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공유 강동원 사돈 지간이였다니! 부러운 가족관계!

공유 강동원 사돈 지간이였다니! 부러운 가족관계

아~~ 뭐 이런 부럽고 또 부럽고 또 부러운 사돈지간이 있단 말입니까?

바로 공유 강동원 두 사람이 연예계 숨겨진 가족으로 사돈지간이라고 하는데요.

와.. 듣자마자 이 사돈 라인업 쩌네!! ㅋㅋ 라는 생각부터 들더군요 

연예계에 데뷔하기 전부터 모델 활동으로 친분을 쌓은 공유 강동원 두 사람

하지만 2004년이 되어서야 두 사람이 사돈관계 라는걸 알았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할아버지는 부산에서 오랜시간 호형호제 하며 지냈던 사이로 

집안 간 왕래가 자연스레 이어져 이후 자녀를 결혼시키며 사돈지간이 되었다고 합니다.

할아버지가 사돈관계가 된것이고 두 사람이 그 사실을 2004년까지 몰랐다고 하는걸 보니 

엄마와 아빠와 직계로 관련된건 아니고 

공유와 강동원의 할아버지의 다른 자식들, 고로 두 사람의 이모나 고모 삼촌등이 서로의 집안과 혼인한것으로 보입니다.

공유 강동원 사돈 지간이였다니! 부러운 가족관계!

두 사람이 사돈지간 이라는것은 2005년 영화 형사 개봉전 

하지원의 팬미팅에 참석한 강동원의 입에서 가장 먼저 흘러나온 말이였는데요

그 후 2007년 강동원은 한 인터뷰를 통해 공유와의 관계를 직접 이야기 하며 

공유와 사돈지간이라 집안끼리 친하게 지낸다며 자신의 할아버지와 공유 할아버지가 어릴적부터 친구여서 

가족들을 맺어줬다 라고 말했었습니다 

또한 2010년 강동원이 입대할때도 공유에게 직접 전화해 입대 사실을 알렸다고 하는데요

당시 공유는 군대 간다는 전화를 받았지만 밥 한끼 사주지 못해 미안하다고 말하며 남다른 사이를 드러냈었습니다.

공유 강동원 사돈 지간이였다니! 부러운 가족 관계!

하.. 참나.. 

이 집안 함께 다 모이면.. 그저 보는것만으로 마음이 훈훈해질것 같은데요..

집안 모임에 강동원 공유.. 두 사람이 동시에 참석할수 있는 가족이라니...

저는 그냥 그 집안 다른 가족들이 부럽습니다 ㅜㅜㅜㅜㅜ

나도 그 집안 모임할때 한번 참석해보고 싶네요 ㅋㅋㅋ 

아래는 덴마크 현지 법원 심리에 들어가기전 기자들과 가진

정유라 육성 인터뷰 입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