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문희준 결혼 발표 아내는 크레용팝 소율!

문희준 결혼 발표 아내는 크레용팝 소율!

꺅 웬일인가요!! 

정말 깜짝 결혼 발표네요 

바로 H.O.T 출신 문희준이 결혼을 발표 한건데요 

문희준 본인의 팬카페에 깜짝발표 라는 제목으로 직접 자필 편지를 써서 팬들에게 소식을 알렸어요 

최근 20주년 기념 음반을 발표하고 콘서트를 진행했던 문희준 

20주년 기념공연이 잘 마무리 되었다는 말과 함께 문희준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린것인데요.

그는 자신의 결혼 이야기를 하면서도 팬들에 대한 배려와 감사한 마음을 숨기지 않았어요.

결혼을 하게 되지만 항상 팬들이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라는것은 변함이 없다고 하면서 말이죠.

다른것보다 팬들은 기사를 통해 알게 된게 아니라 

자신의 가수가 직접 팬카페에 팬들에게 먼저 알려준거에 대해 고마울것 같아요.

그러면서 팬들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운 마음도 잊지 않았고 말이죠.

문희준 결혼 발표 아내는 크레용팝 소율!

워낙에 문희준은 H.O.T 해체 후 솔로 가수로 전향하면서 안티들로 인해서 마음 고생을 많이 했고 

그 고생을 팬들도 함께 하였기에 관계가 상당히 끈끈한걸로 알고 있어요.

20년이라는 세월동안 함께 한 그들이기에 이번 문희준 결혼 발표가 

누군가에게는 슬픔이고 또 누군가에게는 큰 행복일지도 모르겠는데요.

팬과 가수의 관계에서 이런 일은 결국에는 다 생길수 밖에 없는것이라 좋은 마음으로 축하해 주면 될것 같아요. 

H.O.T 멤버들 중 처음으로 결혼을 하게 된 문희준.

아내는 아마 일반인이지 않을까 싶었는데..

놀랍게도..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 로 밝혀졌어요!! @_@

문희준 예비신부 크레용팝 소율은 

2012년 데뷔하여 활동했지만 최근 공황장애로 활동을 중단한 상황인데요.

허.. 두 사람이 사귄다는 말이 돌긴 했었는데

나이차이가 많이 나서 그냥 찌라시겠지 라고 생각했으나..

정말 결혼을 하네요 ㄷㄷ

크레용팝 소율 나이는 25살 26살 이렇게 나오고 있고 

문희준 나이는 39살이니 

약 13살 14살 차이인듯 해요..

팬들은 알고 있었으려나요.. 충격일것 같기도 하고..

아무튼 결혼 하는데 축하해줘야죠 뭐! ㅋㅋ

크레용팝 팬들도 많이 놀랐을것 같네요 

다음은 문희준 손편지 전문 입니다. 


진짜 뭔가 팬들에게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도 미안해 하고 조심스러워 하는게 느껴지죠..

그만큼 팬들을 아낀다는게 아닌가 싶어요..

팬들 마음은 생각 안하고 그저 신나서 나 결혼해!! 하고 글 쓴 가수도 본적이 있거든요..

그러면 정말 팬들은 상처받게 되죠..ㅠㅠ

아무튼 결혼 발표 축하해요 문희준 씨! 

저 역시도 학창시절 H.O.T의 팬이였기에 뭔가 기분이 묘하네요 

그때만 해도 H.O.T 멤버들이 결혼하는건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일이였는데 말이죠 ㅎㅎ

다들 이렇게 나이를 많이 먹어서 결혼할 나이도 훌쩍 지나고 ㅎㅎ

행복한 가정을 꾸리길 바래요 :) 축하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