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고지용 허양임, 집안좋고 학벌좋고 외모까지 빠지지 않는 두 사람의 결혼

 

언제였나.. S.E.S의 슈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을 들었을때였던가요? 1세대 아이돌에 열광했던 학창시절을 보냈기 때문인지 그중 한명이였던 그녀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은 상당히 묘한 기분을 안겨줬답니다. 곧이어 유진의 결혼을 시작으로 최근 결혼한 이효리, 비록 이혼은 했지만 은지원까지. 내 학창시절 만인의 연인이였던 그들이 평범한 우리처럼 누군가와 결혼을 한다는건 예전 그 시절에는 상상조차 하지 못했던 일이였답니다. 일명 응답하라 1997 시절에 말이에요 ㅎㅎ 하지만 나이는 나만 먹는게 아니라 다 같이 먹는 법 !

혼기가 꽉 찬 그들도 차근차근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

 

 

그리고 그 시절 역시나 누군가에는 우상이자 사랑이였을 1세대 대표 아이돌인 젝스키스의 고지용이 12월 13일 그랜드하얏트서울 그랜드볼륨에서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이미 지난 3월 결혼설이 알려지며 두 사람이 연애를 한다는 사실이 대중에게 알려졌는데요 그 당시에는 10월쯤 결혼을 할꺼라는 얘기가 있었는데 그때보다 두달을 넘긴 12월에 결혼을 하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날짜와 시간까지 확실히 알려졌으니 달라질 일은 없을거라 생각됩니다.

 

 

고지용은 그룹 내에서 꽤나 얌전한 귀공자스타일로 컨셉을 잡고 어필을 했던지라 그 시절 젝스키스가 나오는 프로그램을 봐도 그는 그닥 두드러지는 멤버는 아니였던것 같아요. 하지만 그런 그의 모습에 열광하는 팬들이 많았기에 젝스키스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많은 팬들을 거느리고 있었으나 2000년 젝스키스가 해체하며 그는 연예계에서 홀연이 자취를 감췄습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고지용에 대한 기사를 봤던게 아마 유학을 간다-였던것 같은데 그 뒤로 몇년만에 들은 소식이 바로 이 결혼설이였네요. 그는 그렇게 다시 평범한 일반인으로 돌아가 회사를 다니며 연애를 하고 결혼을 준비하고 있었는데 이렇게 다시 언론의 관심을 받게 되는것을 보면 연예인이라는 족쇄는 참 끊기 힘든것 같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설이 화두가 되며 그의 피앙세인 허양임씨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미 처음 결혼설이 보도 되었을때 의사라는 직업과 더불어 빼어난 외모때문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는데요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그녀의 직업과 외모가 다시금 화두로 오르고 있답니다.

 

 

허양임씨는 이화여대 의학과와 이학전문대학원을 졸업한 재원으로 현재는 인제대학교 서울 백병원 가정의학과 전문의로 일하고 있는 전문의랍니다. 뛰어난 능력과 더불어 빼어난 외모덕분에 이미 TV 출연도 상당히 자주 했던 그녀. 비타민과 위기탈출넘버원 그리고 파워매거진등에 출연해 자신의 전문분야인 의학 상식등을 전해주곤 했으며  TV출연 당시에도 많은 출중한 외모로 사람들의 관심을 받으며 '의학계 김태희'라는 호칭을 얻었을 정도로 화제가 되었던 허양임. 아마 화면 캡쳐 사진을 보시면 아~ 저 사람이 그 사람이였어? 라고 바로 알아채실 분들도 계실듯 싶네요.

 

 

 

 

하지만 이번 두사람의 결혼 이슈에서는 그녀의 외모뿐만이 아닌 고지용의 집안 재력까지 함께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지난 3월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던 김재덕이 젝스키스멤버들간의 가정형편 격차에 대해 얘기한것이 다시 떠올랐기때문입니다. 그는 활동 당시 잘 사는 멤버로는 강성훈, 고지용, 은지원이 있었으며 고지용의 부모님은 금은방을 했었다는 이야기를 한적이 있답니다. 아마 이번 결혼과 더불어 저렇게 이쁘고 학벌좋고 직업 좋은 여자를 데려가는 고지용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서 이 관련 이야기가 함께 올라온게 아닌가 싶네요. 실제로 고지용의 집안은 부유한것이 맞다고 합니다. 아버지는 무역업을 하시고 어머지는 금은방을 하신다고 활동 중 밝힌적이 있기도 하죠. 이렇게 보니 두 사람의 결혼은 돈과 명예와 학벌까지 모두 다 더해지는 결합인듯 싶어 참 부럽네요..

 

 

 

기사들을 보니 함께 활동했던 젝스키스 멤버들은 아마 고지용과 허양임의 결혼식에는 참석하지 않을거라고 합니다. 서로 연락하지 않은지도 꽤 되었고 청첩장도 받은 일이 없다고 하더군요. 아마 결혼 소식 조차도 언론을 통해 듣지 않았을까 라는 말이 나오는걸로 봐서는 고지용은 연예계에서 발을 확실히 끊은 만큼 멤버들과의 관계도 깨끗하게 정리한것 같아 그때 그 시절을 추억하는 저로서는 한편으로는 씁쓸하기도 합니다

 

 

어쨌건! 참 잘 어울리는것 같은 두 사람, 선남선녀가 만나 좋은곳에서 결혼을 하니 부디 잘 살길 바래봅니다. 아마 소녀시절 고지용을 좋아했던 누군가는 이 결혼 소식에 괜히 가슴아파 할지도 모르겠네요. 쓰고나니 학창시절 젝스키스를 좋아하던, 특히나 고지용을 가장 좋아하던 친구는 잘 살고 있는지 궁금해집니다. 친구야~ 넌 결혼은 했냐~ 니가 좋아하던 고지용은 결혼한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