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상속자들 13회 예고 드디어떴다 예고편!!ㅠㅠㅠ

ㅠㅠㅠㅠㅠㅠ 지난 상속자들 12회 방송이 끝나며 엔딩의 먹먹함의 여운에 13회 예고가 없었음에도 그닥 섭섭하지 않았는데..

역시.. 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니... 예고가 보고싶어서 미춰버리겠더군요 ㅋㅋㅋㅋ 촬영장 사진도 찾아보며 스포사진들 좀 보니 뭔가 또 선덕거리는 일들이 일어나는것 같기에 오직 일요일 상속자들 재방송만 기다렸습니다 ㅋㅋ 왜냐?! 일요일 재방송 후에는 보여주지 않았던 예고가 붙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 본방때는 촬영 분량이 없어서 보여주지 못한 상속자들 13회 예고를 그 며칠사이 찍은걸로 편집해서 일요일날 보여주기 때문이에요. 거기다 재방송은 11회 12회를 중간에 짜르는것 없이 2시간 동안 연속방송 ㅋㅋ 하.. 그 횡단보도에서의 절절함을 짤리지 않고 볼 수 있어서 정말 좋았네요.. 11회랑 12회는 진짜.. 한 5번은 넘게씩 본것 같은데 재방송으로 또 봐도 재밌고 설레이고 슬프고 가슴아프고 ㅠㅠㅠㅠㅠㅠ 암튼.. 드디어 12회 엔딩의 순간.. 은상이를 찾아간 탄이가 눈물을 흘리며.. 하.. 다시봐도 슬프다.. 라고 분위기에 젖다가..

드디어!! 드디어!!! 드림캐쳐서 휘리릭~~ 날라가며 13회 예고편이 등장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아 나라가 해방된듯이 즐거워했음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팝스타나 나가래 ㅋㅋㅋㅋㅋ 아아아~ 노래 잘 못해 ㅋㅋㅋㅋㅋ

대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호 미친거냐며 완전 귀엽다며 이래도 되는거냐며 나는 예고퍈을 도대체 몇번이나 본건가 ㅋㅋ

지금 캡쳐하면서 또 20번은 더 본듯 ㅋㅋㅋㅋㅋ

하.. 39초의 행복이네요.. 진정 39초의 행복입니다 ㅋㅋ 날 웃게 만드는 마력의 드라마 상속자들

 

그럼 캡쳐 고고고고고고!!! ㅋㅋ 지금 포스팅하면서 초 흥분상태 ㅋㅋ

 

 

힝.... 정말 엄청난 여운을 남긴 12회 엔딩.. 탄이의 눈물은 언제봐도 슬프다..

참고 참다 은상이 앞에서만 터진 눈물....

 

 

꺄갸꺄ㅑ꺄꺄꺄꺄꺄꺄갸갸갸갸갹!!!!

성스러운 예고편의 신물 드림캐쳐님 등장!! ㅋㅋ 날아간다 날아간다!! ㅋㅋㅋ

 

 

 

 

 

"앞으로 어쩔 생각인데?"

"니 입을 닫게 할 생각이지, 이건 부탁 아니고 경고야"

 

하.. 탄이가 서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라헬..

옷을 보니 탄이네 집에서 식사하다가 바로 영도를 찾아 온듯 하다

그런데 탄이의 그 비밀을 감추도록 하는 영도.. 영도의 저 생각에는 많은 의미가 담겨있을듯..

참고로 영도 인물정보에 IQ 150 으로 나옴 ㅋㅋㅋㅋㅋㅋ 똑똑이임 ㅋㅋ

 

 

 

 

"밤에 누구랑 있었냐고 "

 

ㅋㅋ 은상이 손잡고 못 일어나서 붙드는 김탄

자기 다리 사이에 은상이 잡아 넣었음 ㅋㅋㅋ

하.. 이거 뭐 하이틴로맨스 15금 드라마니까.. 이딴 행동에도 감탄을 하게 되네..

하긴... 뽀뽀안하는 영도만 봐도.. 이 드라마에서 진도를 기대하는것 자체가 무리고 욕심이네..

