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이수경 나혼자산다 고지용 열애도 쿨했다

이수경 나혼자산다 고지용 열애도 쿨했다

항상 밝고 맑은 이미지의 배우 이수경 씨가 나혼자산다에 출연해서 반전매력을 보여줬어요.

저도 좋아하는 배우라서 그녀는 일상생활에서 어떻게 살지 궁금했는데요.

생각보다 전혀 다른 반전의 건어물녀 모습을 보여주며 그것마저도 매력으로 뽐내버리더라구요 ㅎㅎ 

일어나면서 코에 비염이 있다며 약을 뿌리고 

사업실패로 인해 안고 있는 자몽착즙기로 쥬스를 만들어 먹으며 하루를 시작한 이수경 

그녀는 침대위 반경  1M 안에서 모든것을 해결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만화영화도 보고 권혁수 영상도 찾아보다가 침대 옆의 운동 기구를 이용하는 모습까지 보여줬습니다. 

정말 움직이기 귀찮아 하는건 여배우라도 다르지 않더라구요 ㅎㅎ

허리에 찜질 복대를 두르고 일명 스님패션으로 쇼핑에 나선 이수경

 시장에 가서는 문구점을 찾아 액체 괴물을 찾는 엉뚱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답니다.

그러한 모습에 이수경 씨는 자신은 피터팬 증후군을 앓고 있다며 

늙는게 무섭고 싫고 행복했던 어린 시절의 기억을 잊고 싶지 않아고 털어놓았습니다.

이수경 나혼자산다 고지용 열애도 쿨했다

나혼자산다 속 그녀의 털털한 반전 모습은 계속 이어졌는데요.

노래 학원을 가기위해 머리를 묶고 앞머리만 감던 그녀의 모습은 ㅋㅋ 정말 웃음 그 자체였습니다.

배우 이수경이 앞머리만 감고 밖을 나갈줄이야 누가 상상했겠습니까 ㅎㅎ 

노래 학원에 간 그녀는 그곳에서도 음치 박치의 실력을 선보이며 웃음을 이끌어 냈답니다.

 한편 이날 나혼자산다 방송에서는 전현무가 같은 동네에 사는 이수경 과의 친분을 언급했는데요.

첫인상은 이쁘고 깍쟁이 같았으나 깍쟁이의 ㄲ도 없는 사람이라며 털털한 성격을 다시 한번 인증해 주기도 하였습니다.

정말 이번 나혼자산다 방송을 보고 이수경 씨에 대해서 다시 한번 보게 된 기회가 된것 같아요.

피터팬증후군 있으면 뭐가 어떤가요 그게 누구한테 피해를 주는것도 아니고 그렇게 사는것도 다 행복한거죠.

아마 피터팬증후군 같은건 많은 사람들이 한번쯤 겪어보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수경 나혼자산다 고지용 열애도 쿨했다

한편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텐데 이수경 씨는 젝스키스 고지용 씨와 연인 관계 이기도 했는데요.

2004년 말부터 사귄걸로 알고 있으나 사귀던 당시에는 인정한다거나 하는게 없었습니다.

하지만 지난 2006년 한 인터뷰에서 자신이 여러가지로 힘들었을때 정말 사랑했던 사람이라고 고지용을 언급했는데요.

또한 고지용 과의 사랑에 대해 후회는 없다며 당시 감정에 대해 잘못이라 생각하는 것은 그 사람에 대해서도 미안한 일이 아니냐며 

과거 고지용 과의 열애에 대해 쿨하게 대답하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새로 시작한 MBC 주말 드라마 아버니 제가 모실께요 에서 

여행작가 겸 가수, 타로점 카페 주인인 한정연 역으로 출연중인 이수경 씨.

나혼자산다 에서 보여준 반전매력을 드라마 속에서도 맘껏! 보여주시길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