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범계 국회의원 웃음, 청문회 박뿜계 영상 첨부

박범계 국회의원 웃음, 청문회 방송사고 박뿜계 영상 첨부 불만이 무엇이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범계 의원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문회 1차부터 증인들 심문도 잘하시고.. 좋았는데..

오늘 왜 그러셨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성태 위원장이 잠시 자리를 비운 사이 그 자리에 박범계 의원이 대신 앉아서 

청문회를 진행하였는데요..

박범계 국회의원 웃음, 청문회 방송사고 영상 첨부 불만이 무엇이죠?

장제원 의원과 이화여대 김경숙 교수가 정유라 특혜와 관련하여 격한 설전이 오가자

잠시 상황을 중단시킨 박범계 의원

그러고는 장제원 의원에게 불만이 무엇이죠? 라고 묻더니 갑자기 웃음이 터진건데요..

ㅠㅠㅠㅠㅠㅠ

너무 크게 웃으셨음 ㅠㅠㅠ

너무 웃기게.. 심하게 ㅠㅠㅠ 웃으셨어!! ㅠㅠㅠㅠㅠㅠㅠ 그러시면 안되는건데 ㅠㅜㅠㅠㅠㅠ

하.. 이걸로 욕 좀 먹으실것 같아서 안타깝네요..

박범계 국회의원 웃음, 청문회 방송사고 박뿜계 영상 첨부 불만이 무엇이죠?

물론 바로 포커스를 찾고 웃음에 대한 사과를 짧게 한 뒤 다시 청문회는 진행되었지만

그 뒤로 잠시동안 다른 의원들에게 웃음 바이러스가 전파된것 마냥 

다들 웃음을 참는듯한 표정이 보이기도 했어요..

청문회 보다보니 참 이런 장면도 보게되네요 ㅋㅋㅋ

웃기기도 한데 걱정되기도 하고...아이고 참나...ㅎㅎ

왠지 오늘 청문회 마감 전에 박범계 의원이 웃음을 터트린건에 대해 

다시 한번 사과할것 같네요 

이것도 어찌보면 방송사고 였네요 청문회 방송사고 그것도 웃음 때문에 ㅎㅎ

벌써 박뿜계 라는 별명이 생겼는데요

아래 영상이 청문회 도중 박범계 의원 웃음 동영상 입니다.

+++밤 10시 5분 추가 내용 ++++

생각보다 더 빠르게 박범계 의원이 웃음 관련하여 사과 말을 추가했네요.

박범계 의원이 웃은 이유는 청문회를 진행하며 자신이 김성태 위원장 대신해서 진행을 할때마다 

우연인지 장제원 의원이 그때마다 이의를 제기하였는데 

분명 혼자서 본인의 능력으로 해결하실 수 있을것 같은데 발언 시간을 몇초 남겨두지 않고 

또 다시 자신에게 이의 제기를 한것에 대해 순간 웃겼다고 합니다 ㅠㅠ 

그러면서 절대로 장제원 의원을 비하한게 아니라고 해명하였는데요.

에휴 ㅋㅋ 뭐 저는 심각하게 청문회를 보던 도중 박범계 의원 웃음 덕분에 웃겨서 리프레쉬되서 좋긴 했는데..

크게 욕먹지 않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