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유섭 국회의원 박근혜 선조 비교, 세월호 7시간 놀아도된다고?

새누리당 정유섭 의국회원 박근혜 선조 비교, 세월호 7시간 놀아도된다고? 

진짜 시간이 지날수록 진상 진상 킹 오브 진상들의 등장이네요.

오늘 최순실 국정조사의 첫날이였는데요. 오전에 있었던 질의가 12시반쯤 끝났는데 

새누리당 정유섭 국회의원이 또 망언을 했네요.

정유섭 의원은 세월호에 대한 총체적인 책임은 대통령에게 있긴 하지만 직접적인 책임은 없다며 

인사만 잘했다면 7시간 놀았아도 상관 없었다고 발언 한것인데요

그의 발언 전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통령은 노셔도 돼요, 7시간. 아무것도 안 해도 돼요. 인사만 잘해주시면. 현장 책임자만 임명을 잘 임명해주시면 대통령은 그냥 노셔도 됩니다. 전두환 정권 때 경제가 왜 됐냐, 대통령이 관심 없으셔서 잘 된 거예요. 김재익 수석이나 이런 사람들 잘 임명해서 된 거예요. 임진왜란 때 선조가 전쟁하는 거 아닙니다. 이순신 장군이 전쟁하는 거예요. 잘 임명만 하면 돼요."

새누리당 정유섭 의국회원 박근혜 선조 비교, 세월호 7시간 놀아도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임진왜란 ㅋㅋ 선조 ㅋㅋ 이순신 장군 ㅋㅋ 난리났네요.

이분 최소 역사에 대해 무지하신듯. 지금 선조보고 잘했다는겁니까?

선조가 누굽니까? 조선시대 왕중에 가장 최악으로 기록된 왕 아닙니까?

국민들이 죽어가는데 자기만 살겠다고 선조 혼자 도망쳤죠,

그런 선조를 인사 임명을 잘했으니 괜찮았던 왕이라고 지금 평한건가요?ㅋㅋ

뭐 이런 황당한 ㅋㅋ

아 네 선조나 박근혜나 똑같긴 하네요 ㅋㅋ 역사에 가장 최악으로 남을 대통령이 될테니까요.

 해당 발언이 논란이 되자 정유섭 의원은 대통령에게 제대로 인재를 찾아서 적재적소에 배치해서

 그 인재들이 책임을 다해 일할 수 있도록 인사를 잘해달라고 하는 취지였다고 해명했는데요 

그 해명조차 참으로 옹졸합니다.

막말로 박근혜가 인사 임명을 잘 했다고 합시다. 

그럼 놀아도 되나요? 세월호가 물 속으로 들어가던 그 7시간 동안?

한나라의 대통령이? 정말 말이 되는 소리를 해야 말이죠..

진짜 이런 막말 발언을 세월호 유가족들이 들으면 얼마나 피눈물을 흘리실지..
요즘 새누리당 의원들은 생각이라는걸 좀 하고 입밖으로 말을 뱉었으면 좋겠습니다.
제발 말도 안되는 소리로 박근혜 옹호 하는 이야기 좀 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