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상속자들 10회 예고편, 유라헬 파혼! 그리고 사귀자?

 상속자들이 시작되는 밤10시만큼 두근두근 설레이고 무섭고 긴장되는 순간이 있으니.. 바로 밤 11시!! 드라마가 끝나는 시간이에요.

긴장하게 되는 이유는 바로 예고편 때문! 오늘 예고편 안보여주면 어쩌지? 어쩌지? 하고 본방이 끝나는 그 순간 한 1초 정도 긴장 제대로 타다가 예고편이 나오자 마자 안도의 한숨을 쉬게 됩니다 ㅋㅋ

 

어제 차은상이 김탄네 집에 드나드는것 까지 확인한 최영도

그렇게 3명의 풀샷으로 끝난 9회 상속자들

10회의 예고편에는 어떤 내용들이 있나 살펴볼까요??ㅎ

 

 

 

옷이 9회 끝날때랑 똑같은것 보니 시간 흐름이 거의 바로 이어지는것 같은데

뒤에 배경은 제국구릅 회사인듯 하네요

저상태로 탄이 아빠에게 불려가기라도 하는건가?

 

너와 내 싸움에 더이상 가족은 끼어들게 하지 말자는 탄이

아 뭔가 일이 벌어지긴 한것 같은데 또 둘이 얼마나 미워하며 싸울지 ㅠㅠ 가슴아프네요 ㅠㅠ

 

 

 

중간고사 공부하는 차은상을 보러간 최영도

에휴.. 영도의 가슴앓이가 해피엔딩이 아닐꺼라 생각하니 이것도 가슴아프고..

 

 

 

 

 

중간고사 날 !

얘네가 정말 학생이긴 학생인가봐요 시험을 다 보는것 보면 ㅋㅋ

 

그러고 보니 오늘 수능날인데 상속자들의 중간고사 날짜와 딱 겹쳤네요

수험생들 다들 시험 잘 보길~~ 그리고 시험 끝나고 나서 맘 편하게 상속자들 보길 ㅋㅋ

 

 

 

우와 탄이 막 시험지에 답 적고 있음

항상 궁금하지만 탄이의 성적은 어느정도 될까 ㅋㅋ

 

 

 

시험이 끝나고 성적표가 복도에 쫙~ 붙습니다

 

 

 

어떻게 1등을 하냐? 라는 탄이의 대사가 있어서

혹시 은상이가 1등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캡쳐를 하면서 자세히 보니 .......

 

1등은 99.2점의 윤찬영! ㅋ

그리고 2등은 98.8점의 유라헬 이라고 적혀있네요

 

그래.. 은상이가.. 시험까지 1등해버리면..

이건 아무리 드라마라고 해도.. 짜증날뻔했어요 ㅋㅋㅋㅋㅋ

김은숙 작가가 정도를 아는거죠 ㅋㅋ

 

 

 

 

아마 그 부분에서 보나는 우리 찬영이 1등했다며 좋아하겠죠?

뭔가 안봐도 크리스탈의 표정과 목소리 뿌듯해 하는 모습이 눈에 그려짐 ㅋㅋ

 

 

 

 

 

명수야 넌 몇등이니?

ㅋㅋ

 

 

 

 

그리고 이번 예고편의 핵심이였던!

유라헬의 발언!

 

" 저 탄이랑 파혼하려면 어떻게 해야되요?"

 

두둥

두둥

띠라리~~

오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빨리 파혼해라!!

 

 

 

 

라헬의 이야기에 문분홍 여사도 헐..

 

 

 

라헬이 엄마도 헐..

 

 

 

탄이는 뭐야 얘.. 라는 표정..

 

 

 

 

 

 

이렇게 해서 니가 얻고싶은게 뭐라 라고 묻는 탄이

그러자 니가 누리는것 전부와 차은상을 바꿀 수 있는지 있는지 없는지.. 라고 말하는 유라헬..

 

이 기집애는.. 도대체 무슨 짓을 하려는건지..

어른들에게 무슨 말을 한건지..

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그리고 아버지의 서재에서의 모습

 

 

 

무언가 죄송스런 말을 한것 같은 탄이의 표정..

 

 

 

 

 

그리고 놀란 아빠의 표정..

분명 화가 난 표정 같지는 않고.. 딱 놀란 얼굴인데..

이것도 무슨말을 했을지 ㅠㅠㅠㅠㅠㅠ

 

상속을 포기하겠다는 말이라도 하는건가..

아직 10회인터라 그런말을 할 시점은 아닌것 같은데..

궁금해 궁금해 ㅠㅠ

아직 보려면 12시간이나 남았다는거 ㅠㅠ

 

 

 

 

그리고 거실에서는 탄이 엄마가.. 은상이에게 뭐라뭐라.. 얘기를..

아~~~~ 이번 예고편은 온통 궁금한 대화 투성이에요

 

 

 

 

 

그리고 지난주 부터 예고편으로 떡밥을 던져준 이 장면!

역시나 9회에 안나오고 10회에 나오려나 봅니다

탄이의 방 문 앞에 서있는 은상

 

 

 

 

왠지 안국동에서 탄이에게 마음아프게 얘기한것에 대해 사과하는것 같은데요..

 

 

 

 

그런 은상을 바라보는 김탄...

아..

저 눈빛...

 

 

 

 

그리고 바로 이거!!

이장면!1

나가려는 은상을 백허그 하는 탄이 ㄷㄷㄷㄷ

 

 

 

 

그리고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 사귀자.. 오늘부터..

 

알았어!! 사귈께!! 사겨!! 라고 대신 말하고 싶은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만약 정말 사귀게 되는거라면.. 다음주부터 달달 연애장면 볼 수 있는건가요?

아.. 근데 다음주 얘기하니 벌써부터 현기증이..

다음주 수요일은 오긴 오려나..

아직 목요일 10회 방송도 안했는데 벌써부터 11회 생각 ㅋㅋㅋㅋ

 

아마 오늘도 이 10회 예고편만 몇번을 더 볼것 같네요

빨리 밤 10시가 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