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순대 맛집 리스트 (송파 국물떡볶이,당면떡볶이,순대전골)

아.. 어제 백종원의 3대천왕 보신분들 계신가요...

저 정말 tv보다가 울고 싶었잖아요 ㅠㅠ 너무 먹고싶어서 ㅠㅠ

바로바로.. 다른것도 아닌..

바로!!

이 떡볶이 vs 순대 였기 떄문입니다..

떡볶이냐 순대냐.. 둘 중 하나를 고르라면..

저는 울며 말하겠어요.. 둘다 먹으면 안되냐고 ㅋㅋ

저는 떡볶이 순대 둘다 진짜 좋아하거든요 ㅋㅋㅋ 둘 중 하나를 어떻게 골라!! ㅠㅠ

이날 백종원 3대천왕 방송에 나온 맛집들 다 가보고싶어서

어디인지 주소 이름 전화번호 알아봤어요

저처럼 3대천왕 방송 보면서 먹고파 괴로우셨던 분들에게 정보가 되길 바랍니다 ^^

가장 빠르게 갈 수 있을것 같은 서울 송파 국물떡볶이 맛집

서울에 있는게 나와서 얼마나 반가웠던지 ㅠㅠ

여기는 이쪽동네에서는 이미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미쳤어.. 이 비쥬얼 미쳤어...

매운맛에 약하신 분들이라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는

달달한 떡볶이라고 했어요

떡은 밀떡! 저는 가면 국물 원샷 할지도 몰라요...ㅋㅋ

송파 국물떡볶이 맛집
이름 : 골목집 떡볶이 (골목 분식집)
주소 :서울시 송파구 문정동 44
전화번호 :02-3402-3452

지하철역은 8호선 문정역이 가장 가깝고

문정 로데오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그리고 또 다른 비쥬얼로 나를 환장하게 만들었던..

평택 당면떡볶이..

제가 또 당면을 무지 좋아하거든요.

잡채는 물론이고 김치찌개 끓일때 당면을 김치보다 더 많이 넣고

불고기 할때 불고기보다 당면을 더 많이 넣습니다 ㅋㅋ

근데 당면떡볶이라니!! 안먹으러 갈수가 있나요!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순대 맛집 리스트 (송파 국물떡볶이,당면떡볶이,순대전골)

진짜 한사발로 나오던 당면떡볶이

주문하면 즉시 조리해서 주더라구요

즉석떡볶이 스타일이였어요

당면 진짜 짱 많음...

음식 잘하는 ㅋㅋ엄마가 해준 그 맛이라고 해서 더 기대되요

평택 당면떡볶이 맛집
세모분식
경기도 평택시 중앙시장로 9번길 22-4
031-666-0414

지하철은 1호선 송탄역이 가깝습니다.

이것도 조만간 먹으러 꼭 간다..

ㅋㅋㅋㅋㅋ 여기는 제가 몇번이나 가봤던곳! ㅋㅋ

하.. 아는곳이 나와서 아는맛이라 그나마 조금 위안이 되었어요 ㅋㅋ

바로 신림동 순대타운 전주 익산집

솔직시 순대타운의 백순대는 다 똑같은 맛이에요

하지만 백종원의 3대천왕 방송에서 나온것처럼 이 백순대를 찍어먹는 양념장의 맛에 따라서

그 최종적인 맛이 달라지게 되는건데요

전주 익산집 양념장도 맛있는 편이라 자주 갔어요

물론 순대타운 내 저의 1등집은 따로있습니다 삼촌네라고 ㅋㅋ

백순대 정말 좋아해요..

10년 넘게 찾고 있는 신림 순대타운

신림에서 살았던적도 있어서 이곳은 정말 익숙한 곳이랍니다 ㅎ

기름에 달달 볶아진 순대와 당면 양배추등을 한번에 집어들고

양념장에 푹 찍어서 깻잎에 싸먹으면.. 세상이 행복해짐 ㅋㅋㅋ


신림동 순대타운 백순대 철판볶음
전주 익산집 ( 신림동 원조민속 순대타운3층 전라도 302호 전주 익산집
서울시 관악구 서원동 1640-31
02-888-8496

순대타운이 바로 옆에 붙어서 건물 2개가 있으니

잘 찾아 가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순대 맛집 리스트 (국물떡볶이,당면떡볶이,순대전골)

아.. 이거 또 나 미치게 만든 순대전골

안그래도 바로 어제 순대전골 먹고싶다는 얘기를 친구랑 했는데

백종원의 3대천왕에 이게 나오더라고요??

나 보다가 죽으라고??ㅋㅋㅋㅋ

근데 순대가 보통 비쥬얼이 아니야..

그냥 선지만 많이 들은 수제스타일이 아니라..

이렇게 마늘이!!!!!!하..

보기만 해도 저 안의 마늘의 식감과 맛이 느껴지는거 같고요..

마늘 러버인 저에게는 진짜 최고의 순대일거 같고요..

당장 가고싶은데..

어디인지 주소 찾아보니 단양이라서 슬프고요..ㅠㅠ

 


단양 마늘순대전골 & 마늘순대
충청도 순대
충청북도 단양군 단양읍 도전리 614
043-421-1378

단양터미널이랑 그나마 가까워 위로가 되네요.

여기도 꼭 가볼꺼임 ㅠㅠ

백종원의 3대천왕 떡볶이 vs 순대 맛집 보신 분들

둘중에 하나 선택이 가능하셨나요??

저는 절대 못고름.. 절대 못골라요......ㅋㅋㅋㅋㅋㅋ

이보다 더 잔인한 선택은 없을꺼에요 ㅋㅋ 거의 죽느냐 사느냐 수준임 ㅋㅋ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송파구 문정동 44 | 골목떡볶이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