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상속자들 11회 예고 +_+ 메이킹영상까지 !!

드디어 내일!! 드디어 내일이면!!! 우리 중간은 없는 남자 타니타니김탄이를 볼 수 있어요!!

지난 주 방송된 9회와 10회를 한 3번씩은 본것 같은데 ㅋㅋ 이제 드디어 11회 추가예고까지 떴고 오늘 메이킹영상까지 추가로 떠줬네요

아 길었던 일주일 그리고 더 길것 같은 내일 밤10시까지의 시간 입니다 ㅋㅋ

 

먼저 지난주 10회가 끝나면서 11회 예고가 안나와서 나를 미춰~버리게 만들더니

앞으로 예고편은 없을꺼라는 기사까지 떠서 정말 환장하게 만들고는

드디어 은혜롭게 올라와주신 상속자들 11회 예고편

 

 

이것이 진정 44초의 행복!! ㅋㅋㅋ

하 이번 상속자들 11회 추가예고의 하이라이트는 단연!! ㅋㅋㅋ

 

"등돌리면 안을껀데? 말대꾸하면 키스할껀데?"

 

???????

????????????????????

 

@_@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 알았어

등돌릴께

어어어 알았어

말대꾸할께

나한테 해주면 안되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지져스......

왓더해픈드...

 

 

 

 

" 너 진짜 김탄 좋아하는구나?"

 

그래!! 은상이 진짜 탄이 좋아하거든???

영도 너는 이번 예고편에서 아주 밉상으로 나오더라??

 

 

 

 

"지금 우리 아줌마한테 뭐하는짓이야?"

 

은상이 엄마가 적은 수첩을 보여달라는 문분홍여사에게 아줌마편을 들며 대꾸하는 탄이 엄마

 

 

 

"너 나 한테 사람 붙였더라?"

"으아~~"

 

그러더니 ㅋㅋ 사람 붙인거 들키자 마자 깜놀 ㅋㅋ

김성령 정말 이번 상속자들에서 허당귀여운 스타일로 제대로 어필하는듯 싶다

 

 

 

 

 

"탄이가 이번 생일선물을 받고 나면 탄이 지분율이 너랑 비슷해지거나 어쩜 더 많아지지 싶은데"

 

원이를 도발하는 문분홍여사.. 언제쯤 원이가 탄이를 보며 웃는 모습을 볼 수 있으려나 ㅠㅠ

그나저나 ... 우리 탄이 곧 생일이구나???ㅋㅋㅋㅋ

 

 

 

그리고 두든.. 두든..두드드드드드드드드드드드드.,.,

다시 또 탄이 방에 단 둘이 있는 김탄과 차은상

 

 

 

"등돌리면 안을껀데? 말대꾸하면 키스할껀데?"

 

 

해해햏해해해해해해해해해해!! 해버려!! 해버리라고!!!

그런 눈빛으로 쳐다만 보지 말고 그냥 확!! 해버리라고!!!!

엄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민호 뭐야 진짜 ㅠㅠㅠㅠㅠ

 

 

 

"뭐하는거야 너네? 미쳤니? 니들 연애했니 그동안 나 몰래?"

 

 

그리고는 바로 엄마한테 들킨건가?

아.. 김성령이 앞으로 어떻게 나올지 궁금..

아니면 이 장면에서 탄이가 혹은 은상이가 뭐라 대답할지 궁금..

 

 

 

"너 진짜 이렇게까지 해야겠어? 이게 전해달라던 니 진심이야?"

"방금 내가 한게 김탄이 앞으로 너에게 할 짓이야"

 

확 줘패버리고 싶게 수영장에서 은상이를 밀쳐버리는 영도

 

 

그러자 ㅋㅋ 역시나 ㅋㅋ 0.1초 만에 엄마미소 작렬하게 뒤에서 등장해주시는 우리 중간은 없는 남자 김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걸어오는거 보자마자 진짜 함박웃음 ㅋㅋㅋ

 

 

 

그리곤 또 다시 발길질 어택 ㅋㅋㅋㅋ

이로써 김우빈은 이번 드라마에서 이민호에게 두번이나 차였네 ㅋㅋ

 

 

 

 

어이쿠 잘 날라가네여

 

 

 

 

"차은상도 누구처럼 첩 소리 듣게 하게?"

"그 입 닥쳐라 뒷감당 가능하냐?"

 

 

 

 

흑.. 이렇게 44초가 끝 ㅠㅠㅠㅠ

 

아.. 또 뭔가 버라이어티한 일이 많이 벌어질것 같은 상속자들 11회에요

 

 

 

아쉬우니까 우리 탄이와 영도의 싸움장면 메이킹 영상 뜬것 두가지도 함께 올려봅니다

 

 

 

둘이 싸우는거 메이킹으로 보니까 뭔가 웃김 ㅋㅋㅋ 귀엽고 ㅋㅋ

아 난 이제 이민호가 뭐만 해도 다 귀엽고 멋있어 보이는구나 ㅋㅋㅋ

 

말리는 장면 연기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하는 형시긔도 귀엽고 ㅋㅋㅋ

하.. 이마에 피흘리며 인터뷰 하는 이민호는 레알 남자임...ㅠㅠ

 

 

 

 

그리고 탄이와 영도의 싸움장면으로 달려간 은상이와 보나의 메이킹 영상 ㅋㅋ

둘이 진짜 친해보인다~~

 

 

기사보니까 이거 말고 박신혜가 카메라 들고 찍은 메이킹 영상도 있을것 같던데~~ 그것도 빨리 풀어주시오 sbs여~~

 

그럼 진짜 마지막으로 ㅋㅋ 상속자들 현장사진 뜬것까지만 올리고 포스팅 끝냅니다

하.. 더 올리고 싶은게 많지만 참겠음 ㅋㅋ

 

 

이러니 내가 미쳐 안미쳐?

 

 

난 너네 이렇게 키스신 하기 전에 열심히 대본 보며 연습하는거 싫지않다?

 

 

 

 

 

 

하.. 왜 리허설까지 두근거리냐.. 보는 사람 미치게..

 

이제 하루 남았다!!!!!!!!!!!!!!!!! 수요일이 오긴 오는구나~ ㅋㅋ 에헤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