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직접 사용해보다

옥길호반베르디움 입주가구 맘에든곳

옥길호반베르디움 입주가구 맘에든곳

바로 오늘 다녀온! 따끈따끈한 후기!

옥길호반베르디움 입주가구 하고 온 부천 도모디자인!

주변 분들한테 가구점 문의도 좀 하고 

옥길 호반베르디움으로 입주하시는 분들 가구 공구하는곳 없나 찾아보다가 알게된 도모디자인이에요

여기는 지금 따로 공구 진행하는건 없지만 원래 평소 가격이 공구가만큼 저렴하더라구요 

사실 공구참여하게 되면 살짝 귀찮아지는게 있기도 한데 

그런 귀찮음 없이 가격은 착하게 구입이 가능하니 가지 않을 이유가 없었어요 

가격이 저렴하다고해서 품질이 떨어지는것도 아니였는데요 

도모디자인 자체에서 디자인해서 제작하는것들은 모두 국내 생산이라 

품질이 정말 좋아요 

중국산 가구와 비교가 안되는곳이였어요 

도모디자인 주소 :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약대동 176-57

전화번호 : 032-681-5989

지하철타고 가신다면 7호선 신중동역이 가장 가까워요 

주차공간도 넉넉하게 있어서 차 가져가셔도 문제없구요

사실 최근에 미우새를 보면서 박수홍 집이 몇번 나왔을때 

거기 쇼파랑 이쁘다 했던 가구가 몇개 있었는데

박수홍네 집 가구가 대부분 도모디자인꺼였더라구요 

매장 가서 알게됬는데 깜짝 놀랐어요 ㅎㅎ

옥길호반베르디움 입주는 아직 몇달 남았지만 

미리미리 해놓지 않으면 불안하고 계속 신경쓰이는거라 

빨리 다 해놓고 싶었거든요 

특히 가구는 따로 제작하고 싶었던것도 있었던지라 

제작하면 시간도 오래 걸리꺼라서 입주할때되서 다급하고싶지 않았어요 

도모디자인은 직접 제작 제품을 팔기 때문에 원하는대로 제작도 가능하구요 

특히 쇼파같은 경우는 쇼파공장을 운영하고 있어서 

소파 제품들이 정말 좋은 편이였어요 

사장님한테 옥길호반베르디움 입주가구 할꺼라고 말씀드리니 

부지런하다며 칭찬 들었네요 ㅋㅋㅋ

입주가구 하러 오시는 분들 많은데 대부분 2-3달 전에 오시거나 

한달 전에 오시는 분들도 많다고해요 

저 벽에 붙어 있던 검정색 책상에 흰색 수납장

너무 깔끔하고 모던한 느낌이 좋았어요 

실제로 보는게 더 모던한 느낌이라 좋았는데 사진은 그게 다 표현이 안되네요 ㅎ

안방에 둘 침대나 수납장은 이렇게 같은 톤의 원목으로 맞추는게 가장 이쁜것 같아요 

침대 프레임이랑 수납장이나 장농 색깔이 맞아야지만

깔끔해보이고 이쁘더라구요 

침대 프레임도 정말 이쁜게 많던거 있죠 

위 침대는 프레임 다리가 너무 이쁘게 빠져서 보자마자 한눈에 반했어요 

밝은 톤의 원목 색상도 너무 이뻤구요 

그리고 여기는 템퍼 공식대리점이라서 템퍼 매트리스 전시 공간도 따로 있었는데요 

확실히 템퍼가 좋긴 좋아요 

저는 프레임은 원목으로 하고 싶은 터라 

매트리스만 템퍼로 봤는데 이것도 생각보다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 

종류라고 해야하나? 시리즈가 꽤 있어서 시리즈별로 가격대도 다르고

누웠을때의 느낌도 조금씩 달랐어요 

그래도 편하고 안정감있던건 다 좋았네요 

전체적으로 가구 디자인이 깔끔하고 하이 모던 스타일이라서 

신혼가구 하시려는 분들도 엄청 많이 오시는것 같더라구요 

신혼가구나 입주가구 같이 한번에 여러개 많이 하면

액자나 쿠션 시계 사이드테이블 같은 사은품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오늘 절반정도 계약하고 왔는데 사이드테이블이랑 쿠션 일단 챙겼답니다 ㅎㅎ

진짜 진짜 너무 편했던 소파 

여기는 그냥 누우면 바로 잠들어도 무방할 정도로 편하더라구요 

거기다 가죽도 정말! 좋았구요 

좋은 가죽 쓴다는게 만져보니 바로 느껴졌어요 

요즘 샤무드쇼파도 인기가 많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뒤에 등받침 부분이 조절이 가능한거라서 편리하겠다 싶었어요 

넓은 거실에 두면 정말 좋을 ㄷ자 쇼파 

흰색 쇼파는 관리만 잘해주면 집안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드는게 한몫하는듯 해요 

지금 쇼파 세일 행사 하는것도 있어서 가격도 상당히 괜찮았어요 

직수입제품 아니면 직접 제작 제품을 팔아서 그런지 

가격에 거품 없는건 알겠더라구요 

저도 요즘 워낙 가구를 여기저기 알아봤던터라 나름 준전문가가 된 기분이에요 ㅎ

중간에 파스텔 컬러가 들어가서 산뜻했던 화장대 

이거 너무 이뻐서 하고 싶었는데 

그냥 밝은 톤의 원목으로 통일된걸로 할까 고민하느라 

아직 결정을 못했어요 

다음주에 다시 가서 보기로 했는데 그때까지 과연 결정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ㅎㅎ

사진은 못찍었는데 매장 전시품이랑 스크래치 상품도 엄청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근데 전시품이랑 스크래치제품이라고 해도 그냥 봤을때는 새거처럼 깨끗했어요 ㅋㅋ

스크래치도 사장님이 알려주셔서 그제서야 어디에 살짝 기스가 난걸 확인했을 정도네요 


아마 슬슬 저처럼 옥길호반베르디움 입주가구 하시려고 알아보시는 분들 계실것 같은데 

블로그 보고 방문한거라고 말하면 혜택 좀 더 받으실 수 있으세요 

저도 다른 분 블로그 보고 가는거라고 전화로 방문 예약 하고 찾아간거였는데

사장님이 너무 잘해주셔서 기분 좋았네요 ㅎㅎ

다음주에 다시 갈때는 결정장애 없이 다 구매하고 오면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