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국민의당 강연재 부대변인(변호사) 문재인 지지자 비난, 당의 입장입니까?

국민의당 강연재 부대변인 ,강연재 변호사,  문재인 지지자 비난, 당의 입장입니까?

요즘 사람들을 만나 이야기 하다보면 새누리당 만큼 싫은게 국민의당 이라는 말을 많이들 합니다.

분명 같은 편인줄 알았는데 최근의 사태에서 일을 진행시키는 과정을 보면

혹시 엑스맨인가 싶을 정도로 열불터지게 하는 행동들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정말 나라를 국민을 생각하는게 아니라 오직 국민의당 자신들에게 어떻게 하면 이익이 될지만 계산하는 느낌인지라 더욱더 화가 납니다.

거기다 더불어민주당이 잘되는꼴은 절대 못보겠다 싶은 모습도 보이는데요.

이러한 와중에 국민의당 강연재 부대변인이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전 대표 지지자에게 

반말 인신공격 사실 왜곡에 똑같이 응수하겠다며 협박 아닌 협박을 했습니다.

자신의 트위터에  “트위터를 하다 보면 매번 느끼는 거…. 보수꼴통 지지자보다 더했으면 더했지, 결코 뒤지지 않는 소위 '친문·문빠·광신도'들의 진실 왜곡. 반말지거리. 사실판단 못하고, 지령받은 좀비처럼 막말 함부로 질러대는 짓거리들. 우리가 탄핵 반대? 소가 웃네”라는 글을 게재한 것인데요.

최근 국민의당이 한짓거리들은 생각하지 않고 그에 대해 비난하는 사람들만 잘못인건가요?

당의 부대변인 이라는 사람이 이렇게 공개적인 sns를 통해서 작성한 글, 혹시 국민의당의 공식 입장인가요?

그쪽 의원들은 다들 그렇게 생각하는건가요?

이건 마치 새누리당이 국민의 민심은 탄핵이 아니라고 말한것만큼 어이가 없네요.

국민의당 강연재 부대변인 ,강연재 변호사,  문재인 지지자 비난, 당의 입장입니까?

제가 위에서 말한 새누리당보다 국민의당이 더 싫다고 한 사람들은 

강연재 부대변인 당신이 칭한 소위 친문, 문빠, 광신도들이 아닙니다.

아 어젯밤 집회가 끝나고 얘기한 사람 중 한명은 그래요 당신이 말한 친문, 문빠, 광신도라는 집단에 드는 사람이긴 합니다.

하지만 그외 사람들은 누가 되든 새누리당만 안되면 된다 라는 식의 사람들이며 , 

아직은 누구를 밀어야 할지 모른다 라는 입장의 사람들입니다.

저 역시도 지난 포스팅에 한번 말한적이 있는데 문재인도 이재명도 그 누구도 현재 강하게 지지하고 있지 않는 상태라고요.

그런데 이런 사람들도 최근 국민의당을 비판하며 제대로 행동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국민의당을 비난하는 사람들이 오직 친문 문빠 광신도들 뿐이라고 생각하는건 아니겠죠?

본인도 정치인이면서 다른 정치인의 지지자들에 대해 이런식으로 험담하다니.

그것도 같은 야당끼리 말입니다.

이건 혹시 문재인 지지자들이 이미지를 갉아먹기 위한 고도의 전략이 아닌가 싶은 생각까지 들 정도네요.

참고로 강연재 국민의당 부대변인은 변호사 강연재법률사무소 대표 변호사 이기도 하며,

 대한변호사협회 사무차장과 국회 입법지원위원, 방송통신위원회 제19대국회의원선거방송심의위원과 한국여성변호사회 대변인을 지냈습니다.

2014년에는 더불어민주당 전신 ‘새정치민주연합’ 소속 상근부대변인이자 7.30재보궐선거 공천관리위원이기도 하였습니다.

강연재 연관검색어에 보면 변호사 외에 결혼 남편 이혼 등과 같은 단어들도 함께 올라와 있는데요 

그녀의 결혼 남편 이혼 과 같은 사실과 관계된 이야기는 알려진바가 없습니다.

아마 미혼이 아닐까 라고 추측됩니다.

국민의당 강연재 부대변인 ,강연재 변호사,  문재인 지지자 비난, 당의 입장입니까?

결국 강연재 부대변인은 자신의 트위터 글이 논란이 되자 처음 작성했던 글은 삭제 한 뒤 

 “저는 반말짓거리. 함부로 인신공격, 사실 왜곡하는 짓에는 똑같이 응수합니다. 소신대로 못하는 정치는 안 하면 그 뿐. 정치해서 뭐 대단한 자리 챙길 수 있다고? 심한 병자에게는 형사처벌로 반드시 돌려드립니다. 온라인에서 더욱 아름다워지시길”이라며 추가 글 3개를 올려둔 상태인데요.

온라인에서 더욱 아름다워져야 할 사람 중 강연재 부대변인 본인도 포함된다는걸 인지 하시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