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박영선 최순실 녹취록 공개 영상, 고원기획 고영태 관련?

박영선 최순실 녹취록 공개 영상, 고원기획 고영태 관련?

최순실 국정농단 관련 3차 청문회가 진행중입니다.

세월호 7시간 관련 그 시각에 대통령이 관저에서 미용 시술을 받았는지 안받았는지가 중점적으로 파헤쳐지고 있는데요

역시나 증인들이 시원한 답변을 해주고 있지 않아 답답한 모양새 입니다.

하지만 조금전 통쾌한 한방이 하나 나왔으니 바로 박영선 의원이 최순실 육성 녹취 공개를 한것인데요

지난 10월 30일 최순실이 독일에서 귀국하기 전 자신의 지인에게 전화를 걸어 

이번 사태와 관련한 지침을 내리는 녹음파일 녹취 였습니다.

녹취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나랑 어떻게 알았냐고 그러면, 가방관계 납품했다고 그러지 말고 옛날에 지인을 통해서 알았는데, 

그 가방은 ‘발레밀로(빌로밀로)’인가 그걸 통해서 왔고…그냥 체육에 관심이 있어서 그 지인이 알아서 연결을 해줘서 내가 많은 도움을…

사실 고원기획이고 뭐고 이렇게…저기 고원기획은 얘기하지 말고 다른 걸 좀 해가지고 하려다가 도움을 못받았다 이렇게 나가야 될 것 같애…

큰일났네. 그러니까 고(영태)한테 정신 바짝차리고 걔네들이 이게 완전히 조작품이고 얘네들이 이거를 저기 훔쳐가지고 이렇게 했다는 걸로 몰아야 되고, 

이성한이도 아주 계획적으로 하고 돈도 요구하고 이렇게 했던 저걸로 해서 이걸 이제 하지 않으면…분리를 안 시키면 다 죽어…”

귀국 전부터 이미 증거인멸을 시도하려고 한게 명확하게 드러났습니다.

실제로 이 통화 이후 이성한이 돈을 요구했다는 기사들이 언론을 통해 쫙 퍼지면서 잠시 최순실 프레임이 벗겨질뻔 했는데요

알고보니 그것도 다 최순실 쪽에서 의도한 방향이였던겁니다

박영선 최순실 녹취록 공개 영상, 고원기획 고영태 관련?

거기다 공개 된 녹취 내용 중 나오는 고원기획 이라는 회사가 등장했는데요 

고원기획.. 저는 처음 들어보는 회사라서 이게 무슨 회사인가 궁금했는데

알고보니.. 고원기획 이란..고영태의 '고' 와... 최순실이 가장 최근 개명한 이름인 최서원의 '원'을 따서 2014년 설립한 회사라고 합니다 ㄷㄷ

소오..름.. 소...름!! 고영태의 고와 최서원의 원이라니!! ㅋㅋㅋ 참나 ㅋㅋ 둘이 진짜 무슨 사이였냐구요!! 

분명 고영태는 지난번 청문회에서 최순실과 그냥 갑과 을 사이 정도로만 선을 그으려고 하는 모습이였는데

두 사람의 이름을 따서 회사를 만들었다니.. 아니 이거 무슨 엄마 아빠 이름 하나씩 따서 자식 이름 만드는것도 아니고..

둘이 이름 하나씩 따서 회사 이름을 만들다니... 징그러워..ㅠㅠㅠ

아무튼 이 고원기획은 광고기획, 스포츠 시설 관리등의 목적으로 설립된 유령회사 라고 합니다.

하지만 설립 3개월만에 해산 되었다고 하네요 

당시 고원기획 대표이사는 고영태의 측근이자 최순실을 돕던 김모씨였고 

사내이사에는 차은택 감독과 김성현 미르재단 사무부총장 등이 있었으며

이 회사가 해산된 후 고영태는 더블루케이의 이사직을 맡았다고 합니다.

박영선 최순실 녹취록 공개 영상, 고원기획 고영태 관련?

고영태는 이미 이 고원기획에 대해 이야기한적이 있는데요 

자신이 운동 선수였기 때문에 스포츠 에이전트를 해보려고 시작했는데

국내 실정과는 맞지 않아서 자연스럽게 정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 고원기획과 사업 목적이 똑같은 코어플랜 이라는 유령회사를 2015년에 또 설립한적이 있죠.

그냥 자금세탁과 탈세의 목적이 아니였을지..

아무튼 이번 박영선 의원의 최순실 녹취록 공개로 인하여 

명백한 범죄행위에 대한 증거가 또 하나 나왔으니 

특검은 최순실 지시와 은폐 인멸과정에 대해 철저하게 수사해야 할것으로 보입니다.

청문회에서 계속 그냥 빵빵 폭탄같은 것들이 터져주면 좋겠는데 지지부진 하네요.. 

아래는 박영선 의원이 최순실 녹취 음성을 공개한 영상 입니다. 고원기획 이야기도 함께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