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양희은 촛불집회 아침이슬 상록수 무대 때창 영상

양희은 촛불집회 아침이슬 상록수 무대 때창 영상 

11월 26일 제5차 촛불집회

이번에도 많은 분들이 공개발언을 하며 자신의 소신을 밝히고 

또 가수분들도 여럿 나와 노래로 백만이 넘는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어주었는데요.

특히 저는 이번에 양희은 씨의 등장이 너무나 좋았어요..

이때까지 갔던 촛불집회에서 항상 가수가 등장하면 등장 전에 누가 나오는지 미리 소개를 해주었는데

양희은 씨 등장은 전해 소개 없이 바로 노래가 나오기 시작해서 

저는 처음에 그냥 가수가 나온건 아니고 음원을 튼건줄 알았어요..

근데.. 허.. 무대위에 양희은 씨가 직접 노래를 부르고 계시더라구요..

아침이슬 , 행복의 나라로, 상록수 이렇게 3 곡을 연달아 부르고 갔는데 

정말 딱 노래만 부르고 무대를 내려가셨어요 

양희은 씨.. 그런 모습만으로 그냥 감동이였던것 같아요..

정말 오직 노래로만 그 추운 땅바닥에 앉아있던 서있던 우리들의 마음을 하나로 만들어주고 

우리는 끝내 이기리라 라는 하는 생각을 들게끔 해주었거든요.

양희은 촛불집회 아침이슬 상록수 무대 때창 영상 

인터넷 찾아보니 양희은 씨 무대 찍어서 올린 영상이 있기에 올려봅니다. 

아침이슬, 상록수 때창 하며 같이 부르는 모습 영상으로 다시 봐도 너무 좋아요

진짜 이건 제가 두고두고 다시 보고 싶어서 올립니다. 


▲11월 26일 촛불집회 양희은 아침이슬 


▲11월 26일 촛불집회 양희은 상록수


위 두개는 아침이슬, 상록수 때창 부분이 잘 나온 짧은 영상이구요 

아래는 JTBC에서 내보낸 양희은 아침이슬, 행복의 나라로, 상록수 풀버전 영상 입니다. 

양희은씨 라이브 노래 음질은 아래 영상이 더 좋습니다.


깨치고 나가... 끝내.... 이기리라!!!

광화문에서 이 부분을 같이 따라불렀을때도 그렇고..

지금 다시 들어도 그렇고..

자꾸만 이 부분이 맴도네요..

진짜 우리 끝내 이깁시다! 

 계속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