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 옥중화 출연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 옥중화 출연

이목구비 굵직굵직한 이 배우. 혹시 드라마 옥중화 에서 본적 있으신가요?

약 10번 정도 출연한 무명의 배우인데요. 

이름은 정우식. 그리고 그의 아버지가.. 바로 최순실 전 남편 정윤회 입니다.

정윤회가 최순실과 결혼하기 전 첫번째 아내와의 사이에서 1984년 낳은 아들 이라고 합니다.

대학교에서 영화를 전공했으며,  드라마 옥중화 외에도 다른 드라마와 영화에서 조연급으로 활동을 이어왔는데요.

2년 전 한 영화에 주인공으로 출연하기도 했답니다.

한때는 연예 기획사 소속 배우로 활동했으나 현재는 소속사가 없는 상태로 혼자 모든 일을 다 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윤회 아들 정우식 출연 작품들)

정우식은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아버지 정윤회는 이혼 후 가족을 철저하게 외면했으며 마지막으로 본건 25년 전이였고 

그 후 25년간 아버지 정윤회와 왕래가 없었으며. 연락처도 모르고 살았다고 말했는데요.

정윤회는 4-5년에 한번 정도 공중전화로 전화를 걸어왔다고 합니다. 

그로 인해 핸드폰 번호도 몰랐던 것이지요.. 이 전화 마저도 가장 최근이 3-4년 전이였다고 하네요. 

최근의 사태에 대해서도 언급 하였는데요 

자신도 보도를 보면서 몰랐던 부분들이 많다며 볼때마다 깜짝깜짝 놀라고 저 정도의 사람들일줄 몰랐다고 말하였습니다.

누구에게 아버지 정윤회의 존재에 대해 얘기한적도 없고 특혜를 받은적도 없으며 가족이야기를 물으면 늘 얼버무렸다고 합니다..

가족들끼리도 아버지 정윤회 라는 단어는 금기어였을 정도로 아버지로 인한 고통속에서 살아왔다고 하는데요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 옥중화 출연

참고로 최순실 정윤회 이혼사유에 정윤회가 이 아들과 계속 연락을 하는것에 대해

 최순실이 화가 나서 이혼했다는 말도 있었죠.

어떤 아들인가 궁금했는데 이렇게 배우로 활동하고 있을 줄이야..

다른것보다 정윤회 에게 물질적인 지원을 받지 못하고 살았다고 하는데

돈 펑펑쓰며 고등학교때 말타고 이대 들어간 정유라 와는 전혀 다른 삶을 산것 같네요..

정윤회 아들 배우 정우식 씨는 옥중화 촬영 현장에서 자신의 집안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언급한적은 없지만

스태프들 사이에서는 배우 정우식 씨의 아버지가 정윤회 라는 소문이 돌았다고 합니다.

자신의 촬영을 마치면 바로 현장을 떠나서 다른 출연진과 어울릴 기회도 많지 않았다고 하는데.. 이런 소문은 어떻게 났을지..

과거 한 인터뷰테서 아버지가 연기자 데뷔를 반대했다고 털어놓기도 했던 배우 정우식.

그때 말한 아버지가 아마 정윤회 이겠죠..

이번에 자신이 정윤회 아들이라는것이 공개되면서 

자신의 어머니와 누나가 상처 받게 되는걸 걱정한 배우 정우식.

참 남의집 가족사 이지만 복잡하고 다사다난 합니다..

어쩌면 그렇게 25년간 보지 못하고 산 아버지라서 더 다행인지도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