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이정현 장 지진다 동영상 첨부

이정현 손에 장 지진다 언제 하나? 동영상 첨부

우리~의 소원은 탄~핵! ㅋㅋㅋ

일단 소원이 50%는 이루어졌습니다. 

헌재의 판결이 남긴 했지만 그래도 오늘 국회에서 탄핵 가결 된것만으로도 너무나 좋습니다.

아무튼 박근혜 탄핵이 가결되면 무언가 꼭 한다고 했던 사람이 있죠?

바로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 인데요 . 

지난 30일 의원총회 직후 야 3당 탄핵 추진 합의에 대해 "실천도 하지 못할 일들을 함부로 한다"고 말하며 

이어 이정현 대표는 "그 사람들이 그걸 실천한다면 제가 뜨거운 장에 손을 넣고 지지겠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그때만 해도 탄핵안 부결에 자신감이 있었겠죠. 

허나 그게 중요한게 아니고!

분명 말했습니다. 지난 11월 30일 손에 장 지진다 하고 본인 입으로 말이죠. 

이미 증거로 남겨져 있는 영상들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당시 여러 언론에서도 장 지진다 발언에 대해 보도 하기도 하였구요


하지만 지난 5일 새누리당 최고위원회가 끝난 자리에서는

기자들에게 자신이 손에 장을 지진다 한적이 없다며 발언 사실을 부인하였는데요 ㅋㅋㅋ

당시 이정현 대표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제가 '탄핵을 강행하면 장을 지진다' 그렇게 표현했습니까. 지금 야당들이 즉각 사퇴를 요구하면서 

모든 협의나 이런 부분들을 거절해서 제가 이렇게 얘기했습니다. 그러한 일들이 일어날 수가 없다는 거죠" 라고 말입니다.

이정현 손에 장 지진다 언제 하나? 동영상 첨부

이 사람 진짜 미친 사람 아닙니까? 

아니 분명 손에 장 지진다 라고 했던 영상을 본 국민이 100만명은 넘을겁니다 

근데 그런 표현을 안했다고요?? ㅋㅋㅋㅋㅋㅋ

다시 한번 11월 30일에 이정현 대표가 손에 장 지진다 관련 발언을 그대로 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야당은 실천도 하지 못할 얘기들을 그렇게 함부로 해요. 에? 탄핵하자. 지금까지 야당이 국민과 기자들 앞에 얼마나 실현시키지 못할 거짓말들을 많이 했어요? 당장 지금 그걸 이끌어내서 관철을 시킨다면 제가 장을 지질게요. 뜨거운 장에다가 손가락을 넣어서 장을 지질게요"

다시 봐도 확실합니다. 뜨거운 장에다가, 손가락 넣어서 장을 지질께요 라고 했습니다

참고로 손에 장을 지진다 라는 표현은 두가지 해석이 가능합니다.

손바닥 '장 (掌)' 자를 써서 손바닥을 뜨거운 걸로 지진다, 이런 해석이 있기도 하며 

우리가 흔히 아는것처럼 장류, 간장 '장 (醬)' 이라는 뜻으로 본다면 손가락을 뜨거운 장 같은 데에 넣어서 지진다, 조린다 이런 뜻인데 

이정현 대표는 후자에 해당하는 뜻으로 말한것으로 보입니다. 뜨거운 장에 지진다고 했으니까요^^

혹시라도 손에 장 지진다 라는 발언 툭하면 하시는 분들 뜻을 정확히 알고 조심하세요 ㅋㅋ

오늘 탄핵 반대표를 던졌을 이정현 대표. 

하지만 찬성 234표 반대 56표 무효 7표 기권 2표로 탄핵 가결이 되고 말았네요^^

지금 박근혜와 함께 울고 있는건 아닐지

.장 지진다 발언 빨리 실행하시길 바랍니다.

이정현 손에 장 지진다 언제 하나? 동영상 첨부

어떤 장으로 하실지 궁금합니다

고추장? 된장? 아님 쌈장?

참고로 아래가 그 대단한 증거 영상 입니다.

40초 부분 부터 보시면 이정현 본인이 직접 자기 입으로 장 지진다 라고 말한 내용이 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