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최순실 아들 청와대 근무, 정윤회와 재혼 전 자녀 몇명인가

최순실 아들 청와대 근무, 정윤회와 재혼 전 자녀 몇명인가


까도 까도 끝이 없이 계속 나오는 최순실 관련 논란들..

이번에는 존재감이 부각되지 았았던 그녀의 아들 관련 논란이 일어났는데요 

바로 최순실의 아들 김모씨가 청와대 총무 구매팀에서 5급 행정관으로 근무했었다는 사실이 밝혀졌기 때문입니다.

처음에는 최순실이 딸 정유라 말고 아들도 있었네?

근데 청와대에서 5급 행정관이라고? 그럼 5급 공무원? 

처음부터 공무원 공부를 했나? 아니면 정치쪽으로 관련된 일을 했나? 라고 생각했으나 

역시나.. 그의 아들도.. 참 쉽게 5급 공무원이 되었고.. 참 쉽게 청와대에서 일을 한듯 하더군요..

딸이 참 쉽게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더 쉽게 이대를 입학한것처럼 말이죠..

최순실은 정윤회 와의 재혼 전인 1982년 첫번째 남편 김영호씨와 결혼하여 살던 3년 중 아들 김모씨를 낳았으며 

그 아들 김모씨는 2014년 말까지 청와대 총무구매팀에서 5급 행정관으로 일을 했다고 합니다.

최순실 아들 청와대 근무, 정윤회와 재혼 전 자녀 몇명인가

첫번째 남편 김영호와 결혼했을때 최순실의 나이는 26세 였으며 당시 남편은 서울에 있는 사립대학을 다녔고 최순실 보다는 연하였다고 합니다. 

이혼 후 친권은 전남편 김영호씨가 가졌기 때문에 최순실 쪽 호적에는 아들의 이름이 올라와 있지 않다고 하네요. 


최순실 아들 김모씨는 1983년생,  34살로 당시 함께 일했던 직원들은 그가 어떤 경로로 청와대에 들어왔는지 궁금해 했다고 합니다.

그가 공무원도 아니였고 정치권 출신도 아니고 그렇다고 해서 일반 직장 경력이 화려하지도 않았기때문에 

다들 그가 어떤 경로로 채용이 되었는지 의아해할수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청와대 근무 전에는 안양에 있는 대학을 졸업 후 모 백화점의 전산 부서에서 비정규직으로 근무를 했었다고 합니다.

정말 정부 행정 업무와는 관련이 없는 일을 한것으로 보이는데요.

여기서 중요한건 이 총무구매팀은 문고리 3인방의 가장 맏형인 이재만 총무비서관의 소속이라는것.

역시 청와대 근무처도 그냥 일반 근무처가 아닌 다 무언가 관계가 이어져 있는 곳으로 넣어줬나 봅니다. 

최순실 아들 청와대 근무, 정윤회와 재혼 전 자녀 몇명인가

최순실 딸 정유라도 고등학교 입학 자체도 특혜가 있었으며 

고등학교 3학녀때 실제 출석한 날은 총 28일밖에 되지 않지만 나머지 출석일수는 공결로 처리하여 졸업하는데 아무런 문제가 없도록 처리해 주었죠.

거기다 이화여자 대학교 입학은.. 다들 아시다 싶이.. 그녀만을 위한 특별 입학 기준이 만들어졌고 말이죠.. 

최순실의 딸 아들 둘다 엄마의 말 한마디면 뭐든 안되는게 없는 삶을 살았을듯 싶습니다. 

하긴 비선실세로 권력1인자 라는 말까지 든는 사람인데 대한민국에서 안되는게 뭐가 있었을까요 

현재 최순실 아들 김모씨는 이렇다 할 입장 표명이나 해명을 전혀 하지 않은채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첫번째 전남편 김영호씨가 이혼 후 정윤회와 재혼하여 딸 정유라를 낳은 최순실.

이번에 아들의 존재가 밝혀지며 최순실 자녀 몇명인가에 대한 궁금증이 생겼는데요.

일단은 첫번째 남편에게서 아들, 두번째 남편 정윤회에게서 딸을 낳은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하지만 또 모르죠 어디서 또 다른 특혜를 받은 또 다른 자녀가 등장할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