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두번째 발표식 등수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두번째 순위 발표식 등수

프로듀스 101 시즌 2 많이들 보시나요?

저는 시즌1을 너무 재밌게 본터라 이번 편도 거의 다 본방사수 하며 보고 있네요 

오늘도 조금전에 본방이 있었고 두번째 순위 발표식이 있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1등부터 58등 연습생 등수 공개가 된것인데요

지난 6주차 순위 발표에서 플레디스 김종현이 1등으로 상승 

마루기획 박지훈은 3위로 떨어지고 

브레이브 김사무엘 17등으로 떨어진걸 확인했던터라 

과연 이번 7주차 순위는 어떻게 될지 

그리고 36등 이하로 순위가 나와 탈락하여 집으로 돌아가는 연습생은 누가 될지 궁금했는데요

 오늘 두번째 발표식에서의 순위도 역시나 반전이 꽤 있었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두번째 순위 발표식 등수

1등은 6주차 그대로 플레디스 김종현

큐브의 라이관린이 5등에서 2등까지 올라갔구요 

마루기획 박지훈은 지난 6주차 3등에서 동일 순위를 받았습니다.

하락세가 보이는건가 싶었던 브랜뉴뮤직 이대휘 연습생은 다시 4등으로 상승하였구요 

다른것보다 지난 순위 2등이였던 MMO의 강다니엘이 8등까지 떨어진게 의외였네요 

SNS논란의 여파가 있었던걸까요..

그리고 아깝게 11등 안에 들지 못한 12등부터 22등의 연습생들 

최고 3등까지 찍었던 윤지성은 

지난 6주차에 13위를 하더니

이번 7주차에서는 15등으로 조금 더 떨어졌습니다

과연 윤지성이 최종 11명 안에 들어갈지도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보는 재미중에 하나네요 

개인적으로는 응원하는 연습생 입니다.

그리고 가장 안타까운 16등의 김사무엘

저는 뭐 딱히 김사무엘 연습생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실력으로 봤을때는 11등 안에 들어갈만한 친구라고 보는데 

견제픽 때문인건지 아니면 정말 인기 하락인건지.. 살짝 안타깝더라구요.. 나이가 꽤 어릴텐데.. 표정 관리하는게 힘들어 보였던..

춘 엔터테인먼트의 김용국 연습생은 35등에서 무려 17등이나 올라서 18등에 안착하였는데요 

사실 매번 프로듀스 101 시즌2를 다 챙겨본 저인데됴.. 김용국 연습생이 누구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다음주에 유심히 찾아보겠음...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두번째 순위 발표식 등수

그리고 간신히 탈락을 면한 23등에서 34등의 연습생들 

이쪽 연습생들중에서는 다른것보다 장문복의 하락이 가장 눈에 들어오죠..

솔직히 프로듀스 101 시즌2는 장문복 때문에 보기 시작했던거였는데 

 저도 처음에는 열심히 응원하며 투표를 해주다가.. 생각보다 모자란 실력때문에 어느순간부터 

투표를 할때 장문복을 빼고 있었는데요..

순위가 계속 떨어지는걸 보니 뭔가 미안함.. 계속 투표를 해줬어야 했나...

처음 프로듀스 101 시즌2 시작했을때만 해도 장문복은 당연히 11명 안에 들어서 

데뷔 할꺼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많이 힘들어 보이네요.. 그래도 화이팅 하길..

YG케이플러스의 권현빈 연습생도 이번 순위 발표식에서 아슬아슬 살아남았습니다

그래도 권현빈도 욕을 원채 많이 얻어먹어서 그런가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이고 

실력도 느는것 같아 보는 사람입장에서는 보기가 좋아요 

커트라인 35등을 차지한 연습생은 위 김동한

솔직히 저 연습생도 누군지 잘 모르겠어요.. 다음 방송에서는 비중이 좀 많이 늘면 좋겠네요..

우리 치발이 오빠는 결국 37등으로 떨어졌고.. 홍은기 유회승 여환웅 등

눈에 띄었던 연습생들도 이번 두번째 순위 발표식에서 모두 탈락하고 말았습니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순위 7주차 두번째 순위 발표식 등수

마지막 58등은.. 키위의 김동빈 이였구요..

이번 두번째 순위 발표식으로 떨어진 연습생들..

언제 어떤 모습으로 다시 대중의 앞에 나타나게 될지는 아무도 모르는거랍니다 

정말 이중에서 탑스타가 되는 사람이 있을지도 모름! 

부디 꿈을 잃지 말고 더욱더 발전하여 데뷔 할 수 있길 바래요!

아직 살아남아 있는 1등부터 35등의 연습생들은 프로듀스 101 시즌2가 끝나는 날까지 계속 화이팅 하는걸로!

그나저나 이제는 11명을 뽑는 투표에서 단 두명만 뽑는걸로 바꼈던데..ㅋㅋ

아니 이제 1픽 으로 바뀔줄 알았는데 갑자기 2픽이라고 해서 방송 보다 급 당황했네요 

2픽이라.. 누구를 두명 뽑아줄까.. 좀 고민해봐야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