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밖에서 먹다

신촌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신촌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서울에 꽤 많은 매장이 있는 곱창이야기

우리가 간곳은 신촌점 이였다

가게는 적당한 규모

위치는 여기


금요일 밤이라 그런지 손님들이 가득차있었다

손님이 나가면 또 들어 오고 또 들어오고 

확실히 신촌 곱창 맛집 중 한곳인듯했다

신촌에는 워낙에 곱창맛집이 많아서 ㅎㅎ

소곱창 가격 12000원

소대창 가격 13000원

소막창 가격 13000원

곱창모듬 가격 15000원이다

1인분에 모두 다 250g

우리는 일단 2인분을 주문했음

이미 1차로 다른곳에서 배를 어느정도 채웠던터라..

2차로 곱창 먹으러 간거였음 ㅋㅋ

주문하면 나오는 김치국

저거 맛있다 

소주 안주 하기에 딱 좋음 

먹다가 국물 좀 더 달라고 하면 더 준다 

신촌 곱창 맛집 곱창이야기

곱창이야기 소곱창 2인분

양 적어보이지 않고 괜찮았다

나는 무조건 이렇게 곱창에 저런 하얀 가루같은거?

뿌려져 나오는집이 다 좋다 ㅋㅋ

그냥 이런 스타일로 나오는 곱창집은 다 맛있음 

신사소곱창도 딱 이런식인데 곱창이야기랑 맛이 똑같은듯 

떡도 몇개 들어가있고 

가운데는 파채랑 양배추 양파 감자 정도가 올라가있다

ㅠㅠㅠ 빨리 익어라 익어라 

테이블에 세팅되어 있던 부추도 같이 올려서 함께 볶아줘야 

완벽한 곱창볶음 완성!

맛은 뭐 ㅋㅋ 그냥 무조건 맛있었던거지 

결국 우리는 2인분 다 먹고 ㅋㅋ 1인분 추가로 주문 ㅋㅋ

그리고 그것까지 다 먹고..

볶음밥도 하나 주문 ㅋㅋ

우린 분명 2차로 곱창집에 간거였는데..

또 이렇게 먹어치우고 말았다..

소주 3병에 맥주 한병까지 더해서 ㅎㅎ

마지막 볶음밥까지 아주 맛있게!! 정말 맛있게!! 먹은 신촌 곱창이야기

근데 여기 알바생들 무안할 정도로 참 불친절하더라 ㅎㅎ 그것만 빼면 다 좋았음 

다른 동네에서도 곱창 먹을일 생기면 곱창이야기 매장 있는지 찾아볼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