아.. 또.. 끝내려니 아쉬우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로뜬 현장사진들까지!!

 

 

 

 

 

 

 

사실.. 현장사진 뜬건 더 많지만.... 이건 완벽히 김탄 중심의 셀렉 ㅋㅋㅋㅋㅋㅋ

 

 

하.. 오늘 월요일.. 내일은 화요일.. 그리고 또 하루 지나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으로도 미소가 지어지는 수.요.일.

웬.즈.데.이.

상.속.데.이.

탄.이.보.는.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