 

 

 

 

 

 "너 또 딱 걸렸어"

"너 의처증 꿈나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 ㅋㅋ 의처증 꿈나무라니 ㅋㅋㅋㅋㅋ 김은숙 작가 다운 대사다 ㅋㅋ

암튼 화면을 보면 첫 화면에는 은상이의 핸드폰을 들고 있고 두번째 화면에서는 사진을 들고 있음 ㅋㅋ

아마 핸드폰에는 영도랑 통화한 기록을 봤으려나? 그리고 두번째 사진은.. 아마 캠핑에서 영도랑 단 둘이 계속 찍힌 사진을 보고 질투하는거인듯 ㅋㅋ 장소가 명수네 작업실인지라 ㅋㅋ 아 안그래도 탄이가 그 사진들을 보면 빡치겠다 싶었는데 이렇게 질투폭발할줄이야 ㅋㅋㅋㅋㅋ

 

 

 

 

"너랑은 친구냐?"

"우리는 연인이지?"

 

왠지 또.. 은상에게 온 영도의 전화를 뺏어 든것 같은 느낌의 탄이 ㅋㅋ

우리는 연인이쥐이~~~ 할때의 말투 완전 귀엽다 ㅋㅋ 자랑하는듯한 ㅋㅋ

 

 

 

 

 탄이 아빠와 이사장 그리고 김실장 세 사람의 식사자리인듯 보이는 장면

 

 "차은상이던가? 유학준비좀 해줘"

 

아놔.. 탄이 아빠 진짜 싫어요!! 싫다구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 하... 그래.. 아빠로서.. 아들 잘되길 하는 마음에 그러는건 알겠다만..

그러면 우리 탄이는 너무 불행해 진다구여 ㅠㅠㅠㅠㅠㅠ

 

근데 김실장이 뭔가 탄이에게 도움을 줄듯한 느낌...ㅠㅠ

예전의 김실장은.. 마치 지금의 은상이 같은 상황이였을테니까..

 

 

 

아 이 추운날 코트도 없이 셔츠만 입고 택시를 탄채 은상이의 알바 장소인 망고식스로 ㅋ 찾아온 김탄 ㅋㅋ

택시 아저씨는 밖에 나와서 쳐다보고 있고

은상이가 탄이를 한대 때리는걸로 봐서는 집에서 돈도 안들고 옷도 안 입고 나온듯 하다 ㅋㅋㅋ

 

 

 

한대 때리기 직전! ㅋㅋ

 

 

 

때렸다!! 엄청 찰싹! 소리나게 ㅋㅋㅋ

이날 추웠는데 셔츠만 입고 있어서 더 찰싹 하고 맞았을듯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탄이 진짜 아파보여 ㅋㅋ

 

 

 

ㅋㅋㅋㅋㅋㅋ 은상이가 널 이렇게 때리면서 구박하는걸 보니 정말 사귀는 사이가 맞다 싶다

 

 

 

 

 

"이제 어쩔껀데 ?"

"내가 공부를 잘해서 성공해볼께"

 

ㅋㅋㅋ 정말 이럴떄 보면 아.. 맞다.. 김탄은 18살 고등학생이지.. 라는게 확 실감남 ㅋㅋ

그리고 전교 100등은 무조건 페이크 일꺼라고~~ 원이 형이 넌 공부할 필요도 없다는 말에 일부러 시험 엉망으로 치는걸꺼라고~~

 

 

 

 

"차라리 케이팝스타를 나가"

 

케이팝스타라니..? 케이팝스타라니???

나 그 의견에 대 찬성이다

탄아 케이팝 스타 한번 나가자!! 내가 문자투표 열열하게 해줄께 ㅋㅋㅋㅋ

 

이렇게 상속자들은 같은 방송국 오디션 프로를 홍보하게 되고... 또르르....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 노래 잘 못해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이 이번 상속자들 13회 예고의 하이라이트 였다!!

하.. 보고 또 봐도 웃음을 막 흘리게 만드는 이민호의 저 능청스러운 연기 ㅋㅋ

 

근데 노래 잘하던데? 팬미팅때 부르려고 앨범도 냈던데? 뮤직비디오도 있던데?

팬들 앞에서 막 춤추로 골반 돌리고 장난 아니던데???

