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문재인 대통령 수제비 삼청동 어디?

문재인 대통령 수제비 삼청동 어디?

비가 오는 날 수제비가 땡기는건 대통령 님도 마찬가지인가봐요^^

오늘 점심 1시쯤 청와대 인근에 위치해 있는 삼청동 수제비 집 에서

문재인 대통령 님과 여사님이 함께 점심식사를 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인데요.

이는 비공식 일정으로 외부에 알려진 일정은 아니였던터라

삼청동 수제비 집에서 수제비를 먹던 시민들은 갑자기 등장한 문재인 대통령 내외의 모습에

반가움을 금치 못했다고 합니다

다들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 sns을 통하여 문재인 대통령의 수제비 집 등장 소식을 알렸는데요

문재인 대통령은 인증샷을 원하는 시민들과 함께 사진도 다 찍어주시고

결국 찍어도 찍어도 줄이 줄어들지 않아서 마지막에는 단체사진으로 바꿔서 찍는 해프닝까지 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청와대 관계자는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삼청동 수제비 집에서 식사를 하신것과 관련하여

비공개 일정으로 점심식사를 하러 간것이 맞다고 밝혔습니다

대통령 옆에는 주영훈 청와대 경호처장이 함게 했다고 하는데요.

대통령 내외는 수제비 파전 막걸리 등을 주문하였고

옆 테이블에 있던 시민들과 함께 건배를 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아 진짜 부러워요 ㅠㅠ

수제비 집에서 거의 한시간 가까이 머무르셨다고 하는데..

진짜 추석 연휴에 수제비집에서 대통령 보신 분들 정말 계타셨습니다!!

 문재인 대통령 수제비 삼청동 어디?

참고로 문재인 대통령 내외가 찾은 삼청동 수제비 집은

삼청동 맛집으로 워낙 알려진 곳인데요

역대 대통령 중에서도 이 수제비 집을 찾은 분들도 있다고 하네요

문재인 대통령 수제비 삼청동 어디?

아마 오늘 일로 인해서 한동안 삼청동에 수제비 드시러 가실분들 많으실것 같은데요

문재인 대통령 님이 드신 수제비 집이 어디 인지 궁금하신 분들은

삼청동 수제비 " 로 검색하면 나오는 그 집이 맞습니다

삼청동 수제비 주소는 서울 종로구 삼청로 101-1

영업시간은 매일 11:00 - 21:00 이지만! 명절에는 휴무라고 하니

아마 이번 추석 연휴에는 쉬는 날이 있지 않을까 싶네요

저도 조만간 삼청동 수제비 집 가볼듯 합니다 ㅎㅎ

대통령님도 즐거운 추석 보내셨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