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연남동 맛집 베무쵸칸티나,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

연남동 맛집 베무쵸칸티나,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

연남동 맛집 중 꼭 가보고싶었던 곳이 몇군데 있었는데

다른곳은 거의 다 가봤으나

아직까지도 못가보고 방문을 실패했던 곳 중 하나가 

바로 멕시칸 음식점 베무쵸칸티나 였다.

여기는 워낙 식당의 크기가 작아서 테이블이 몇개 없는데다가 

늘 기다리는 손님들이 많아서 

가게 앞까지 갔다가 웨이팅하는 사람들의 줄을 보고 

포기한게 한두번이 아니였다

하지만 이날은 꼭 먹고말테야! 하는 마음으로 달려갔고 

먹으려는 나의 절실함ㅋㅋㅋ을 알았는지 

웬일로 웨이팅이 없더라! 금요일 밤이였는데!

하지만 우리가  들어갔을때 딱 2인석 테이블 하나만 남아있는 상태였고 

우리가 앉자마자 웨이팅 줄이 다시 줄줄이 생기기 시작했음

이말인 즉슨? 굿 타이밍 이였다는거! ㅎㅎ 

연남동 베무쵸칸티나는 동진시장쪽에 위치해 있다

이쪽 골목 음식점들은 맛있는 맛집이 많아서 좋다 

헌데 테이블과 의자 참~ 불편하더라 ㅋㅋ

좁은 식당에 테이블을 최대한으로 끼워 넣었는데 

그런 테이블과 의자도 아주 불편한걸로 세팅되어 있어서 그건 아쉬웠음..

그래도 뭐 맛있기만 하면 되니까 두근두근하는 마음으로 메뉴 정독

이미 수십번의 검색으로 사람들이 뭘 먹는지 대충 알긴 했으나 

실제로 메뉴판을 보니 뭐가 뭔지 모르겠던걸^^ 

크게 가정식 요리와 

그리고 그릴요리로 나눠져 있다 

우리는 연남동 맛집 베무쵸칸티나에 간다면 무조건 먹어야 한다는 ㅋㅋ

14000원 짜리 엔칠라다스 베르데스와 


8500원짜리 치즈 퀘사디아를 주문했다 

께사디야.. 라고 차마 쓰지 못하겠음..

하나 더 시키고 싶었으나.. 베무쵸칸티나에서 1차로 먹고 

수제맥주집 가서 안주로 뭐 하나 더 시키려는 계획이 있었기에 

적당히 먹자라고 타협 

그래도 맥주는 빠질 수 없기에 생맥주 500짜리로 2잔 주문 

음료 및 주류  메뉴는 이정도 있음 


연남동 맛집 베무쵸칸티나,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

가게는 정말 좁다 좁다 이 느낌 뿐

멕시코 느낌이 나는 인테리어들이 나름 잘 어울리긴 했다 

여기 사장님이? 멕시코 사람이라고 들었는데 

실제로 보지는 못했다 

아마 주방 안에 계셨을거 같기도 하고..

주위를 둘러보니 총 5테이블 중 3테이블이 음식이 안나와있던 상태..

아.. 나올라면 멀었구나.. 좌절하며 기다리고 기다리다 보니 

일단 치즈퀘사디아부터 나옴 

오!! 근데 이거 그냥 타코벨의 치즈퀘사디아처럼 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또띠아 안에 치즈만 덜렁 주는거일줄 알았는데 ㅋㅋ

안에 치즈가 엄청 가득 들어있는건 물론이고 

위에 토마토살사와 사워크림이 꽤나 푸짐하게 올려져 있어서 

보자마자 급 만족!! 

한조각 떼어내는데 치즈가 완전 쭉쭉 늘어나더라 

하 감동인데??? 하면서 사진 찍고 있으니!

기대하고 궁금했던 엔칠라다스 베르데스 등장 !

사실 이게 무슨 메뉴인지도 모르고 

일단 이건 무조건 시켜야 한다며 시킨거였다 ㅋㅋ

지금와서 메뉴를 다시 정독하니 

옥수수 또띠아 사이에 고기가 들어있고 그린토마토 살사가 가득 채워져있는?ㅋㅋ

그리고 양파 고수가 올려져 있음 

연남동 맛집 베무쵸칸티나, 맛있는 멕시칸 음식점

넓게 퍼져있는 초록색이 그린토마토살사 

그리고 가운데에는 양파에 가려져 보이지않지만

또띠아와 닭고기가 있고 

그 위에 양파와 사워크림 그리고 고수가 올려져 있다 

4등분 한 식빵은 겉다리 ㅋㅋ 

솔직히 이게 뭔맛일까 

과연 맛있을까 싶었는데?

일단 소스만 포크로 살짝 떠 먹어보니..

헐..

맛있어!!!!!!

맛있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음 ㅋㅋ

이렇게 식빵에 그린토마토살사와 또띠아 닭고기 그리고 양파에 고수 올려 먹으면

더 맛있음..

나는 고수를 없어서 못 먹을 정도로 좋아하는 사람이라 

고수가 올려져 나와서 더 좋았다 

친구는 고수를 먹지 않아서 

위에 뿌려진 고수는 다 내쪽으로 몰아서 내가 다 먹었음 ㅋㅋ 개이득 ㅋㅋ

(고수를 원하지 않으면 주문시에 말하면 빼준다고도 한다)

아 잠깐 뒷전이 된 이 치즈퀘사디아도 진짜 맛있었고 ㅋㅋ

치즈 퀘사디아 위에 엔칠라다스 베르데스의 그린토마토 살사를 듬뿍 찍어 먹으면

더 맛있음..

짱맛임..

그냥 개쩜..

ㅋㅋㅋ

우리는 결국 각 맥주 500을 다 마시고 

500 하나를 더 주문해서 마셨다 ㅋㅋ

그리고 깨끗이 비워진 접시..

핥아먹은거 아님 ㅋㅋㅋㅋ

하.. 정말 맛있었다..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맛있었다..

또 갈꺼다.. 진짜 연남동 맛집 베무쵸칸티나 

영업시간은 위 사진 처럼 적혀있었는데

사진대로라면.. 금요일과 월요일 이틀 휴무인가 싶으나 확실한건 모르겠다 

월요일 휴무는 맞는것 같은데.. 금요일도 쉬나?

암튼 평일에는 12시30분부터 3시까지, 그리고 오후5시30분부터 밤 10시까지 영업

주말에는 오후1시부터 3시까지, 그리고 오후 5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영업이다.

브레이크 타임 잘 확인해서 찾아가시길

나도 또 갈꺼임!!!! 마시썽!!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