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녹십자 아이메드 김상만 세월호 7시간 박근혜 비밀 알고있을듯

녹십자 아이메드 김상만 세월호 7시간 박근혜 비밀 알고있을듯

세월호 사고가 일어난 2014년 4월16일, 도대체 우리나라 박근혜 대.통.령.은 7시간 동안 관저에서 뭘 한걸까요?

일단 청와대에 출근하지 않고 관저에 있던것까지는 밝혀졌습니다.

무려 2년 6개월만에 말이죠.

하.. 출근안하고 자기 방에 있던거 밝히는데 2년 6개월이 걸렸다니.. 진짜 울화통이 터집니다 ㅠㅠ 

그래도 이번 최순실 게이트 때문에 덕 볼것 같은게 하나 있다면 

그 세월호 7시간의 비밀이 잘하면 풀릴 수 있을까 하는 기대감 입니다.

오늘 JTBC 가 세월호 7시간 의혹들에 대해 또 하나를 터트려줬습니다. 

손석희 앵커가 지금까지 취재한 내용만 전해 주겠다며 

세월호 당일의 의문들에 대해 이야기 하기 시작한건데요.

JTBC에 따르면 최순실 최순득 그리고 박근혜 이 세사람은

 2010년부터 차움 병원에서 김상만 이라는 의사에게 주사를 맞았다고 합니다.

그는 최순실 자매에게 정맥 주사를 대리처방해 준 사람인데요. 

그들에게 처방해준 주사는 간호장교를 통해서 전달된 것으로 밝혀졌다고 합니다. 

녹십자 아이메드 김상만 원장은 이에 대해 좀 더 상세히 이야기를 했는데요.

진료 기록부에 남겨진 청 이라는 표시는 본인이 직접 청와대에 가지고 들어가서 간호장교가 주사한것이고 

안가 라고 적혀있는 표시는 진료 다음날 행정관이나 간호장교가 대리수령해간걸 표시한거라고 밝혔습니다. 

최순실 언니 최순득 진료기록부에는 박근혜 대통령 취임후 '청', '안가'로 표기된 것이 총 12회 발견되었으며

이 중 2번은 처방이 취소된 메모가 있어 최소한 10회는 박근혜 대통령에 주사제가 처방된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그가 2014년 2월 차움에서 퇴사후 3월부터 녹십자 아이메드로 옮기게 되었고

 김상만 원장이 그들을 진료한건 2014년 3월이 마지막이라고 합니다 

그후부터는 4월과 5월 최순실을 통해 박근혜 대통령을 진료한 것은김상만이 아닌 또 다른 의사 A라고 하는데요

JTBC 취재진이 의사 A에게 세월호 당시 대통령을 진료했냐 물으니

 "기록을 보면 나올 것 같다. 제가 어떻게 기억하냐. 할 말은 다 했다" 라고 말했다고 하네요. ..

이 부분. 기억이 안난다는 이 부분. 이거야 말로 그냥 다 걸린것 아닌가요?

솔직히 말해 세월호 당일날 뭘 했는지 어쩌다가 세월호 기사를 접하게 되었는지 기억하시는 분들 상당히 많으실겁니다.

뭔가 엄청난 충격이였기 때문에 하루종일 인터넷 기사와 TV뉴스속보만 보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박근혜 대통령 세월호 7시간 공백에 대한 의혹, 그 의혹중에서도 청와대에서 주사로 무언가 시술을 받은것 같다는 의혹이 큰 지금 이 상황에서.

그 당시 박근혜 대통령을 진료한 의사 A가 세월호 사고 당일날 무엇을 했는지 기억하지 못한다구요??

정말로 그날 박근혜를 진료하지 않았다면 본인이 그날 무얼했는지 자신의 진료차트를 몇번이나 확인해도 해봤을겁니다.

의심받기 싫을테니까요,. 

근데 기억이 안난다구요?? 기억하고 싶지 않은건 아니구요?? 

해당 의사A씨 말고도 최순실에게 줄기세포 수술을 했다고 알려진 의사B도 

세월호 당일 진료했냐는 질문에는 "기억나지 않는다"고 답변했으며

특히 의사 B씨는 예정된 수술까지 취소하고 출근하지 않은 것으로 최종 확인되었다고 합니다. 

네.. 

다 이렇네요.

뭔가 캥기는게 있으니 기억이 안나고 답도 안하는거죠..

떳떳하면 뭘 했는지 말하면 되는거 아닙니까??

아니 이놈의 대통령부터 시작해서 의사들까지 왜 그날 뭘했는지 말을 안해주는겁니까 도대체??

한편 차움에서 근무할때 박근혜 대통령에게 최순실 최순득 자매 이름으로 주사제를 대리 처방한 김상만 녹십자 아이메드 원장은

결국 녹십자 재단에 사의를 표시했다고 합니다. 현재 그는 휴가를 낸 상태인데 

주사제 대리 처방으로 검찰에 고발된 신분인지라 이와 같은 결정을 내린것으로 보입니다. 

과연 김상만 원장은 세월호 7시간 그 시간동안 박근혜 대통령이 무얼했는지 모를까요..?

알려지기로 그 줄기세포 주사를 맞는건 정해진 날짜에 무조건 꼭 맞아야 한다더군요..

그 날짜를 지키지 못하면 주사를 버리게 된다구요..

김상만 원장과 의사 A.B 그들은 분명 그 7시간의 비밀을 알고 있을것 같습니다..

이렇게 된 이상 이제는 차움 쪽만 조사하는게 아니라 

녹십자 아이메드 쪽의 의료기록도 조사해야하며

세월호 7시간 비밀을 밝히기 위해서는 김상만 원장 외에 추가로 밝혀진 

A,B 2명의 의사와 주사를 대리수령한 간호장교까지 확실히 찾아서 조사해야할것으로 보입니다. 

제발 ㅠㅠㅠ 제발!! 이번만큼은!! 이제는!! 세월호 7시간 그 비어버린 시간속 박근혜가 무엇을 했는지 ㅠㅠ 밝혀지길 바랍니다..

제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