그 영상 부끄러워 하면서 다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민호 때문에 못살겠어요...ㅠㅠ

 

상속자들 12회가 끝난후 매일 밤을 이민호 사진과 영상을 보며 지새우고 있음..

아마 오늘도 그러겠지..난 망했어.. 이민호의 늪에 빠진것 같다...

 

 

 

띠라리~~ 기애여사 은상이가 일하는 망식이까지 방문 !

 사실 촬영장 보고 온 사람들의 스포에서 탄이 엄마가 망고식스에서 촬영했다는 말 듣고

은상이 뺨이라도 한대 후려치려나 하고 걱정했는데 ㅠㅠ

 

 

 

 

 

"우리 탄이 지금 어디 있니? 너 보러 왔어? 왔지? "

 

역시.. 기애씨는.. 맘이 악한 사람이 아니야...

그냥 이렇게 묻기만 ㅠㅠㅠㅠ

하긴 생각해보면.. 본인도 역시나 축하받지 못한.. 인정받지 못한 연애와 결혼을 한 사람으로서..

그렇기에 더욱더 은상이에게 모질게 하지 못할듯..

 

 

 

"왔어! 왜!"

 

ㅋㅋㅋㅋㅋ 왔다고 소리치며 등장하는 탄이 ㅋㅋ 이때도 졸귀 ㅋㅋㅋ

 

 

 

"집에 가자"

"안들어가"

"둘이 살림이라도 차리겠다는거야 뭐야"

 

 

오? 기애씨 좋은 생각인데요? 이 참에 살림을 합치는거야!!!

 

 

 

그리고는.. 드디어.. 또 다시 동침 ㅋㅋㅋㅋㅋㅋㅋㅋ

비록.. 어디 정말 살림을 합친건 아니지만..

명수네 작업실에서 함께 밤을 보내게 된 두 사람..

 

 

 

탄이는 정말 딱 저렇게만 입고 집에서 나왔나보다 ㅋㅋ 계속 흰셔츠 차림

 

 

 

 

"좋은 꿈 꿔"

 

 

 

"이미 꾸고 있어 니가 거기 있잖아 "

 

 

끄앙아아아아아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

 

 

설마 둘이 이 장면 이렇게 그냥 끝나는건 아니겠죠..

아니 요즘 애들 18살이면 다 알잖아 !!!!!!!!!

 

 하.....

 

이렇게 상속자들 13회 예고가 끝...

 

근데 벌써부터 거의 생방수준으로 촬영하고 있는듯 해서.. 마음이 아프다..

망고식스에서의 촬영분은 금요일에 다 찍은걸로 알고 있고

학교에서의 촬영은 토요일 일요일날 찍은걸로 알고 있는데 그 3일동안 찍은걸로 이만큼의 예고편을 만들어준거임..

아마 이 예고편은 수요일날 방송될 13회의 초반 장면들밖에 되지 않을듯?

앞으로 남은 이틀동안 13회 14회 이틀치를 다 찍어야 하는데.. 배우들 진짜 쓰러질듯..

 

그래도 시청자의 입장으로서는.. 상속자들 광팬의 입장으로서는 그저 감사할뿐이네여..

다들 화이팅 하시길 !!!

 

 

마지막으로... 또... 끝내기 아쉬우니까...

우리 탄이 좋은 사진들 몇개 올리고 끝내렵니다 ㅋㅋ

 

 

 

크어어어어거거억어ㅓ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민호 진짜 잘생겼어....

왜 난 이때까지 몰랐지???

꽃남이랑 신의 시티헌터 다 봤는데 그때는 왜 이만큼 안 빠졌지??

아마.. 김탄이라서 그런건가..

 

 

 

그리고 완전 맘에 드는 사진 발견!

상속자들 제작발표회때 프레스들한테 나눠준 팜플렛에 들어있던 사진이라는데..

미국 로케갔을때 찍은듯

이런거 왜 일반인들한테는 공개 안해요? 완전 이쁜 사진인데??ㅠㅠ

 

 

흑백으로 보정한 사진도 이쁘다..

탄이는... 쪼리신고 있어도.. 멋지구나..

 

 

 

 

남자는.. 역시.. 목젖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이제 삼일밤만 자면 상속자들 한다!!!!!

월요일 화요일 빨리 꺼져버려!!! 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