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를 보다

이유영 김주혁 열애설, 몸매 노출 강렬했던 이유영!

이유영 김주혁 열애설 인정? 영화 속 몸매 노출 강렬했던 이유영!

연예계에 참 많은 노총각들이 있지만 

그 중에서 빨리 짝을 찾아 결혼하면 싶었던 배우가 있었으니

바로 김주혁 이였어요

1박2일에 출연할때보면서 저 사람 빨리 결혼해야겠다 라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근데 드디어 이제 짝을 찾은건가요?!

배우 김주혁과 이유영이 열애설이 난건데요.

홍상수 감독의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으로 인연을 맺은 두 사람.

헌데 김주혁 이유영 이 두 사람의 나이차이가 무려 17살 ! 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나이차이와는 상관없이 영화와 연기라는 공통의 관심사로 급속하게 친해졌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하는데요 

김주혁 이유영 열애설 인정? 영화 속 몸매 노출 강렬했던 이유영!

두 사람의 호흡은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안에서 상당히 좋았다고 합니다.

김주혁은 영화속에서 화가 영수를, 이유영은 자유분방한 여성 민정을 연기하였는데

여자친구의 사랑과 행동을 의심하던 영수는 민정의 모습 그대로를 인정하며 아름다운 사랑을 연기했다고 하네요.

영화는 지난 11월 10일 개봉했으나 홍상수 김민희의 열애설로 인해 타격을 입고 

별다른 홍보도 하지 못한채 영화관에서 내려졌는데요

이번 이유영 김주혁 두 사람의 열애설로 인해 다시금 주목을 받을것 같네요

저 역시도 두 사람이 영화속에서 어떻게 연기했는지 궁금해졌거든요 ㅎㅎ

실제로 두 사람은 열애설이 나기 전에도 주변 시선을 별로 의식하는것 없이 

모자나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지도 않고 데이트를 즐겼다고 합니다.

국내여행도 함께 다녀서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목격담이 꽤 있었다고 하는데요.

저는 아예 처음 들은 관계라서 정말 깜짝 놀랐어요 ㅎㅎ

김주혁 이유영 열애설 인정? 영화 속 몸매 노출 강렬했던 이유영!

김주혁 같은 경우는 많은 분들이 아시겠지만

이유영은 이 배우가 누군가 싶으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1989년생으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출신으로 2014년 영화 봄으로 데뷔했고, 

그 후 영화 간신, 그놈이다 등을 찍으며 인지도를 높여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영화 간신에서 강렬했던 연기가 떠오르는데요. 영화속에서 노출 수위가 상당히 높았고

임지연과 파격적인 동성애 씬을 소화해서 화제가 됬었지요

그 영화를 보신분들은 이유영 이라는 배우를 확실히 기억하실것 같아요.

해당 영화로 작년 청룡영화상 시상식에서 신인상도 받기도 했습니다.

영화속에서 이유영 몸매 각선미가 확실히 들어났던 장면들이 많았던지라

어리고 이쁜 배우와 사귄다는 소식에 동료 배우들의 부러움을 받을것 같은 김주혁 입니다 

김주혁 이유영 열애설 인정? 영화 속 몸매 노출 강렬했던 이유영!

이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김주혁과 함께 찍은 사진 2장을 

연달아 올리기도 했는데요. 사진 속 두 사람은 17살이라는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상당히 잘 어울려 보입니다.

과거 연예가중계 인터뷰에서 자신은 운명적인 만남을 원한다고 말했던 김주혁 

이유영과의 만남이 운명적이였을까요? ㅎㅎ

영화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스태프는 두 사람이 이 영화를 통해서 처음 만난것으로 만나며 

촬영 당시에는 별로 가까워 보이지 않았고 두 사람이 만나는 신도 많이 없었던지라 

자신도 열애설이 놀랍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현재 김주혁 이유영 측은 열애설에 대해 들은바가 없다며 확인중이라는 입장인데요 

그냥 열애가 맞다는 공식 발표 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