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김종필 전 총리 시사저널 인터뷰 내용 정리, 박근혜 최태민 관계 언급

김종필 전 총리 시사저널 인터뷰 내용 정리, 박근혜 최태민 관계 언급

어제 시사저널을 통해 공개된 김종필 전 총리의 인터뷰.

김종필 전 총리는 다들 아시다시피 박근혜 대통령의 사촌 형부이지요.

예전에 최태민 아이 관련한 발언을 해서 최근들어 다시 화자되고 있었는데 

이번에 서울 청구동 자택에서 진행된 인터뷰는 더 큰 파장이 있을만한 내용들이 많더군요.

김종필 전 총리는 박정희 전 대통령의 5·16 쿠데타 동지이자 

박근혜 대통령의 사촌형부로 현 정부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가까이서 지켜봐 온 인물로

 그 누구보다 그 안의 이야기를 잘 알고 있을것으로 추정됩니다.

시사저널 인터뷰를 대충 요약 하자면 

-박근혜 대통령은 누구도 꺽지 못할 고집 때문에 5천만 국민이 달려들어도 절대 하야하지 않을것이다

-박정희 전 대통령과 육영수 여사의 나쁜 점만 물려받았다.

-자애로운 국모의 이미지인 육영수 여사는 사실 그렇지 않다. 남에 대한 배려가 없는 사람이다.

-최태민은 반은 미친 사람이다. 박근혜와 최태민 둘은 친해서 같이 방에 들어가면 밖에 나오지도 않았다. 

하루 이틀도 아니고 아침부터 깜깜할때까지 뭔 얘기를 하고 무슨 짓을 하는지 몰랐다.

- 박근혜 최태민 둘이 지나치게 친하게 지내자 박정희 전 대통령이 조사를 시켰고 

그때 부친을 찾아가 울고 불고 난리를 부렸던 사람이 지금 대통령이 됐다.

(이 부분을 보면 정말.. 박근혜 x 최태민 두 사람은 보통의 관계가 아니였던것 같습니다.

뭐 이미 기정사실화 되어 있는 관계 이긴 하지만

이렇게 또 이야기가 나오니.. 징글징글 하네요.. 아~~ 징그러~~) 

김종필 전 총리 시사저널 인터뷰 내용 정리, 박근혜 최태민 관계 언급

- 자신의 부인이자 박근혜 대통령의 사촌 언니인 박영옥 여사 장례때도 아무 말 없이 묵념만 하고 갔다. 

평생 자신을 형부가 아닌 총재님이라 불렀다. 

박근혜는 자신을 형부라고 부를 정도로 정서적으로 정돈된 여자가 아니다. 한마디로 천상천하 유아독존이다. 

-박근혜는 자신을 개똥으로 알기에 자신에게 자문을 구할 일은 절대 없을것이다.

이와 함께 박 대통령과 최태민 사이에 아이가 있다는 풍문을 자신이 제기 했다는 소문에 대해서는 부인했습니다.

- 나는 그런 얘기를 할 사람도 아니다. 누군가 박 대통령과 자신의 관계를 끊어 놓으려고 한 짓으로 보인다. 

최태민은 자기 자식에 미친 사람이다. 하지만 활동할때 이미 70세가 넘었으니 나이가 들어 애를 못 만들었을것이다. 

한편 김종필 전 총리는 여야의 여러 인물들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였는데요.

이정현 새누리당 대표에 대해서는 깨질 사람이라며. 혼자 앉아 단식이나 하는 사람이 대표랍시고 있다며 쓴소리를 하였습니다.

반기문 사무총장과 안철수 국민의당 전 대표에  대해서는 

반기문은 구렁이가 몇마리 들어 있는 사람이지만 대선에 나가면 자신이 도와주겠다고 하였고  

안철수는 아직 구렁이가 꽁지를 틀고 들어앉은것 같지는 않은 비교적 순수한 사람이라 하였습니다.

또한 문재인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에 대해서는 이름 그대로 문제라며 돌직구 발언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같은 기사에 대해 김종필 전 총리 측 김상윤 특보는 

시사저널 경영진이 고향 선배라고 찾아와 시중에서 나도는 이야기를 농담 삼아 주고 받았는데, 

몰래 녹음까지 해서 왜곡·과장해 비열한 기사를 만들었다면서 법적 대응 의사를 밝힌 상태입니다.

이와 관련해 시사저널 편집국장은 만나서 이야기를 주고 받은 그대로를 독자에게 전달한것이라며.

김종칠 전 총리측에서 주장하는 왜곡 과장 기사는 아니라는것을 밝혔습니다. 

김종필 전 총리 시사저널 인터뷰 내용 정리, 박근혜 최태민 관계 언급

개인적으로 저는 김종필 전 총리의 박근혜 최태민 관련 발언은 아주 속이 시원해서 마음에 들었는데요.

아 이게 정말 본인이 한 말이 맞다고 쿨하게 인정했다면 더욱더 좋았을것 같은데...

이미 입 밖으로 뱉어 놓고 왜곡 과장이라 하시니..

이러다가 시사저널 에서 녹음 음성을 공개 하는 일이 벌어지는건 아닐까 싶네요 

그렇게 되면 노환의 김종필 전 총리 뒷목 잡고 쓰러지실것 같은데..ㅋ......

아무튼 그.녀.에 대해 많은걸 아는 사람들이 타이밍을 잘 잡고 이때다! 하며 이것저것 얘기 좀 많이 해주면 좋겠습니다~~

할아부지~~ 그냥 이참에 다~~ 터트려버립시다~~ 뭘 망설이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