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젠가부터 알라딘 중고서점이 서울곳곳에 생겼다. 처음 강남역에서 보고는 이제 알라딘이 오프라인으로도 진출하네~ 라는 생각만 했을뿐 나는 갈일이 없을거라 여겼는데 여기서 중고책과 중고cd를 팔기가 가능하다는 얘기를 듣고나서부터는 종종 찾아가 씨디나 책을 팔고 있다.

 

강남cgv 건물 지하1층에 위치해 있는 알라딘 중고서점 강남점

엘레베이터를 통해 내려갈수도 있고 계단을 통해서도 내려갈 수 있는데

중고책이나 중고cd를 팔기원해 찾은사람이라면 계단으로 내려가는게 좋다

왜냐? 계단끝에 책을 팔기 위한 순번대기표를 뽑을 수 있는 기계가 있기 때문이다.

 

 

대기표를 뽑아 들어가면 책을 파는곳과 사는곳 두군데로 계산대가 나눠져 있다

참고로 알라딘 중고서점 강남점은 규모가 꽤 큰편이다.  매장 안에는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잘되어 있어서

갈때마다 만원인 책상들을 볼 수 있다.

진열되어 있는 중고책들은 대부분 상태가 다 좋아서 새책이나 다름없는것도 찾을수가 있다.

가격은 기존가의 절반정도라 보면 될것 같다.

 

 

 

 

아무튼 나는 이날 책이 아닌 씨디를 팔러 가져간것 ㅋㅋ 이미 몇번이나 서태지 씨디를 여기서 팔았기 때문에.. 혹시나 내 얼굴을 알까 창피스럽다..  ㅋㅋㅋㅋㅋㅋㅋ

개봉하지 않은 미개봉 cd라고 해서 돈을 더 받는건 일절 없다. 일반 중고상품과 똑같은 가격으로 매겨짐

상품의 상태를 확인하고 상중하로 나눈 후 가격을 매겨 매입한다

 

 

 

 

 

이날의 판매수확 ㅋㅋㅋㅋㅋㅋㅋ

똥값이 된 서태지 씨디!!!!!!! 집에 아직도 많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퍽킹!!!!!! ㅠㅠㅠㅠㅠ

 

 

혹시 알라딘 중고서점에 책이나 씨디를 팔기 원하는 사람이 있다면

알라딘 어플을 다운 받아서 중고가격을 체크해보고 가길 바란다.

어떤 상품은 매입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괜히 무겁게 들고갔다가 헛수고 할 수있도 있음 !

 

알라딘 어플 들어가서 아래쪽 메뉴에 바코드인식을 눌러서 책이나 씨디의 바코드를 찍으면

알라딘 중고서점에서 얼마로 매입이 가능한지 확인이 가능하다

 

참고로 매입 가격은 매일매일 달라짐 ㄷㄷㄷㄷ

 

 

 

아 마지막으로 ㅋㅋ 매장에 들고 가기 귀찮거나 수량이 너무 많아 무거워서 이동이 힘들다면

택배 서비스를 이용하면 알라딘에서 직접 수거하러 오기도 하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