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금 이 순간

삼시세끼 어촌편3 에릭 출연이유 및 윤균상 캐스팅 이유

삼시세끼 어촌편3 에릭 출연이유 및 윤균상 캐스팅 이유


드디어 내일 ! 기대되는 삼시세끼 어촌편3 첫방송이 나오는 날입니다.

이번에는 이서진이 전라남도 고흥군 득량도 라는 섬의 어촌으로 가게 되었는데요. 

뉴페이스 에릭 윤균상과 함께라서 세 남자가 어떤 케미를 보여줄지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특히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3 출연자 중 에릭에 대한 관심이 가장 많이 가는데요 

평소에 엉뚱하고 장난 잘 치기로 유명한 에릭이기에 

이번 삼시세끼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에릭은 신화로 데뷔후 단독 고정 예능은 삼시세끼가 처음이라며 

평소 좋아하고 즐겨보던 프로그램이지만 두려움 때문에 출연을 고민했다고 밝혔습니다.

실제로 제의를 받고도 상당히 많이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요 

신화 멤버들은 무조건 출연하라며 

네가 나가야 우리가 나갈 수 있지 않겠냐며 떠밀었다고 합니다. 

뭔가 신화 멤버들 다운 반응이지요 ㅎㅎ 

실제로 삼시세끼 어촌편3에 신화 멤버 한명을 초대하게 된다면 앤디를 초대하고 싶다고 밝혔는데요. 

앤디가 자신과 성향이 비슷하지만 유일하게 낯을 가리지 않는다는 점이 다르다며 

요리 잘하고 꼼꼼하고 깨끗하기에 

앤디가 득량도에 가게 되면 손 하나 까딱하지 않을 수 있을것 같아서 추천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3 에릭 출연이유 및 윤균상 캐스팅 이유

예전부터 1박2일에 출연하는 은지원의 모습이 부러웠다는 에릭. 

나영석 피디의 예능 프로그램은 항상 좋았고 

자신도 1박2일 같은 좋은 동료와 그런 환경이 직장으로 생긴다면 행복할것 같아서 

출연을 결정하게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어찌보면 에릭의 이번 삼시세끼 출연은 은지원씨의 덕도 조금 있었던 듯 하네요 ㅎ  

에릭의 요리실력이 생각보다 뛰어나다고 하던데 

그 덕에 보조개 만개할 이서진의 모습이 벌써부터 눈에 그려지지요 ㅎㅎ

이미 녹화가 끝난 득량도 첫 방문에서는 에릭이 봉골레 파스타를 만들었으며

 그걸 맛본 윤균상은 봉골레 파스타를 먹고 에릭 형을 사랑하게 됐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하였답니다 

삼시세끼 어촌편3 에릭 출연이유 및 윤균상 캐스팅 이유

한편 나영석 피디는 에릭 윤균상의 캐스팅 이유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였는데요.

윤균상과 함께 작업했던 드라마 스탭의 추천이 있어서 

직접 만나보니 생각도 바르고 건강한 친구라 주저없이 캐스팅 했다고 합니다.

에릭은 낯을 가리긴 하지만 과거 드라마를 함께 찍었던 이서진을 좋아한다고 말했고 

요리와 낚시에도 일가견이 있다는걸 들어서 완벽한 캐스팅이라 생각했다고 하네요.

 물론 에릭 같은 경우는 캐스팅 요청 후 수락까지 꽤나 오랜 설득 작업이 필요했다고 합니다. 

이 썩을 프로그램을 내가 또 하고 있다며 투덜거리는 이서진이지만 

이번 삼시세끼 어촌편3를 위해 배를 직접 운전할 수 있는 자격증까지 취득한 그. 

새로운 동생들 에릭 윤균상을 서지니호에 태워 득량도에서 어떠한 모습을 보여줄지 정말 기다려 집니다.

14일 밤 9시 15분 첫 방송될 삼시세끼 함께 본방 사수 하자구요~~ ㅎㅎ