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새누리당 친박계 모임 혁신과 통합 연합 출범 새누리당 재산 때문

새누리당 친박계 모임 혁신과 통합 연합 출범 새누리당 재산 때문

완벽한 내돈은 아니지만 내가 속해있는 집단의 돈이라서 나 역시도 쓸수있는 돈이기도 하고 

그리고 그 돈의 규모가 몇천억이 된다면 절대로 그 집단에서 나가고 싶지 않겠죠.

그 집단이 바로 새누리당 인데요. 

요즘 새누리당이 비박계와 친박계로 나눠져 분열되고 있지만 절대로 자신들이 먼저 새누리당을 나가겠다는 말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서로가 서로에게 너네가 나가라 우린 못나간다! 하고 버티고 있는 상황인데요.

이는 새누리당이 가지고 있는 몇천억원대로 추정되는 재산 때문인것으로 보입니다.

탈당을 하게 되면 그 재산을 사용하지 못하고 다시 당을 일으킬때 필요한 자금이 없기때문에 

비박계와 친박계가 서로서로 니네가 나가라 하고 있는거죠.

이 와중에 새누리당 친박계 약 50여명에 달하는 의원들이 혁신과 통합 연합이라는 공식 모임을 만들어 

오늘 오후 3시에 출범식을 열어 공식 발족한다고 하는데요.

이는 비박계의 비상시국위원회에 맞불 대응으로 보입니다.

어젯밤 시내 모 호텔에서 친박계 의원들이 대규모 심야회동을 열어 이같은 결정을 했다고 하는데..

모임 이름이 혁신과 통합 연합이라니..ㅋㅋ

이거 너무 진보스러운 이름 아닌가요? 

재밌습니다 새누리당의 의원들이 혁신과 통합을 운운한다는게 말이죠 

 

이번 모임을 통해 친박계는 결속을 다지겠다는 의지를 보이며

보수의 분열을 초래하고 당의 분파 행위에 앞장선 김무성 유승민 두 의원과는 당을 함께 할 수 없다는 결론을 내렸다고 합니다.

아니 당을 함께 할 수 없으면 탈당을 해야지 왜 그 안에서 모임을 만드는거냐고 ㅋㅋ 진짜 웃기고 있어 ㅋㅋ

새누리당 친박계 모임 혁신과 통합 연합 출범 새누리당 재산 때문

비박계가 먼저 선전포고로 비상시국위원회 총회를 통해 친박계 주류의 탈당을 요구하자 

친박계도 김무성 유승민과의 결별을 선언한것으로 보이는데요.

서로가 싫고 꼴보기 싫으면 먼저 나갈것이지.. 그러기에는 새누리당에 쌓인 돈이 너무나 아까우니..

우리는 있을꺼다 너네가 나가라 하고 있는거죠 

여기서 또 재밌는건 최근에 새누리당 탈당을 한 남경필 김용태 등은 

새누리당의 재산을 모두 국고로 환수시켜야 한다고 강력하게 어필하고 있는데요 

자기들은 이미 탈당 하였으니 새누리에 쌓여있는 몇천억의 재산을 쓸수 없게 되었고 

내가 못 쓸 돈 너네도 쓰면 안된다 하고 나라에 줘야한다!! 라고 우기고 있는거죠 ㅋㅋ

진짜 새누리당 의원들 클라스는 기가막힙니다 ㅋㅋ

새누리당 친박계 모임 혁신과 통합 연합 출범 새누리당 재산 때문

이번 새누리당 친박계 모임인 혁신과통합연합에 속한 의원들의 명단은 아직 확실하게 추합되지는 않았으나 

모임의 공동대표는 정갑윤 전 국회부의장과 이인제 전 최고위원, 김관용 경북 도지사로 결정 되었으며

그 외에 서청원 최경환 조원진 이장우 김태호 민경욱 홍문종 윤상현 의원들이 확실한 모임 참석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아마 3시 출범식이 열리면 소속 의원 명단들이 다 정리되겠죠. 어떤 멤버가 있을지는 눈에 훤하긴 하지만요 ㅎㅎ 

다른것보다 일단 이번 혁신과 통합 연합에 포함된 의원들은 탄핵안 표결 투표에서 반대를 한 사람으로 보면 될테니

명단 리스트 쫙 만들어 보고싶습니다. 

아리까리한 의원들이 있었는데 이번 모임 멤버로 확정 될듯 하네요. 

(▲새누리당 친박계 대규모 회동 모임)

현재 친박계는 김무성 유승민 의원에 대한 출당 조치를 추진하는 방안까지 검토중인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 집안 싸움의 끝이 어떻게 될지 몹시 흥미진진 합니다.

뭐 일단 누가 이겨도 누가 져도 관심없지만

좀 더 꼴보기 싫은건 친박계 이기에 

탄핵안 가결에 힘이 되준 비박계를 응원하고 싶다가도 어짜피 그들은 뿌리깊은 새누리당인걸 아는지라

그냥 다 같이 망해버리면 하는게 가장 큰 바램입니다.

헌재에서 박근혜 탄핵 결정 나오면 대통령을 보좌 못한 죄로 새누리당 의원들도 다 짤라버리면 안되나? ㅋㅋㅋㅋ

(▲새누리당 친박계 대규모 회동 모임)

새누리당의 위기를 극복하고 당의 화합을 이루기 위해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는 혁신과 통합연합ㅋㅋㅋ

아 근데 자꾸 이 혁신과통합연합 이라는 모임의 이름 자체가 너무나 어울리지 않고 어이가 없어서 ㅋㅋ 웃음이 납니다

잠시 뒤 오전 8시에는 이 친박계의 혁신과통합연합 모임 출범에 대하여 

비박계의 비상시국회의가 열린다고 하는데요 

또 서로를 어떤식으로 헐뜯을지 ㅋㅋ 기대해볼랍니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